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SupportToDuplicateObject(
CFLData,*
this);
86 CFLData(
const uint8_t* pU8Data,
const size_t stSize,
const bool bDeepCopy =
true,
const bool bCompressed =
false,
const size_t stUncompressedSize = 0);
166 virtual const CResult Assign(
const uint8_t* pU8Data,
const size_t stSize,
const bool bDeepCopy =
true,
const bool bCompressed =
false,
const size_t stUncompressedSize = 0);
198 virtual const CResult Resize(
const size_t stSize,
const bool bFillZero =
false,
const bool bKeepData =
true);
251 virtual const CResult Find(
const uint8_t* pU8FindPattern,
const size_t stPatternSize,
size_t& stResultPosition);
356 DeclareGetClassType();
364 size_t m_stUncompressedSize;
FLImaging의 최상위 기저 클래스
Definition FLBase.h:36
데이터 클래스
Definition FLData.h:30
virtual const CResult Save(const wchar_t *pWcsFileName)
파일을 바이너리 형태 그대로 저장한다
virtual const CResult Assign(const CFLData &flData, const bool bDeepCopy=true)
데이터 할당
virtual uint8_t * GetBuffer() const
데이터 버퍼를 얻음
virtual const CResult Assign(const uint8_t *pU8Data, const size_t stSize, const bool bDeepCopy=true, const bool bCompressed=false, const size_t stUncompressedSize=0)
데이터 할당
CFLData(const CFLData *pFlData, const bool bDeepCopy=true)
복사 생성자 (포인터)
virtual const CResult Assign(const CFLData *pFlData, const bool bDeepCopy=true)
데이터 할당
virtual const CResult Resize(const size_t stSize, const bool bFillZero=false, const bool bKeepData=true)
데이터 버퍼 크기 재설정
virtual const CResult Load(const wchar_t *pWcsFileName)
파일을 바이너리 형태 그대로 읽어들인다
virtual bool IsCompressed() const
압축된 데이터인지 여부
virtual const CResult Uncompress()
데이터를 압축 해제
CFLData(const CFLData &flData, const bool bDeepCopy=true)
복사 생성자 (참조)
virtual size_t GetSize() const
데이터 버퍼 크기를 얻음
virtual const CResult Clear()
데이터 비우기
virtual size_t GetUncompressedSize() const
압축 해제 시 데이터 크기를 반환합니다.
CFLData(const uint8_t *pU8Data, const size_t stSize, const bool bDeepCopy=true, const bool bCompressed=false, const size_t stUncompressedSize=0)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Compress(int32_t i32CompressionLevel=1)
데이터를 압축.
const CFLData & operator=(const CFLData &fld)
할당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Find(const uint8_t *pU8FindPattern, const size_t stPatternSize, size_t &stResultPosition)
입력된 바이너리 패턴의 시작 위치를 찾는다
virtual const CResult Find(const CFLData *pFldFindPattern, size_t &stResultPosition)
입력된 바이너리 패턴의 시작 위치를 찾는다
virtual const CResult Find(const CFLData &fldFindPattern, size_t &stResultPosition)
입력된 바이너리 패턴의 시작 위치를 찾는다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