1304 None = 0x0000000000000000,
1312 All = 0xffffffffffffffff,
1785 return static_cast<bool>(!
static_cast<int64_t
>(a));
2026 return static_cast<EGUIView3DHitArea>(
static_cast<int64_t
>(a) |
static_cast<int64_t
>(b));
2031 return static_cast<EGUIView3DHitArea>(
static_cast<int64_t
>(a) &
static_cast<int64_t
>(b));
2041 return static_cast<bool>(!
static_cast<int64_t
>(a));
2389 return static_cast<EGUIView3DAxis>(
static_cast<int64_t
>(a) |
static_cast<int64_t
>(b));
2394 return static_cast<EGUIView3DAxis>(
static_cast<int64_t
>(a) &
static_cast<int64_t
>(b));
2404 return static_cast<bool>(!
static_cast<int64_t
>(a));
2498 return static_cast<bool>(!
static_cast<int64_t
>(a));
2573 return static_cast<EView3DLoadOption>(
static_cast<int32_t
>(a) |
static_cast<int32_t
>(b));
2578 return static_cast<EView3DLoadOption>(
static_cast<int32_t
>(a) &
static_cast<int32_t
>(b));
2588 return static_cast<bool>(!
static_cast<int32_t
>(a));
2736 All = 0xffffffffffffffff
2766 return static_cast<bool>(!
static_cast<uint64_t
>(a));
2989 return static_cast<bool>(!
static_cast<int64_t
>(a));
EAvailableView3DFigureContextMenu
도형 객체에 대한 가능한 컨텍스트 메뉴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609
@ Point3_SetCoord
Point3 의 좌표 설정 메뉴
@ Assign
CGUIPropertyItemView3DFigure 의 값을 해당 도형으로 설정하는 함수
@ Copy
클립보드를 이용해 Figure 를 복사하는 메뉴
@ DiscardObjects
Figure 안의 객체를 제거하고 나머지 유지
@ Lock
Figure 의 시점을 고정하는 메뉴
@ KeepObjects
Figure 에 의해 선택된 객체 잘라내기(Figure 내부 객체만 유지하고 나머지 제거)
EGUIView3DHitArea
3D 뷰 위에서 마우스가 위치한 영역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1894
@ MiniMapDisplayingArea
Mini map displaying 영역
@ ObjectHeightMap
Object Height Map 객체
@ ObjectWithinSelectionRectangle
RectangleSelection 모드일 때 사각형으로 선택된 객체
@ HeightProfile
높이 프로파일 객체
@ MultipleGraphData
경로 배열 객체
EBoundingBoxMask
3D 객체의 Bounding Box 에 대한 플래그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100
@ Infinite
3차원 공간 전체를 포함하는 상태, X,Y,Z 모든 방향으로 열려 있는(무한대) 상태
EView3DLoadOption
3D 뷰의 불러오기 옵션 Example. 다음 코드는 재귀적인 폴더를 로드합니다. eOption = Load | RecursiveIfFolder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513
@ EView3DLoadOption_Append
추가
@ EView3DLoadOption_Default
기본
@ EView3DLoadOption_RecursiveIfFolder
폴더를 재귀적으로 불러오기
@ EView3DLoadOption_DialogTypeFolder
폴더 다이얼로그
@ EView3DLoadOption_Load
불러오기
@ EView3DLoadOption_DialogTypeFile
파일 다이얼로그
@ EView3DLoadOption_OpenDialog
다이얼로그 열기
EView3DPlotDataDisplayMode
3D View 의 PlotData 디스플레이 모드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173
@ Point
티칭한 포인트를 점으로 디스플레이 모드
@ None
티칭한 포인트를 디스플레이하지 않는 모드
@ NormalVectorLine
티칭한 포인트를 normal vector 라인으로 디스플레이 모드
EAvailableView3DContextMenu
3D 뷰에 대한 가능한 컨텍스트 메뉴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1297
@ SetPointSize
포인트 크기 설정 메뉴
@ DeselectAll
선택한 것을 모두 선택 해제하는 메뉴
@ PixelAccuracy
픽셀 분해능 설정 메뉴
@ ShowCrosshair
십자선 보이기 메뉴
@ Zoom
3D 뷰의 스케일 확대, 축소, 핏 메뉴
@ ShowLayer_Drawing
그리기 레이어 보이기 메뉴
@ LeaveMeasureMode
