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10.23.2
GUIPropertyItemButton.h
1
8#pragma once
9#include "GUIPropertyItemBase.h"
10
12namespace FLImaging
13{
15 namespace GUI
16 {
18
19 typedef std::function<void(CGUIPropertyItemButton*)> CPropertyItemButtonClickProcedure;
20 #define MakePropertyItemButtonClickProcedure [=](CGUIPropertyItemButton* pPropertyButton) -> void
21
30 {
31 public:
40
49
59 virtual CMFCPropertyGridProperty* CreateGridProperty() override;
60
70 virtual void SetButtonName(Base::CFLString<wchar_t> strButtonName);
71
82
96 virtual bool SetPropertyButtonClickProcedure(CPropertyItemButtonClickProcedure* pFunc, bool bAutoDestroy = true);
97
107 virtual CPropertyItemButtonClickProcedure* GetPropertyButtonClickProcedure() const;
108
109 virtual bool SetValue(Base::CFLString<wchar_t> strValue, bool bInvokeCallback = true) override;
110
111 DeclareGetClassType();
112
113 protected:
122
130 CPropertyItemButtonClickProcedure* m_pButtonClickProcedure;
131
140
141 // Friends that may access internal state for grid/property integration.
142 // 그리드/프로퍼티 연동을 위해 내부 상태에 접근하는 friend 선언입니다.
143 friend class CGUIPaneProperties;
144 friend class CGUIPropertyGridPropertyButton;
145 };
146 }
147}
148
Template type 의 문자열 클래스
Definition FLString.h:34
프로퍼티 그리드에 클릭 가능한 버튼을 표시하고, 사용자 정의 클릭 처리기를 호출하는 프로퍼티 아이템입니다.
Definition GUIPropertyItemButton.h:30
virtual ~CGUIPropertyItemButton()
소멸자
virtual bool SetPropertyButtonClickProcedure(CPropertyItemButtonClickProcedure *pFunc, bool bAutoDestroy=true)
버튼 클릭 시 호출될 처리기를 등록합니다.
virtual void SetButtonName(Base::CFLString< wchar_t > strButtonName)
버튼에 표시될 이름(캡션)을 설정합니다.
virtual CPropertyItemButtonClickProcedure * GetPropertyButtonClickProcedure() const
현재 등록된 클릭 처리기를 반환합니다.
virtual CMFCPropertyGridProperty * CreateGridProperty() override
이 버튼 아이템에 대한 프로퍼티 그리드 노드를 생성합니다.
Base::CFLString< wchar_t > m_strButtonName
내부에 저장되는 버튼 표시 이름(캡션)
Definition GUIPropertyItemButton.h:121
virtual Base::CFLString< wchar_t > GetButtonName() const
현재 버튼 이름(캡션)을 반환합니다.
bool m_bButtonClickProcedureAutoDestroy
true이면 클릭 처리기의 소유권을 가지며 이 아이템이 자동으로 파괴합니다.
Definition GUIPropertyItemButton.h:139
virtual bool SetValue(Base::CFLString< wchar_t > strValue, bool bInvokeCallback=true) override
this에 값을 설정합니다.
CPropertyItemButtonClickProcedure * m_pButtonClickProcedure
등록된 버튼 클릭 처리기 포인터
Definition GUIPropertyItemButton.h:130
Definition D2DObject.h: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