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5.8.1
GUIPropertyItemSlider.h
1#pragma once
2#include "GUIPropertyItemSliderBase.h"
3
13namespace FLImaging
14{
16 namespace GUI
17 {
18 class CGUISliderOwnerDrawnBase;
19
28 {
29 friend class CGUIPropertyGridPropertySlider;
30
31 public:
41 {
43 ETemplateType_Int32 = 0,
44
47
50
53
56 };
57
58 public:
70
78
87 virtual CMFCPropertyGridProperty* CreateGridProperty() override;
88
101 virtual bool SetValue(Base::CFLString<wchar_t> strValue, bool bInvokeCallback = true) override;
102
112 virtual void ShowSlider(bool bShow);
113
123 virtual bool IsSliderVisible() const;
124
136 virtual void SetEditCtrlWidth(int32_t i32EditWidth = 100, bool bForce = true);
137
149 virtual void SetEditCtrlRatio(double f64EditRatio = 0.3, bool bForce = true);
150
160 virtual int32_t GetEditCtrlWidth() const;
161
171 virtual double GetEditCtrlRatio() const;
172
173 virtual void ShowSpinControl(bool bShow = true);
174 virtual bool IsSpinControlVisible()const;
175
176 protected:
177 virtual void InternalSetEditCtrlWidth(int32_t nEditWidth);
178 virtual void InternalSetEditCtrlRatio(double f64EditRatio);
179
180 protected:
181 SVariant m_varValue;
182
183 int32_t m_i32EditCtrlWidth;
184 double m_f64EditCtrlRatio;
185
186 bool m_bDrawSlider;
187 bool m_bShowSpinCtrl;
188 bool m_bForceSetEditCtrlSize;
189 };
190 }
191}
192
Template type 의 문자열 클래스
Definition INIUtilities.h:20
슬라이더 프로퍼티 아이템의 베이스 클래스
Definition GUIPropertyItemSliderBase.h:28
슬라이더 프로퍼티 아이템 클래스
Definition GUIPropertyItemSlider.h:28
virtual bool SetValue(Base::CFLString< wchar_t > strValue, bool bInvokeCallback=true) override
문자열로부터 슬라이더의 값을 설정합니다.
CGUIPropertyItemSlider(ESliderTemplateType eTemplateType)
CGUIPropertyItemSlider 클래스의 생성자입니다.
virtual CMFCPropertyGridProperty * CreateGridProperty() override
슬라이더의 속성 그리드를 생성합니다.
virtual void SetEditCtrlRatio(double f64EditRatio=0.3, bool bForce=true)
슬라이더 왼쪽의 슬라이더 값을 표시하는 편집 가능한 Edit control 의 너비 비율을 지정합니다.
virtual void ShowSlider(bool bShow)
슬라이더를 표시하는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virtual double GetEditCtrlRatio() const
슬라이더 왼쪽의 슬라이더 값을 표시하는 편집 가능한 Edit control 의 너비 비율을 얻어 옵니다.
virtual int32_t GetEditCtrlWidth() const
슬라이더 왼쪽의 슬라이더 값을 표시하는 편집 가능한 Edit control 의 너비를 얻어 옵니다.
virtual void SetEditCtrlWidth(int32_t i32EditWidth=100, bool bForce=true)
슬라이더 왼쪽의 슬라이더 값을 표시하는 편집 가능한 Edit control 의 너비를 지정합니다.
virtual bool IsSliderVisible() const
슬라이더를 표시하는지 여부를 얻어 옵니다.
ETemplateType
템플릿 타입
Definition GUIPropertyItemSlider.h:41
@ ETemplateType_Uint64
Definition GUIPropertyItemSlider.h:52
@ ETemplateType_Int64
Definition GUIPropertyItemSlider.h:49
@ ETemplateType_Uint32
Definition GUIPropertyItemSlider.h:46
@ ETemplateType_Double
Definition GUIPropertyItemSlider.h:55
virtual ~CGUIPropertyItemSlider()
CGUIPropertyItemSlider 클래스의 소멸자입니다.
ESliderTemplateType
슬라이더 자료형
Definition GUIDefinitions.h:9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