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include "GUIPropertyItemBase.h" 
   18        class CGUIPropertyGridPropertySpin;
 
  122            virtual bool SetRange(int32_t i32Min, int32_t i32Max);
 
  135            virtual void GetRange(int32_t& i32Min, int32_t& i32Max) 
const;
 
  138            int32_t m_i32Range[2];
 
  140            friend class CGUIPropertyGridPropertySpin;
 
Template type 의 문자열 클래스
Definition FLString.h:34
CGUIPropertyItemBase()
기본 생성자
virtual bool IncreaseTick(int32_t i32Tick)
지정한 틱(스텝) 수만큼 값을 증가시킵니다.
CGUIPropertyItemSpin()
기본 생성자.
virtual Base::CFLString< wchar_t > GetValue() const override
현재 값을 문자열로 반환합니다.
virtual CMFCPropertyGridProperty * CreateGridProperty() override
이 아이템에 대한 MFC 그리드 프로퍼티를 생성 후 리턴합니다. 만약 이미 생성된 객체가 있다면 그 객체를 리턴합니다.
virtual bool DecreaseTick(int32_t i32Tick)
지정한 틱(스텝) 수만큼 값을 감소시킵니다.
virtual void GetRange(int32_t &i32Min, int32_t &i32Max) const
현재 유효 범위를 가져옵니다.
virtual ~CGUIPropertyItemSpin()
소멸자.
virtual bool SetValue(Base::CFLString< wchar_t > strValue, bool bInvokeCallback=true) override
현재 값을 문자열로 설정합니다.
virtual bool SetRange(int32_t i32Min, int32_t i32Max)
컨트롤의 유효 정수 범위를 설정합니다.
Definition D2DObject.h: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