측정 모드 취소 메뉴
@ ShowAllLayers
모든 레이어 보이기 메뉴
@ CreateFigure_Rect
CFLRect 객체 생성 메뉴
@ Crop_SelectedObject
선택한 객체 잘라내기(선택한 객체만 유지하고 나머지 제거)
@ ShadingType
객체 표현 모드 설정 메뉴
@ Figure_Paste
클립보드를 이용해 Figure 를 붙여넣기 하는 메뉴
@ HeightProfile
Height Profile 메뉴
@ Figure_Clear
Figure 모두 제거 메뉴
@ CameraSettings
카메라 설정 메뉴
@ LockMovement
특정 축 방향으로의 이동을 제한하는 메뉴
@ SetCameraRotatePivot
카메라 회전 중심 설정 메뉴
@ PlotDataOnSurface
객체 표면에 점을 찍는 메뉴
@ CanvasColorPicker
캔버스 컬러 설정 메뉴
@ Figure_Load
Figure 를 로드하는 메뉴
@ HideAllLayers
모든 레이어 감추기 메뉴
@ LockRotation
특정 축에 대한 회전을 제한하는 메뉴
@ LeaveTeachingMode
도형 티칭모드 취소 메뉴
@ PlotDataOnSurface_NearestBorderWithOffset
모델의 높이 값 범위 지정 메뉴
@ Convert_STEP_To_PointCloud
선택한 STEP 객체를 PointCloud 로 변환
@ ShowStatusBar
상태 바 보이기 메뉴
@ SetSelectionMode
선택 모드를 설정하는 메뉴
@ RectangleSelection
사각형으로 선택 메뉴
@ Remove_SelectedObject
선택한 객체 삭제 메뉴
@ TopologyType
객체 표현 모드 설정 메뉴
@ ShowScrollBar
스크롤 바 보이기 메뉴
@ LeaveHeightProfileMode
Height Profile 모드 취소 메뉴
@ CreateFigure_Point3
CFLPoint3 객체 생성 메뉴
@ SetDecimalPlaceOfCoordinate
마우스의 교점 좌표의 소수점 표시 자릿수를 설정
ESelectionMode3D
3D 뷰의 객체 선택 모드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051
@ Segment
3D 객체의 세그먼트 선택 모드
EGUIView3DRotatePivot
3D 뷰 카메라의 회전 중심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280
@ TargetPosition
카메라가 바라보고 있는 타겟 좌표
@ GripPoint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당시의 교점
EGUIView3DAxis
3D 뷰의 축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321
EGUIView3DMeasurementMode
3D 뷰의 측정 모드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1831
@ HeightProfile
View3D 의 HeightProfile 측정 모드
@ PlotDataOnSurface
View3D 의 객체 표면에 점 티칭 모드
@ PlotDataOnSurface_NearestBorderWithOffset
특정 표면 상에서 주어진 점과 가장 가까운 테두리를 찾아서, 테두리로부터 특정 거리만큼 떨어진 곳에 점을 티칭하는 모드
EGUIView3DTeachingMode
3D 뷰의 티칭 모드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1795
@ Figure_Rect
사각형 Figure 티칭 모드
@ Figure_Point3
3차원 포인트 Figure 티칭 모드
EView3DPathEditorExtraData
View3DPathEditor 의 경로에 대한 추가 데이터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247
@ Group
경로 좌표의 그룹에 대한 추가 데이터
@ Vertex
경로 좌표(정점)에 대한 추가 데이터
EGUIView3DRotationAngle
3D 뷰의 회전축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415
@ YawPitchRoll
Yaw Pitch Roll
EView3DSyncOption
3D 뷰 동기화 옵션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999
EView3DObjectType
3D 객체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7
@ ROI_Point3
Point3 ROI 타입
EMenuItemView3D
3D 뷰의 팝업 메뉴 아이템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84
@ Object_LoadTexture
텍스처 불러오기 메뉴
@ Selection_Path
경로 객체 선택 모드로 설정 메뉴
@ PlotData_SetPrevData
선택한 PlotData 객체의 이전 데이터를 지정하는 기능
@ ClearAllLayers
모든 레이어 정리 메뉴
@ Figure_Copy
Figure 를 클립보드에 복사하는 메뉴
@ Object_ApplyTexture
텍스처 적용 메뉴
@ PlotData_InsertAfter
선택한 PlotData 객체 뒤에 데이터 삽입
@ Object_ShadingType_Phong
객체의 쉐이딩 타입을 Phong 으로 설정하는 메뉴
@ SavePlotDataOnSurface
PlotDataOnSurface 파일 저장 메뉴
@ Object_TopologyType_Segment
정점을 segment index array 순서로 연결한 선을 표시.
