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include "GUIDefinitions.h"
11#include "GUITreeContainer.h"
21 class CGUIMenuItemBase;
280 virtual const std::list<CGUITreeContainerItem*>&
GetChildren()
const;
504 DeclareGetClassType();
537 std::list<CGUITreeContainerItem*>& m_listChildren;
542 ETreeItemIcon m_eIcon;
546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 m_eSortPriority;
FLImaging의 최상위 기저 클래스
Definition FLBase.h:36
Template type 의 문자열 클래스
Definition INIUtilities.h:20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14
트리 계층 구조를 저장하는 자료구조 클래스
Definition GUITreeContainer.h:57
트리 아이템(CGUITreeContainer의 구성 요소)
Definition GUITreeContainerItem.h:31
virtual 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 GetSortPriority() const
트리 컨테이너 항목의 정렬 우선순위를 가져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AssignShallowCopy(const CGUITreeContainerItem *pRhs)
포인터를 사용하여 다른 CGUITreeContainerItem 객체로부터 얕은 복사를 수행하여 할당합니다.
virtual bool IsVisible() const
트리 컨테이너 항목이 보이는지 확인합니다.
virtual Base::CFLString< wchar_t > GetText() const
트리 컨테이너 항목의 텍스트를 가져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InsertChild(CGUITreeContainerItem *pItem, CGUITreeContainerItem *pItemPosition, EInsertPosition eInsertAt=EInsertPosition_After)
메뉴 아이템을 지정한 위치에 삽입합니다. pItem == this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결성 검사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예: 환 구조 등).
virtual const CResult PushBackChild(CGUITreeContainerItem *pItem)
현재 트리 아이템의 자식 아이템을 맨 뒤에 추가합니다. pItem == this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결성 검사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예: 환 구조 등).
virtual const CResult SortChildren(ESortOrder eSortOrder)
자식 항목의 순서를 정렬합니다.
virtual const std::list< CGUITreeContainerItem * > & GetChildren() const
현재 트리 아이템의 모든 직계 자식 아이템을 반환합니다.
virtual Base::CFLBase * GetData() const
트리 아이템에 저장된 데이터를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SortPriority(ETreeContainerItemSortPriority eSortPriority)
트리 컨테이너 항목의 정렬 우선순위를 설정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Icon(ETreeItemIcon eIcon)
트리 컨테이너 항목의 아이콘을 설정합니다.
virtual bool IsEnabled() const
트리 컨테이너 항목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how(bool bShow)
트리 컨테이너 항목의 가시성을 설정합니다.
virtual ~CGUITreeContainerItem()
CGUITreeContainerItem 클래스의 가상 소멸자입니다.
virtual CGUIMenuItemBase * GetMenuItem() const
트리 아이템의 데이터가 CGUIMenuItemBase* 타입일 경우 해당 데이터를 반환합니다.
virtual ETreeItemIcon GetIcon() const
트리 컨테이너 항목의 아이콘을 가져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InsertChild(CGUITreeContainerItem *pItem, int32_t i32InsertPosition)
메뉴 아이템을 지정한 위치에 삽입합니다. pItem == this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결성 검사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예: 환 구조 등).
CGUITreeContainerItem(const CGUITreeContainerItem &rhs)
CGUITreeContainerItem 클래스의 복사 생성자입니다.
virtual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TreeContainerItem &rhs)
참조를 사용하여 다른 CGUITreeContainerItem 객체로부터 속성을 할당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TreeContainerItem *pRhs)
포인터를 사용하여 다른 CGUITreeContainerItem 객체로부터 속성을 할당합니다.
virtual bool IsExpanded() const
트리 아이템이 확장되었는지 확인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Clear(bool bDestroyItem)
트리 아이템의 데이터를 제거하고 모든 연결을 초기화합니다.
CGUITreeContainerItem(const CGUITreeContainerItem *pRhs)
CGUITreeContainerItem 클래스의 포인터 기반 복사 생성자입니다.
virtual const CResult PushFrontChild(CGUITreeContainerItem *pItem)
현재 트리 아이템의 자식 아이템을 맨 앞에 추가합니다. pItem == this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결성 검사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예: 환 구조 등).
virtual const CResult SetData(Base::CFLBase *pData)
트리 아이템에 연결된 데이터를 설정합니다.
CGUITreeContainerItem(Base::CFLBase *pData)
CGUITreeContainerItem 클래스의 기본 생성자입니다.
virtual const CResult RemoveChild(CGUITreeContainerItem *pItem, bool bDestroyChildItem)
자식 항목을 제거합니다.
CGUITreeContainerItem()
CGUITreeContainerItem 클래스의 기본 생성자입니다.
virtual void SetExpand(bool bExpand)
트리 아이템이 확장되었는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GetChildrenAll(std::vector< CGUITreeContainerItem * > &vctOut, ETraverseMode eMode=ETraverseMode_DFS) const
지정된 순회 방식으로 모든 자식 아이템을 검색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Enable(bool bEnable)
트리 컨테이너 항목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합니다.
CGUITreeContainerItem(CGUIMenuItemBase *pMenuItem)
CGUITreeContainerItem 클래스의 기본 생성자입니다.
virtual const CResult AssignShallowCopy(const CGUITreeContainerItem &rhs)
다른 CGUITreeContainerItem 객체로부터 얕은 복사를 수행하여 할당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Text(const Base::CFLString< wchar_t > &str)
트리 컨테이너 항목의 텍스트를 설정합니다.
EInsertPosition
Definition GUIDefinitions.h:10716
ETraverseMode
Definition GUIDefinitions.h:10736
ESortOrder
정렬 순서
Definition GUIDefinitions.h:8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