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6.27.1
DeviceSocketServer.h
1#pragma once
5
6#include "DeviceSocketBase.h"
7
9namespace FLImaging
10{
12 namespace Devices
13 {
16
24 class FL_EXPORT CDeviceSocketServer : public CDeviceSocketBase
25 {
26 public:
35
44
45 virtual const CResult Initialize() override;
46 virtual const CResult Terminate() override;
47
63 virtual const CResult SendAll(const CDeviceSocketPacket& packet);
64
80 virtual const CResult SendAll(const CDeviceSocketPacket* pSocketPacket);
81
95 virtual const CResult SetAllowedMaxClients(int32_t i32AllowedMaxClients = -1);
96
106 virtual int32_t GetAllowedMaxClients() const;
107
119 CDeviceSocketClientManager* GetSocketClientManager() const;
120
121 virtual int64_t GetClassType() const override;
122
123 protected:
124
125 CDeviceSocketClientManager* m_pSocketClientManager;
126 HANDLE m_hListingThreadHandle;
127 volatile int32_t m_i32AllowedMaxClients;
128
129 static unsigned __stdcall ListeningThread(void* arg);
130
131 friend class CDeviceSocketClientManager;
132 };
133 }
134}
135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96
소켓 클라이언트 클래스
Definition DeviceSocketClient.h:25
소켓 클라이언트 매니저 클래스
Definition DeviceSocketClientManager.h:24
소켓 패킷 클래스
Definition DeviceSocketPacket.h:18
virtual const CResult SendAll(const CDeviceSocketPacket *pSocketPacket)
모든 연결된 소켓에 패킷을 전송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ndAll(const CDeviceSocketPacket &packet)
모든 연결된 소켓에 패킷을 전송합니다.
CDeviceSocketClientManager * GetSocketClientManager() const
멤버 변수의 CDeviceSocketClientManager 객체를 얻어 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AllowedMaxClients(int32_t i32AllowedMaxClients=-1)
최대 허용 클라이언트 수를 설정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Initialize() override
소켓 초기화를 수행합니다. 소켓 모드 설정 및 연결 정보 설정을 먼저 수행해야 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Terminate() override
소켓 종료를 수행합니다.
virtual int32_t GetAllowedMaxClients() const
설정된 최대 허용 클라이언트 수를 반환합니다.
virtual int64_t GetClassType() const override
Class의 Type 값을 반환한다. 반환되는 값 자체는 의미가 없으나 같은 종류의 클래스인 경우 같은 값이 나오게 되어 비교가 가능하다.
virtual ~CDeviceSocketServer()
기본 소멸자
Definition AutoFileCleaner.h: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