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tual ~CGUIPropertyItemText()
소멸자.
virtual bool SetRealtimeEventCallback(CPropertyCallback *pCallback, bool bAutoDestroy=true)
키 입력마다 호출되는 실시간 콜백을 등록합니다.
virtual void SetUserDefinedInput(const Base::CFLString< wchar_t > &flstrInvalidCharSet, const Base::CFLString< wchar_t > &flstrValidCharSet)
입력 값의 형식을 직접 지정하는 함수로, 예를 들면 A, B, C, D 네 글자 만 입력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virtual bool SetValue(Base::CFLString< wchar_t > strValue, bool bInvokeCallback, bool bRedraw)
즉시 화면 갱신 여부를 지정하여 텍스트 값을 설정합니다. 유효한 값(SetInputType()으로 설정한 입력값 제한에 대해 유효한 값)인지 아닌지 여부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virtual void SetToolTipText(const Base::CFLString< wchar_t > &flsToolTipText)
셀에 마우스를 올렸을 때 표시할 툴팁 문자열을 설정합니다.
virtual bool SetValue(Base::CFLString< wchar_t > strValue, bool bInvokeCallback=true) override
텍스트 값을 설정합니다. 유효한 값(SetInputType()으로 설정한 입력값 제한에 대해 유효한 값)인지 아닌지 여부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virtual void Enable(bool bEnable) override
이 아이템의 편집 가능 여부를 설정합니다.
virtual void SetInputType(CGUIEditBase::EInputType eInputType)
내장 입력 타입(검증 모드)을 설정합니다.
virtual CMFCPropertyGridProperty * CreateGridProperty() override
이 텍스트 아이템에 대한 MFC 그리드 프로퍼티 노드를 생성합니다.
virtual CGUIEditBase::EInputType GetInputType() const
현재 입력 타입(검증 모드)을 반환합니다.
virtual CPropertyCallback * GetRealtimeEventCallback() const
등록된 실시간 콜백 포인터를 반환합니다.
std::function< void(CGUIPropertyItemBase *, Base::CFLString< wchar_t > &, const Base::CFLString< wchar_t > &)> CPropertyCallback
SetValue() 내부에서 호출되는 값 변경 콜백입니다.
Definition GUIPropertyItemBase.h: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