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6.27.1
ProcessingUnitManagerAI.h
1#pragma once
2
10
12namespace FLImaging
13{
15 namespace AI
16 {
24 class FL_EXPORT CProcessingUnitManagerAI
25 {
26 private:
27 CProcessingUnitManagerAI();
28
29 public:
38
51
68
76 static void ResetProcessingUnit();
77
94
95 protected:
96 static CProcessingUnitManagerAI* GetInstance();
97
98 Base::CProcessingUnitBase* m_pProcessingUnit;
99 };
100 }
101}
static const CResult UnlockToModifyProcessingUnit()
프로세싱 유닛을 다시 변경할 수 있도록 Unlock 처리
static void ResetProcessingUnit()
설정된 프로세싱 유닛 객체를 리셋
static const CResult SetProcessingUnit(const Base::CProcessingUnitBase &pu)
프로세싱 유닛 객체 설정
virtual ~CProcessingUnitManagerAI()
소멸자
static const CResult LockToModifyProcessingUnit()
프로세싱 유닛을 변경하지 못하도록 Lock 처리
static const Base::CProcessingUnitBase * GetProcessingUnit()
설정된 프로세싱 유닛 객체을 얻음
프로세싱 유닛 기초 클래스
Definition ProcessingUnitBase.h:27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96
Definition AlgorithmAIBase.h: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