@ LockRotation_AnglePitch
뷰의 피치(pitch) 각도 회전을 잠그는 메뉴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사용자는 특정 피치 각도에서의 회전을 제한하여, 뷰가 지정된 피치 각도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 Measure_EndOfMeasureMenu
측정 메뉴 종료 지점
@ Measure_RegionArea
영역 측정 메뉴
@ PlotData_UnlinkPrevData
선택한 PlotData 객체의 이전 데이터와의 연결을 끊는 기능
@ View_TopologyType_Wireframe
정점을 face index array 순서로 연결한 선을 표시
@ Selection_Segment
세그먼트 선택 모드로 설정 메뉴
@ Set_ModelHeight
모델의 높이 값 범위 지정 메뉴
@ Figure_Lock
Figure 의 시점을 고정하는 메뉴
@ Figure_Selected_KeepObjects
특정 Figure 에 의해 선택된 객체 잘라내기(Figure 내부 객체만 유지하고 나머지 제거)
@ Figure_Point3_SetCoord
Point3 의 좌표 설정 메뉴
@ LockMovement_AxisY
Y 축 방향으로의 이동을 제한하는 메뉴
@ LockMovement_AxisX
X 축 방향으로의 이동을 제한하는 메뉴
@ DeselectAll
선택한 것을 모두 선택 해제하는 메뉴
@ Clear_Measurement
측정 객체 정리 메뉴
@ RectangleSelectionMode
사각형으로 객체 선택 모드
@ Object_TopologyType_PointCloud
Point Cloud 모드로 객체 표현 메뉴
@ ShowCrosshair
십자선 보이기 메뉴
@ Figure_Remove
Figure 제거 메뉴
@ View_ShadingType_Phong
객체의 쉐이딩 타입을 Phong 으로 설정하는 메뉴
@ ShowLayer_Drawing
그리기 레이어 보이기 메뉴
@ LeaveMeasureMode
측정 모드 종료 메뉴
@ LockMovement_AxisZ
Z 축 방향으로의 이동을 제한하는 메뉴
@ Measure_InteriorAngle
내각 측정 메뉴
@ Measure_LengthOfSegment
세그먼트 길이 측정 메뉴
@ Object_TextureFit_Center
텍스처 적용 시 객체의 가운데에 맞춰 적용
@ ShowAllLayers
모든 레이어 보이기 메뉴
@ Object_ShadingType_Flat
객체의 쉐이딩 타입을 Flat 으로 설정하는 메뉴
@ PlotData_ShowSequence
PlotData 객체의 순서를 표시하는 기능
@ CreateFigure_Rect
CFLRect 객체 생성 메뉴
@ PlotData_InsertBefore
선택한 PlotData 객체 앞에 데이터 삽입
@ View_TopologyType_Solid
객체의 표면을 색상(또는 텍스쳐)으로 채우는 메뉴
@ Clear_PlotData
객체 표면에 티칭한 점 정리 메뉴
@ Crop_SelectedObject
선택한 객체 잘라내기(선택한 객체만 유지하고 나머지 제거)
@ Figure_Paste
복사한 Figure 를 붙여 넣기 하는 메뉴
@ HeightProfile
Height Profile 얻기 메뉴
@ Figure_Clear
Figure 정리 메뉴
@ SetColor_PlotData_NormalVectorLine
티칭한 포인트의 normal vector 라인 색상 설정메뉴
@ Object_ShadingType_Shadeless
객체의 쉐이딩 타입을 Shadeless 로 설정하는 메뉴
@ View_ShadingType_Flat
객체의 쉐이딩 타입을 Flat 으로 설정하는 메뉴
@ Figure_Save
Figure 를 저장하는 메뉴
@ LoadPlotDataOnSurface
PlotDataOnSurface 파일 불러오기 메뉴
@ PlotData_SeeDetails
PlotData 객체 상세 보기
@ View_ShadingType_Shadeless
객체의 쉐이딩 타입을 Shadeless 로 설정하는 메뉴
@ Figure_Cancel
Figure 취소 메뉴
@ Clear_HeightProfile
Height Profile 정리 메뉴
@ Measure_ParallelDistance
평행 거리 측정 메뉴
@ Remove_Measurement
선택한 Measurement 삭제 메뉴
@ CameraSettings
카메라 파라미터 설정 메뉴
@ Figure_DiscardObjects
뷰의 모든 Figure 안의 객체를 제거하고 나머지 유지
@ SyncViewPointOfView
뷰 시점(카메라) 동기화 메뉴
@ Object_TopologyType_Wireframe
정점을 face index array 순서로 연결한 선을 표시
@ ShowAllObject
모든 객체 디스플레이
@ Object_ShadingType_Default
객체의 쉐이딩 타입을 뷰에 설정된 타입으로 적용하는 메뉴
@ PlotData_SetNextData
선택한 PlotData 객체의 다음 데이터를 지정하는 기능
@ View_TopologyType_PointCloud
Point Cloud 모드로 객체 표현 메뉴
@ Selection_Object
객체 선택 모드로 설정 메뉴
@ PlotDataOnSurface
객체 표면에 점 티칭 모드
@ Selection_EndOfSelectionMenu
선택 메뉴 종료 지점
@ PathEditor_ShowText_ObjectIndex
3D 경로 편집기에서 노드의 인덱스 텍스트 표시 여부 설정
@ CanvasColorPicker
캔버스 컬러 설정 메뉴
@ PlotData_Group
