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12.9.2
GUIPanePlacement.h
1#pragma once
2#include "DefinitionsGUI.h"
11
13namespace FLImaging
14{
16 namespace GUI
17 {
26 class FL_EXPORT CGUIPanePlacementBase : public Base::CFLBase
27 {
28 public:
39
52
65
82
99
110 SupportToDuplicateAbstractObject(CGUIPanePlacementBase);
111 DeclareGetClassType();
112 };
113
123 {
124 public:
135
148
161
178
195
206
207 SupportToDuplicateObject(CGUIPanePlacementAttachToTab, *this);
208 DeclareGetClassType();
209
210 public:
218 CDockablePane* m_pPaneTarget;
219 };
220
230 {
231 public:
242
255
268
285
302
313
314 SupportToDuplicateObject(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 *this);
315 DeclareGetClassType();
316
317 public:
328 };
329
339 {
340 public:
351
364
377
394
411
422
423 SupportToDuplicateObject(CGUIPanePlacementDockToPane, *this);
424 DeclareGetClassType();
425
426 public:
434 CDockablePane* m_pPaneTarget;
435
444
453
461 int32_t m_i32Width;
462
470 int32_t m_i32Height;
471 };
472
482 {
483 public:
494
507
520
537
554
565
566 SupportToDuplicateObject(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 *this);
567 DeclareGetClassType();
568
569 public:
578
586 int32_t m_i32Width;
587
595 int32_t m_i32Height;
596 };
597
607 {
608 public:
619
632
645
662
679
690
691 SupportToDuplicateObject(CGUIPanePlacementFloating, *this);
692 DeclareGetClassType();
693
694 public:
703 };
704
705 }
706}
FLImaging의 최상위 기저 클래스
Definition FLBase.h:36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640
CDockablePane * m_pPaneTarget
현재 Pane이 탭으로 Attach될 타겟 Pane입니다.
Definition GUIPanePlacement.h:218
CGUIPanePlacementAttachToTab()
기본 생성자 CGUIPanePlacementAttachToTab의 인스턴스를 초기화합니다.
virtual ~CGUIPanePlacementAttachToTab()
기본 소멸자 인스턴스를 삭제하고 할당된 리소스를 해제합니다.
CGUIPanePlacementAttachToTab(const CGUIPanePlacementAttachToTab &rhs)
복사 생성자 기존 CGUIPanePlacementAttachToTab 객체를 복사하여 새로운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CGUIPanePlacementAttachToTab(const CGUIPanePlacementAttachToTab *pRhs)
복사 생성자 기존 CGUIPanePlacementAttachToTab 객체를 복사하여 새로운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PanePlacementAttachToTab *pRhs)
다른 객체를 현재 객체로 복사합니다. 현재 인스턴스를 다른 CGUIPanePlacementAttachToTab 객체의 속성으로 덮어씁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PanePlacementAttachToTab &rhs)
다른 객체를 현재 객체로 복사합니다. 현재 인스턴스를 다른 CGUIPanePlacementAttachToTab 객체의 속성으로 덮어씁니다.
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const 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 *pRhs)
복사 생성자 기존 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 객체를 복사하여 새로운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EDockPosition m_eTabPosition
현재 Pane이 탭으로 Attach될 위치 EDockPosition_Right, EDockPosition_Left, EDockPosition_Top,...
Definition GUIPanePlacement.h:327
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const 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 &rhs)
복사 생성자 기존 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 객체를 복사하여 새로운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
기본 생성자 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의 인스턴스를 초기화합니다.
virtual ~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
기본 소멸자 인스턴스를 삭제하고 할당된 리소스를 해제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 *pRhs)
다른 객체를 현재 객체로 복사합니다. 현재 인스턴스를 다른 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 객체의 속성으로 덮어씁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 &rhs)
다른 객체를 현재 객체로 복사합니다. 현재 인스턴스를 다른 CGUIPanePlacementAttachToTabPosition 객체의 속성으로 덮어씁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PanePlacementBase *pRhs)
다른 객체를 현재 객체로 복사합니다. 현재 인스턴스를 다른 CGUIPanePlacementBase 객체의 속성으로 덮어씁니다.
CGUIPanePlacementBase(const CGUIPanePlacementBase *pRhs)
복사 생성자 기존 CGUIPanePlacementBase 객체를 복사하여 새로운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CGUIPanePlacementBase()
기본 생성자 CGUIPanePlacementBase의 인스턴스를 초기화합니다.
