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include "GUIDefinitions.h"
11#include <unordered_map>
19 class CGUITreeContainerItem;
20 class CGUIMenuItemBase;
22 enum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 : uint32_t
24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Default = 0xffff,
25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0 = 0,
26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1 = 1,
27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2 = 2,
28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3 = 3,
29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4 = 4,
30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5 = 5,
31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6 = 6,
32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7 = 7,
33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8 = 8,
34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9 = 9,
35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10 = 10,
36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11 = 11,
37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12 = 12,
38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13 = 13,
39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14 = 14,
40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15 = 15,
41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16 = 16,
42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17 = 17,
43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18 = 18,
44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19 = 19,
45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20 = 20,
46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_Folder = 21,
622 virtual void DebugPrintTree()
const;
626 DeclareGetClassType();
631 std::unordered_map<Base::CFLBase*, CGUITreeContainerItem*>& m_mapDataAndTreeItem;
FLImaging의 최상위 기저 클래스
Definition FLBase.h:36
Template type 의 문자열 클래스
Definition INIUtilities.h:20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14
Implements a Trie structure for efficient string searching.
Definition Trie.h:153
트리 계층 구조를 저장하는 자료구조 클래스
Definition GUITreeContainer.h:57
virtual const CResult AssignShallowCopy(const CGUITreeContainer &rhs)
다른 CGUITreeContainer 객체로부터 얕은 복사를 수행하여 할당합니다.
virtual Base::CFLString< wchar_t > GetRootItemText() const
트리의 루트 아이템의 텍스트를 가져옵니다.
virtual bool IsItemExpanded(const CGUITreeContainerItem *pItem) const
트리 컨테이너에서 지정된 항목이 확장되었는지 확인합니다.
virtual ~CGUITreeContainer()
CGUITreeContainer 클래스의 가상 소멸자입니다.
virtual const CResult Clear(bool bDestroyItem)
컨테이너 내 모든 트리 아이템을 제거합니다.
virtual void SetRootItemIcon(ETreeItemIcon eRootIcon)
트리의 루트 아이템의 아이콘을 설정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TreeContainer &rhs)
참조를 사용하여 다른 CGUITreeContainer 객체로부터 속성을 할당합니다.
virtual const CGUITreeContainerItem * GetRootItem() const
트리의 루트 아이템을 얻어 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FindItemBySubstring(const Base::CFLString< wchar_t > &flstrKeyword, CGUITreeContainer &treeResult, bool bDeepCopy=false)
주어진 부분 문자열을 포함하는 모든 아이템을 찾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ortItem(CGUITreeContainerItem *pItem, ESortOrder eSortOrder=ESortOrder_Ascending)
pItem의 자식 항목의 순서를 정렬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RemoveItem(CGUITreeContainerItem *pItem, bool bDestroyItem)
트리 항목을 제거합니다.
virtual ETreeItemIcon GetRootItemIcon() const
트리의 루트 아이템의 아이콘을 가져옵니다.
virtual void SetItemData(CGUITreeContainerItem *pItem, Base::CFLBase *pData)
지정된 항목에 사용자 데이터를 설정합니다.
virtual bool IsItemVisible(CGUITreeContainerItem *pItem) const
트리 항목이 보이는지 확인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AddItem(CGUITreeContainerItem *pItem, CGUITreeContainerItem *pItemParent)
특정 부모의 마지막 자식으로 새 항목을 추가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FindItemByUppercaseAndInitials(const Base::CFLString< wchar_t > &flstrKeyword, CGUITreeContainer &treeResult)
대문자 패턴 및 각 단어의 이니셜과 일치하는 모든 아이템을 찾습니다.
virtual void SetRootItemText(const Base::CFLString< wchar_t > &strRoot)
트리의 루트 아이템의 텍스트를 설정합니다.
CGUITreeContainer(const CGUITreeContainer &rhs)
CGUITreeContainer 클래스의 복사 생성자입니다.
virtual const CResult ChangeItemParent(CGUITreeContainerItem *pItem, CGUITreeContainerItem *pItemNewParent, bool bUpdateMenuItemPath=true)
트리 항목의 부모를 변경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ItemPath(CGUITreeContainerItem *pItem, const Base::CFLString< wchar_t > &strFullPathOrig, const Base::CFLString< wchar_t > &strPath, bool bUpdateMenuItemPath=true)
트리 항목의 경로를 변경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howItem(CGUITreeContainerItem *pItem, bool bShow)
트리 항목을 표시하거나 숨깁니다.
virtual CGUITreeContainerItem * GetParentItem(CGUITreeContainerItem *pItem) const
지정된 항목의 부모 항목을 가져옵니다.
virtual CGUITreeContainerItem * FindItemByData(Base::CFLBase *pData) const
설정된 데이터로 항목을 찾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TreeContainer *pRhs)
포인터를 사용하여 다른 CGUITreeContainer 객체로부터 속성을 할당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FindItemByMenuItemName(const Base::CFLString< wchar_t > &strName, std::vector< CGUITreeContainerItem * > &vctResults) const
지정된 메뉴 항목 이름과 일치하는 모든 항목을 찾습니다.
CGUITreeContainer()
CGUITreeContainer 클래스의 기본 생성자입니다.
virtual const CResult ExpandItem(CGUITreeContainerItem *pItem, bool bExpand)
트리 컨테이너에서 지정된 항목을 확장하거나 축소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AssignShallowCopy(const CGUITreeContainer *pRhs)
포인터를 사용하여 다른 CGUITreeContainer 객체로부터 얕은 복사를 수행하여 할당합니다.
virtual CGUITreeContainerItem * FindItemByMenuItemName(const CGUITreeContainerItem *pItemParent, const Base::CFLString< wchar_t > &strName) const
지정된 부모 항목 아래에서 메뉴 항목 이름으로 자식 항목을 찾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InsertItem(CGUITreeContainerItem *pItem, CGUITreeContainerItem *pItemPosition, EInsertPosition eInsertPosition=EInsertPosition_After)
특정 위치에 새 항목을 삽입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ItemName(CGUITreeContainerItem *pItem, const Base::CFLString< wchar_t > &strFullPathOrig, const Base::CFLString< wchar_t > &strName, bool bUpdateMenuItemName=true)
트리 항목의 이름을 변경합니다.
CGUITreeContainer(const CGUITreeContainer *pRhs)
CGUITreeContainer 클래스의 포인터 기반 복사 생성자입니다.
virtual const CResult GetItemAll(std::vector< CGUITreeContainerItem * > &vctResult, ETraverseMode eMode=ETraverseMode_DFS) const
지정한 순회 방식으로 모든 트리 아이템을 얻어 옵니다. eMode가 ETraverseMode_DFS일 경우, 깊이 우선 순회 방식으로 아이템을 반환합니다....
virtual CGUITreeContainerItem * FindItemByMenuItemFullPath(const Base::CFLString< wchar_t > &strFullPath) const
전체 메뉴 항목 경로를 기반으로 트리에서 항목을 찾습니다.
트리 아이템(CGUITreeContainer의 구성 요소)
Definition GUITreeContainerItem.h:31
EInsertPosition
Definition GUIDefinitions.h:10716
ETraverseMode
Definition GUIDefinitions.h:10736
ESortOrder
정렬 순서
Definition GUIDefinitions.h:8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