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11.5.1
GUIPropertyItemText.h
1
8
9#pragma once
10#include "GUIPropertyItemBase.h"
11#include "GUIEditBase.h"
12
14namespace FLImaging
15{
17 namespace GUI
18 {
40 {
41 public:
50
59
69 virtual CMFCPropertyGridProperty* CreateGridProperty() override;
70
84 virtual bool SetValue(Base::CFLString<wchar_t> strValue, bool bInvokeCallback = true) override;
85
101 virtual bool SetValue(Base::CFLString<wchar_t> strValue, bool bInvokeCallback, bool bRedraw);
102
114 virtual void SetInputType(CGUIEditBase::EInputType eInputType);
115
128
162 virtual void SetUserDefinedInput(const Base::CFLString<wchar_t>& flstrInvalidCharSet,
163 const Base::CFLString<wchar_t>& flstrValidCharSet);
164
176 virtual void SetToolTipText(const Base::CFLString<wchar_t>& flsToolTipText);
177
202 virtual bool SetRealtimeEventCallback(CPropertyCallback* pCallback, bool bAutoDestroy = true);
203
216
226 virtual void Enable(bool bEnable) override;
227
228 protected:
229 CGUIEditBase::EInputType m_eInputType;
230
231 Base::CFLString<wchar_t> m_flsInvalidCharSet;
232 Base::CFLString<wchar_t> m_flsValidCharSet;
233 Base::CFLString<wchar_t> m_flsToolTipText;
234
235 CPropertyCallback* m_pRealtimeCallback;
236 bool m_bRealtimeCallbackAutoDestroy;
237
238 friend class CGUIPropertyGridPropertyText;
239 };
240 }
241}
242
Template type 의 문자열 클래스
Definition FLString.h:34
EInputType
입력 값의 형식
Definition GUIEditBase.h:39
virtual ~CGUIPropertyItemText()
소멸자.
CGUIPropertyItemText()
기본 생성자.
virtual bool SetRealtimeEventCallback(CPropertyCallback *pCallback, bool bAutoDestroy=true)
키 입력마다 호출되는 실시간 콜백을 등록합니다.
virtual void SetUserDefinedInput(const Base::CFLString< wchar_t > &flstrInvalidCharSet, const Base::CFLString< wchar_t > &flstrValidCharSet)
입력 값의 형식을 직접 지정하는 함수로, 예를 들면 A, B, C, D 네 글자 만 입력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virtual bool SetValue(Base::CFLString< wchar_t > strValue, bool bInvokeCallback, bool bRedraw)
즉시 화면 갱신 여부를 지정하여 텍스트 값을 설정합니다. 유효한 값(SetInputType()으로 설정한 입력값 제한에 대해 유효한 값)인지 아닌지 여부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virtual void SetToolTipText(const Base::CFLString< wchar_t > &flsToolTipText)
셀에 마우스를 올렸을 때 표시할 툴팁 문자열을 설정합니다.
virtual bool SetValue(Base::CFLString< wchar_t > strValue, bool bInvokeCallback=true) override
텍스트 값을 설정합니다. 유효한 값(SetInputType()으로 설정한 입력값 제한에 대해 유효한 값)인지 아닌지 여부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virtual void Enable(bool bEnable) override
이 아이템의 편집 가능 여부를 설정합니다.
virtual void SetInputType(CGUIEditBase::EInputType eInputType)
내장 입력 타입(검증 모드)을 설정합니다.
virtual CMFCPropertyGridProperty * CreateGridProperty() override
이 텍스트 아이템에 대한 MFC 그리드 프로퍼티 노드를 생성합니다.
virtual CGUIEditBase::EInputType GetInputType() const
현재 입력 타입(검증 모드)을 반환합니다.
virtual CPropertyCallback * GetRealtimeEventCallback() const
등록된 실시간 콜백 포인터를 반환합니다.
Definition D2DObject.h:12
std::function< void(CGUIPropertyItemBase *, Base::CFLString< wchar_t > &, const Base::CFLString< wchar_t > &)> CPropertyCallback
SetValue() 내부에서 호출되는 값 변경 콜백입니다.
Definition GUIPropertyItemBase.h: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