CGUIPanePlacementBase(const CGUIPanePlacementBase &rhs)
복사 생성자 기존 CGUIPanePlacementBase 객체를 복사하여 새로운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PanePlacementBase &rhs)
다른 객체를 현재 객체로 복사합니다. 현재 인스턴스를 다른 CGUIPanePlacementBase 객체의 속성으로 덮어씁니다.
virtual ~CGUIPanePlacementBase()
기본 소멸자 인스턴스를 삭제하고 할당된 리소스를 해제합니다.
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const 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 *pRhs)
복사 생성자 기존 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 객체를 복사하여 새로운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int32_t m_i32Width
도킹된 Pane의 너비.
Definition GUIPanePlacement.h:586
int32_t m_i32Height
도킹된 Pane의 높이.
Definition GUIPanePlacement.h:595
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
기본 생성자 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의 인스턴스를 초기화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 *pRhs)
다른 객체를 현재 객체로 복사합니다. 현재 인스턴스를 다른 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 객체의 속성으로 덮어씁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 &rhs)
다른 객체를 현재 객체로 복사합니다. 현재 인스턴스를 다른 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 객체의 속성으로 덮어씁니다.
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const 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 &rhs)
복사 생성자 기존 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 객체를 복사하여 새로운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virtual ~CGUIPanePlacementDockToMainFrame()
기본 소멸자 인스턴스를 삭제하고 할당된 리소스를 해제합니다.
EDockPosition m_eDockPosition
Pane이 도킹될 MainFrame 내 위치 (예: 왼쪽, 오른쪽, 위쪽, 아래쪽).
Definition GUIPanePlacement.h:577
CDockablePane * m_pPaneTarget
현재 Pane이 도킹될 타겟 Pane입니다.
Definition GUIPanePlacement.h:434
virtual ~CGUIPanePlacementDockToPane()
기본 소멸자 인스턴스를 삭제하고 할당된 리소스를 해제합니다.
int32_t m_i32Width
도킹된 Pane의 너비.
Definition GUIPanePlacement.h:461
CGUIPanePlacementDockToPane()
기본 생성자 CGUIPanePlacementDockToPane의 인스턴스를 초기화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PanePlacementDockToPane &rhs)
다른 객체를 현재 객체로 복사합니다. 현재 인스턴스를 다른 CGUIPanePlacementDockToPane 객체의 속성으로 덮어씁니다.
int32_t m_i32Height
도킹된 Pane의 높이.
Definition GUIPanePlacement.h:470
EDockPosition m_eDockPosition
현재 Pane이 도킹될 위치 (예: 왼쪽, 오른쪽, 위쪽, 아래쪽).
Definition GUIPanePlacement.h:443
CGUIPanePlacementDockToPane(const CGUIPanePlacementDockToPane *pRhs)
복사 생성자 기존 CGUIPanePlacementDockToPane 객체를 복사하여 새로운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CGUIPanePlacementDockToPane(const CGUIPanePlacementDockToPane &rhs)
복사 생성자 기존 CGUIPanePlacementDockToPane 객체를 복사하여 새로운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EPaneType m_ePaneTarget
도킹이 수행될 타겟 Pane의 유형.
Definition GUIPanePlacement.h:452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PanePlacementDockToPane *pRhs)
다른 객체를 현재 객체로 복사합니다. 현재 인스턴스를 다른 CGUIPanePlacementDockToPane 객체의 속성으로 덮어씁니다.
CGUIPanePlacementFloating(const CGUIPanePlacementFloating *pRhs)
복사 생성자 기존 CGUIPanePlacementFloating 객체를 복사하여 새로운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CGUIPanePlacementFloating(const CGUIPanePlacementFloating &rhs)
복사 생성자 기존 CGUIPanePlacementFloating 객체를 복사하여 새로운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PanePlacementFloating *pRhs)
다른 객체를 현재 객체로 복사합니다. 현재 인스턴스를 다른 CGUIPanePlacementFloating 객체의 속성으로 덮어씁니다.
CGUIPanePlacementFloating()
기본 생성자 CGUIPanePlacementFloating의 인스턴스를 초기화합니다.
virtual ~CGUIPanePlacementFloating()
기본 소멸자 인스턴스를 삭제하고 할당된 리소스를 해제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PanePlacementFloating &rhs)
다른 객체를 현재 객체로 복사합니다. 현재 인스턴스를 다른 CGUIPanePlacementFloating 객체의 속성으로 덮어씁니다.
CRect m_rectWindow
부동 창의 위치와 크기를 정의하는 윈도우 사각형(Rect).
Definition GUIPanePlacement.h:702
Definition D2DObject.h:12
EDockPosition
도킹 위치
Definition DefinitionsGUI.h:9909
EPaneType
Pane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GUI.h:9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