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include "DeviceSocketBase.h"
15 class CDeviceSocketClientSyncObject;
16 class CInternalSocketClient;
191 const CResult InternalRecv(
char* pBuffer,
int iToRecvByte);
193 HANDLE m_hReceivingThreadHandle;
195 CDeviceSocketClientSyncObject* m_pSendingSyncObject;
196 CDeviceSocketClientSyncObject* m_pReceivingSyncObject;
198 CInternalSocketClient* m_pInternal;
200 friend class CDeviceSocketServer;
201 friend class CInternalSocketClient;
Template type 의 문자열 클래스
Definition FLString.h:34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96
CDeviceSocketBase()
기본 생성자
virtual bool IsThereRecvData() const
수신 데이터의 존재 유무를 확인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Recv(CDeviceSocketPacket *pSocketPacket)
패킷을 수신합니다. 만약 receiving callback function 을 설정한 경우, Recv 함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virtual int32_t GetPermission() const
권한 레벨을 얻어 옵니다.
virtual void SetUserID(const Base::CFLString< wchar_t > &strUserID)
User ID 를 설정합니다.
virtual const Base::CFLString< wchar_t > & GetUserID() const
User ID 를 얻어 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nd(const CDeviceSocketPacket &packet)
패킷을 전송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Terminate() override
소켓 종료를 수행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Initialize() override
소켓 초기화를 수행합니다. 소켓 모드 설정 및 연결 정보 설정을 먼저 수행해야 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Recv(CDeviceSocketPacket &packet)
패킷을 수신합니다. 만약 receiving callback function 을 설정한 경우, Recv 함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virtual void SetPermission(int32_t i32Permission)
권한 레벨을 설정합니다.
virtual int64_t GetClassType() const override
Class의 Type 값을 반환한다. 반환되는 값 자체는 의미가 없으나 같은 종류의 클래스인 경우 같은 값이 나오게 되어 비교가 가능하다.
virtual ~CDeviceSocketClient()
기본 소멸자
virtual const CResult Send(const CDeviceSocketPacket *pSocketPacket)
패킷을 전송합니다.
CDeviceSocketClient()
기본 생성자
CDeviceSocketClient(int64_t i64Socket)
기본 생성자
소켓 패킷 클래스
Definition DeviceSocketPacket.h:18
소켓 서버 클래스
Definition DeviceSocketServer.h:25
Definition AutoFileCleaner.h: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