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include "DefinitionsBase.h"
24 class CFLBaseInternal;
25 class CProcessingUnitBase;
26 class CBroadcastMessage;
37 SupportToDuplicateAbstractObject(
CFLBase);
458 virtual void Throw(
const CResult& res,
const wchar_t* pWcsExtraMessage =
nullptr)
const;
473 virtual void Throw(
const std::exception& res,
const wchar_t* pWcsExtraMessage)
const;
477 virtual size_t GetHandle()
const;
478 virtual void SetHandle(
size_t stHandle);
480 virtual size_t GetHandleType()
const;
481 virtual void SetHandleType(
size_t stHandleType);
487 volatile CFLBaseInternal* m_pInternal;
브로드캐스트 메시지 클래스
Definition BroadcastMessage.h:27
FLImaging의 최상위 기저 클래스
Definition FLBase.h:36
virtual uint32_t GetClassHash() const
실제 인스턴스의 클래스 해쉬 값을 반환합니다. 같은 클래스에 대해서는 인스턴스가 달라도 동일한 값을 가지게 됩니다.
const CResult ShareSynchronizationObject(const CFLBase *pSrcObject) const
원본 객체의 동기화 객체를 공유
bool IsSharedSynchronizationObject() const
공유 동기화 객체를 사용 중인지 여부
void GenerateMaxInt31(T &tValue) const
부호있는 31비트 정수 최댓값 생성
virtual void ResetProcessingUnit()
설정된 ProcessingUnit을 해제
void GenerateMin(T *pTValue) const
해당 타입의 최소값 생성
const char * GetClassNameWithoutNamespace() const
실제 인스턴스의 namespace를 포함하지 않은 클래스 명을 반환한다.
virtual bool IsLicenseAvailable() const
현재 보유한 라이선스로 해당 알고리즘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를 반환 합니다.
void Unlock() const
객체를 Unlock
void GenerateMaxInt31(T *pTValue) const
부호있는 31비트 정수 최댓값 생성
virtual const CProcessingUnitBase * GetProcessingUnit() const
설정된 ProcessingUnit을 반환
void Lock() const
객체에 Lock을 설정
bool IsValid(T &tValue) const
입력 값 유효성 확인
virtual void Throw(const std::exception &res, const wchar_t *pWcsExtraMessage) const
예외를 발생 시킵니다. 발생 시킨 객체의 정보와 오류 코드가 로그에 기록 됩니다.
void GenerateMaxInt32(T *pTValue) const
부호있는 32비트 정수 최댓값 생성
void GenerateInvalid(T *pTValue) const
Invalid값 생성
void GenerateMinInt32(T *pTValue) const
부호있는 32비트 정수 최소값 생성
void GenerateInvalid(T &tValue) const
Invalid값 생성
virtual const CResult SetProcessingUnit(const CProcessingUnitBase *pPub)
ProcessingUnit을 설정
virtual int64_t GetClassType() const =0
Class의 Type 값을 반환한다. 반환되는 값 자체는 의미가 없으나 같은 종류의 클래스인 경우 같은 값이 나오게 되어 비교가 가능하다.
virtual void Throw(const CResult &res, const wchar_t *pWcsExtraMessage=nullptr) const
예외를 발생 시킵니다. 발생 시킨 객체의 정보와 오류 코드가 로그에 기록 됩니다.
virtual void OnReceiveBroadcast(const CBroadcastMessage *pMessage)
Callback 함수. BroadcastMessage를 수신받는 함수
const char * GetClassNameWithNamespace() const
실제 인스턴스의 namespace를 포함한 클래스 명을 반환한다.
void GenerateMax(T *pTValue) const
해당 타입의 최댓값 생성
void GenerateMaxInt32(T &tValue) const
부호있는 32비트 정수 최댓값 생성
void GenerateMinInt31(T &tValue) const
부호있는 31비트 정수 최소값 생성
void GenerateMinInt32(T &tValue) const
부호있는 32비트 정수 최소값 생성
bool IsValid(T *pTValue) const
입력 값 유효성 확인
virtual const CResult SetProcessingUnit(const CProcessingUnitBase &pub)
ProcessingUnit을 설정
bool TryLock() const
객체에 Lock을 시도 합니다.
void GenerateMin(T &tValue) const
해당 타입의 최소값 생성
void GenerateMax(T &tValue) const
해당 타입의 최댓값 생성
virtual bool IsValid() const
객체 유효성 확인
void GenerateMinInt31(T *pTValue) const
부호있는 31비트 정수 최소값 생성
프로세싱 유닛 기초 클래스
Definition ProcessingUnitBase.h:27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