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5.8.1
GUIMenuItemFavorite.h
1#pragma once
2
3#include "GUIMenuItemBase.h"
4#include <set>
5
6namespace FLImaging
7{
8 namespace GUI
9 {
10 class CGUITreeCtrl;
11
12 class FL_EXPORT CGUIMenuItemFavorite : public CGUIMenuItemBase
13 {
14 public:
15 CGUIMenuItemFavorite();
16 virtual ~CGUIMenuItemFavorite();
17
18 virtual bool OnRButtonClick();
19 virtual bool ClearAllFavoriteItems();
20 virtual bool AddFavoriteItem(CGUIMenuItemBase* pItem, bool bWriteFileSystem = true);
21 virtual bool RemoveFromFavorite(CGUIMenuItemBase* pItem, bool bWriteFileSystem = true);
22
23 // hItem 이 Favorite 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24 virtual bool IsItemOnFavorite(HTREEITEM hItem, HTREEITEM hParent, CGUITreeCtrl* pTree);
25
26 // pItem 이 Favorite 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27 virtual bool IsItemOnFavorite(CGUIMenuItemBase* pItem, HTREEITEM hParent, CGUITreeCtrl* pTree);
28
29 // pItem 이 Favorite 에 등록되어 있다면 pItem 에 해당하는 HTREEITEM 리턴, 없으면 NULL 리턴
30 virtual HTREEITEM GetHTREEITEM(CGUIMenuItemBase* pItem, HTREEITEM hParent, CGUITreeCtrl* pTree);
31
32 // hItem 을 hParentDst 아래에 복사 붙여 넣기, 이미 있으면 수행하지 않음, bDuplicateChildren = true 이면 자식 아이템까지 복제
33 // hItem 의 Parent 가 hParentDst 아래에 없으면 Parent 까지 복제
34 virtual HTREEITEM DuplicateHTREEITEM(HTREEITEM hItem, HTREEITEM hParentDst, CGUITreeCtrl* pTree, bool bDuplicateChildren = true);
35
36 protected:
37 virtual void OnReceiveBroadcast(const Base::CBroadcastMessage* pMessage) override;
38 std::set<CGUIMenuItemBase*>& m_setFavoriteItems;
39
40 friend class CGUITreeCtrl;
41 };
42 }
43}
44
@ RemoveFromFavorite
즐겨찾기에서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