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10.23.2
GUIPropertyItemCheckBox.h
1
8#pragma once
9#include "GUIPropertyItemBase.h"
10
12namespace FLImaging
13{
15 namespace GUI
16 {
17 class CGUIPropertyGridPropertyCheckBox;
18
27 {
28 public:
37
46
56 virtual CMFCPropertyGridProperty* CreateGridProperty() override;
57
75 virtual bool SetValue(Base::CFLString<wchar_t> strValue, bool bInvokeCallback = true) override;
76
88 virtual Base::CFLString<wchar_t> GetValue() const override;
89
101 virtual void SetCheck(bool bCheck, bool bInvokeCallback = true);
102
112 virtual bool GetCheck() const;
113
125 virtual bool Load(const Base::CFLString<wchar_t>& strFilePath) override;
126
138 virtual bool Load(const Base::CFLArray<Base::CFLString<wchar_t>>& flaData) override;
139
149 virtual void SetCheckBoxOnRight(bool bSet);
150
160 virtual bool IsCheckBoxOnRight() const;
161
182 const Base::CFLString<wchar_t>& strFalse);
183
196
209
221 virtual void InternalSetValue(const COleVariant& varValue, bool bRedrawImmediately) override;
222
223 protected:
232
241
250
251 friend class CGUIPropertyGridPropertyCheckBox;
252 };
253 }
254}
255
Template type 의 배열 클래스.
Definition FLArray.h:53
Template type 의 문자열 클래스
Definition FLString.h:34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631
virtual Base::CFLString< wchar_t > GetValue() const override
현재 체크 상태에 대한 매핑 문자열을 반환합니다.
virtual CMFCPropertyGridProperty * CreateGridProperty() override
이 체크박스 아이템에 대한 프로퍼티 그리드 노드를 생성합니다.
virtual const Base::CFLString< wchar_t > & GetCheckBoxFalseValue() const
체크 박스가 체크 해제된 상태일 때 Value 칸에 표시될 값을 반환합니다.
Base::CFLString< wchar_t > m_strFalse
체크 해제(거짓) 상태에서 표시될 문자열
Definition GUIPropertyItemCheckBox.h:249
bool m_bCheckBoxOnRight
체크박스가 오른쪽 Value 칸에 위치하는지 여부
Definition GUIPropertyItemCheckBox.h:231
virtual const Base::CFLString< wchar_t > & GetCheckBoxTrueValue() const
체크 박스가 체크된 상태일 때 Value 칸에 표시될 값을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CheckBoxTrueFalseValue(const Base::CFLString< wchar_t > &strTrue, const Base::CFLString< wchar_t > &strFalse)
체크(참) / 해제(거짓) 상태에 대해 Value 칸에 표시될 문자열을 설정합니다. 기본값은 strTrue = "Checked", strFalse = "Unchecked" 입니다.
virtual void SetCheckBoxOnRight(bool bSet)
CheckBox 의 위치를 오른쪽 Value 칸에 둘 것인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Base::CFLString< wchar_t > m_strTrue
체크(참) 상태에서 표시될 문자열
Definition GUIPropertyItemCheckBox.h:240
virtual bool Load(const Base::CFLArray< Base::CFLString< wchar_t > > &flaData) override
문자열 배열로부터 이 아이템의 값을 로드합니다.
virtual void InternalSetValue(const COleVariant &varValue, bool bRedrawImmediately) override
COleVariant 로부터 내부 값을 설정하고, 필요 시 즉시 다시 그립니다.
virtual bool GetCheck() const
현재 체크 상태를 반환합니다.
virtual bool SetValue(Base::CFLString< wchar_t > strValue, bool bInvokeCallback=true) override
이 아이템의 값을 문자열로 설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체크/체크 해제 상태에 대한 매핑 문자열입니다. bInvokeCallback 이 true이면 값 변경 시 관련 콜백이 호출될 수 있...
virtual bool Load(const Base::CFLString< wchar_t > &strFilePath) override
INI 파일로부터 이 아이템의 값을 로드합니다.
virtual void SetCheck(bool bCheck, bool bInvokeCallback=true)
체크 상태를 설정합니다.
virtual bool IsCheckBoxOnRight() const
CheckBox 의 위치가 오른쪽 Value 칸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Definition D2DObject.h: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