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5.8.1
FLData.h
1#pragma once
2
11#include "FLBase.h"
12
13#include <cstdint>
14#include <cstddef>
15
17namespace FLImaging
18{
20 namespace Base
21 {
29 class FL_EXPORT CFLData : public CFLBase
30 {
31 SupportToDuplicateObject(CFLData,*this);
32
33 public:
42
54 CFLData(const CFLData* pFlData, const bool bDeepCopy = true);
55
67 CFLData(const CFLData& flData, const bool bDeepCopy = true);
68
86 CFLData(const uint8_t* pU8Data, const size_t stSize, const bool bDeepCopy = true, const bool bCompressed = false, const size_t stUncompressedSize = 0);
87
95 virtual ~CFLData();
96
108 const CFLData& operator=(const CFLData& fld);
109
110
126 virtual const CResult Assign(const CFLData& flData, const bool bDeepCopy = true);
127
143 virtual const CResult Assign(const CFLData* pFlData, const bool bDeepCopy = true);
144
166 virtual const CResult Assign(const uint8_t* pU8Data, const size_t stSize, const bool bDeepCopy = true, const bool bCompressed = false, const size_t stUncompressedSize = 0);
167
179 virtual const CResult Clear();
180
198 virtual const CResult Resize(const size_t stSize, const bool bFillZero = false, const bool bKeepData = true);
199
215 virtual const CResult Find(const CFLData& fldFindPattern, size_t& stResultPosition);
216
232 virtual const CResult Find(const CFLData* pFldFindPattern, size_t& stResultPosition);
233
251 virtual const CResult Find(const uint8_t* pU8FindPattern, const size_t stPatternSize, size_t& stResultPosition);
252
253
263 virtual uint8_t* GetBuffer() const;
264
274 virtual size_t GetSize() const;
275
285 virtual bool IsCompressed() const;
286
296 virtual size_t GetUncompressedSize() const;
297
311 virtual const CResult Compress(int32_t i32CompressionLevel = 1);
312
324 virtual const CResult Uncompress();
325
339 virtual const CResult Load(const wchar_t* pWcsFileName);
340
354 virtual const CResult Save(const wchar_t* pWcsFileName);
355
356 DeclareGetClassType();
357
358 protected:
359 uint8_t* m_pU8Data;
360 size_t m_stSize;
361 bool m_bDeepCopy;
362
363 bool m_bCompressed;
364 size_t m_stUncompressedSize;
365 };
366 }
367}
368
FLImaging의 최상위 기저 클래스
Definition FLBase.h:36
데이터 클래스
Definition FLData.h:30
CFLData()
기본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ave(const wchar_t *pWcsFileName)
파일을 바이너리 형태 그대로 저장한다
virtual const CResult Assign(const CFLData &flData, const bool bDeepCopy=true)
데이터 할당
virtual uint8_t * GetBuffer() const
데이터 버퍼를 얻음
virtual const CResult Assign(const uint8_t *pU8Data, const size_t stSize, const bool bDeepCopy=true, const bool bCompressed=false, const size_t stUncompressedSize=0)
데이터 할당
CFLData(const CFLData *pFlData, const bool bDeepCopy=true)
복사 생성자 (포인터)
virtual const CResult Assign(const CFLData *pFlData, const bool bDeepCopy=true)
데이터 할당
virtual const CResult Resize(const size_t stSize, const bool bFillZero=false, const bool bKeepData=true)
데이터 버퍼 크기 재설정
virtual const CResult Load(const wchar_t *pWcsFileName)
파일을 바이너리 형태 그대로 읽어들인다
virtual bool IsCompressed() const
압축된 데이터인지 여부
virtual ~CFLData()
소멸자
virtual const CResult Uncompress()
데이터를 압축 해제
CFLData(const CFLData &flData, const bool bDeepCopy=true)
복사 생성자 (참조)
virtual size_t GetSize() const
데이터 버퍼 크기를 얻음
virtual const CResult Clear()
데이터 비우기
virtual size_t GetUncompressedSize() const
압축 해제 시 데이터 크기를 반환합니다.
CFLData(const uint8_t *pU8Data, const size_t stSize, const bool bDeepCopy=true, const bool bCompressed=false, const size_t stUncompressedSize=0)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Compress(int32_t i32CompressionLevel=1)
데이터를 압축.
const CFLData & operator=(const CFLData &fld)
할당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Find(const uint8_t *pU8FindPattern, const size_t stPatternSize, size_t &stResultPosition)
입력된 바이너리 패턴의 시작 위치를 찾는다
virtual const CResult Find(const CFLData *pFldFindPattern, size_t &stResultPosition)
입력된 바이너리 패턴의 시작 위치를 찾는다
virtual const CResult Find(const CFLData &fldFindPattern, size_t &stResultPosition)
입력된 바이너리 패턴의 시작 위치를 찾는다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