PlotData 객체 그룹화
@ PlotData_DisplayMode_Point
티칭한 포인트를 점으로 표시 메뉴
@ Measure_Distance
거리 측정 메뉴
@ Object_TopologyType_Solid
객체의 표면을 색상(또는 텍스쳐)으로 채우는 메뉴
@ Figure_Load
Figure 를 로드하는 메뉴
@ ShowImageMiniMap
미니맵 보이기 메뉴
@ ShowLayer_Image
이미지 레이어 보이기 메뉴
@ HideAllLayers
모든 레이어 감추기 메뉴
@ PlotData_PathSettings
경로 설정 메뉴
@ PathEditor_ShowText_GroupIndex
3D 경로 편집기에서 노드 그룹의 인덱스 텍스트 표시 여부 설정
@ Object_SetOpacity
객체의 불투명도 설정 메뉴
@ Object_SetPointSize
객체의 포인트 크기 설정 메뉴
@ SetColor_PlotData_Point
티칭한 포인트의 색상 설정 메뉴
@ Teaching_EndOfTeachingMenu
티칭 메뉴 종료 지점
@ LeaveTeachingMode
티칭 모드 종료 메뉴
@ Measure_Circumcenter
외접원의 중심 측정 메뉴
@ LockRotation_AngleRoll
뷰의 롤(roll) 각도 회전을 잠그는 메뉴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사용자는 특정 롤 각도에서의 회전을 제한하여, 뷰가 지정된 롤 각도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 Measure_Increments
증분 측정 메뉴
@ PlotDataOnSurface_NearestBorderWithOffset
특정 표면 상에서 주어진 점과 가장 가까운 테두리를 찾아서, 테두리로부터 특정 거리만큼 떨어진 곳에 점을 티칭하는 모드
@ Convert_STEP_To_PointCloud
선택한 STEP 객체를 PointCloud 로 변환
@ CameraRotatePivot_CameraPosition
카메라 위치 좌표를 카메라 회전의 중심으로 설정하는 메뉴
@ ClearLayer
레이어 위 도형 및 텍스트 제거 메뉴
@ View_TopologyType_Segment
정점을 segment index array 순서로 연결한 선을 표시.
@ Remove_HeightProfile
선택한 Height Profile 삭제 메뉴
@ Object_TopologyType_Default
뷰에 설정된 Topology type 을 적용
@ ShowStatusBar
상태 바 보이기 메뉴
@ Figure_Selected_DiscardObjects
선택한 Figure 내부의 객체 제거하고 나머지 유지
@ Figure_Confirm
Figure 확정 메뉴
@ PlotDataOnSurface_NearestBorderWithOffset_SetInterval
특정 표면 상에서 점을 티칭할 때 이전 점과의 거리를 설정하는 모드
@ ClearThenPasteImage
현재 열려 있는 파일을 닫은 뒤 클립보드의 이미지를 붙여 넣는 메뉴
@ Selection_Face
객체 선택 모드로 설정 메뉴
@ Measure_Gradient
기울기 측정 메뉴
@ Hide_SelectedObject
선택한 객체 숨기기
@ CameraRotatePivot_TargetPosition
카메라가 바라보고 있는 target 좌표를 카메라 회전의 중심으로 설정하는 메뉴
@ Selection_Vertex
정점 선택 모드로 설정 메뉴
@ Remove_SelectedObject
선택한 객체 삭제 메뉴
@ Figure_AssignFigure
도형 대입 메뉴
@ ShowScrollBar
스크롤 바 보이기 메뉴
@ PlotData_DisplayMode_NormalVectorLine
티칭한 포인트를 normal vector 라인으로 표시 메뉴
@ Object_ShadingType_Gouraud
객체의 쉐이딩 타입을 Gouraud 로 설정하는 메뉴
@ LockRotation_AngleYaw
뷰의 요(yaw) 각도 회전을 잠그는 메뉴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사용자는 특정 요 각도에서의 회전을 제한하여, 뷰가 지정된 요 각도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 CameraRotatePivot_GripPoint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당시의 교점을 카메라 회전 중심으로 설정하는 메뉴
@ Figure_KeepObjects
뷰의 모든 Figure 에 의해 선택된 객체 잘라내기(Figure 내부 객체만 유지하고 나머지 제거)
@ PlotData_SetExtraData
Extra Data 설정 메뉴
@ View_SetPointSize
포인트 크기 설정 메뉴
@ Save_SelectedObject
선택한 객체 저장
@ PlotData_Ungroup
PlotData 객체 그룹 해제
@ PlotData_UnlinkNextData
선택한 PlotData 객체의 다음 데이터와의 연결을 끊는 기능
@ View_ShadingType_Gouraud
객체의 쉐이딩 타입을 Gouraud 로 설정하는 메뉴
@ Object_TextureFit_Stretch
텍스처 적용 시 객체 크기에 맞게 텍스처를 늘리기
@ CreateFigure_Point3
CFLPoint3 객체 생성 메뉴
@ SetDecimalPlaceOfCoordinate
마우스의 교점 좌표의 소수점 표시 자릿수를 설정
@ Measure_DistanceCircle
원의 반지름 측정 메뉴
@ CameraRotatePivot_Origin
