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5.8.1
ProcessingUnitManager.h
1#pragma once
2
11#include "ProcessingUnitBase.h"
12
14namespace FLImaging
15{
17 namespace Base
18 {
26 class FL_EXPORT CProcessingUnitManager
27 {
28 private:
30
31 public:
40
53
70
78 static void ResetProcessingUnit();
79
80
81 private:
82
83 static CProcessingUnitManager* GetSingletonObject();
84
85 CProcessingUnitBase* m_pProcessingUnit;
86 };
87 }
88}
프로세싱 유닛 기초 클래스
Definition ProcessingUnitBase.h:27
프로세싱 유닛 관리 클래스
Definition ProcessingUnitManager.h:27
static CProcessingUnitBase * GetProcessingUnit()
설정된 프로세싱 유닛 객체을 얻음
static void ResetProcessingUnit()
설정된 프로세싱 유닛 객체를 리셋
static const CResult SetProcessingUnit(const CProcessingUnitBase &pu)
프로세싱 유닛 객체 설정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