원점(0,0,0)을 카메라 회전 중심으로 설정하는 메뉴
EAvailableView3DPathEditorContextMenu
3D Path Editor 뷰에 대한 가능한 컨텍스트 메뉴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776
@ PlotData_SeeDetails
PlotData 객체 상세 보기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897
@ PlotDataOnSurface
객체 표면에 점 티칭 모드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836
@ SavePlotData
PlotDataOnSurface 파일 저장 메뉴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827
@ PlotData_Ungroup
PlotData 객체 그룹 해제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889
@ PlotData_PathSettings
경로 설정 메뉴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961
@ DisplayMode_NormalVectorLine
티칭한 포인트를 normal vector 라인으로 표시 메뉴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872
@ PlotDataOnSurface_NearestBorderWithOffset_SetInterval
특정 표면 상에서 점을 티칭할 때 이전 점과의 거리를 설정하는 모드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854
@ PlotData_ShowSequence
PlotData 객체의 순서를 표시하는 기능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953
@ PlotData_InsertAfter
선택한 PlotData 객체 뒤에 데이터 삽입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913
@ PlotData_Clear
경로 모두 제거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969
@ PlotData_UnlinkNextData
선택한 PlotData 객체의 다음 데이터와의 연결을 끊는 기능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945
@ PlotData_InsertBefore
선택한 PlotData 객체 앞에 데이터 삽입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905
@ ShowTextMode_ObjectIndex
3D 경로 편집기에서 노드의 인덱스 텍스트 표시 여부 설정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800
@ PlotData_SetNextData
선택한 PlotData 객체의 다음 데이터를 지정하는 기능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929
@ PlotData_Group
PlotData 객체 그룹화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881
@ DisplayMode_Point
티칭한 포인트를 점으로 표시 메뉴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863
@ ShowTextMode_GroupIndex
3D 경로 편집기에서 노드 그룹의 인덱스 텍스트 표시 여부 설정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809
@ LoadPlotData
PlotDataOnSurface 파일 불러오기 메뉴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818
@ PlotData_SetPrevData
선택한 PlotData 객체의 이전 데이터를 지정하는 기능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921
@ All
모든 메뉴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791
@ PlotData_UnlinkPrevData
선택한 PlotData 객체의 이전 데이터와의 연결을 끊는 기능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937
@ None
메뉴 없음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783
@ PlotDataOnSurface_NearestBorderWithOffset
특정 표면 상에서 주어진 점과 가장 가까운 테두리를 찾아서, 테두리로부터 특정 거리만큼 떨어진 곳에 점을 티칭하는 모드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845
E3DPlotDataTextDisplayMode
3D Path Editor 의 PlotData 텍스트 디스플레이 모드
Definition DefinitionsGUIView3D.h:2206
@ ObjectIndex
티칭한 포인트의 인덱스를 디스플레이
@ ObjectIndex_GroupIndex
티칭한 포인트의 인덱스와 그룹 인덱스를 모두 디스플레이
@ GroupIndex
그룹 인덱스를 디스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