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5.8.1
GUIMenuItemAttributePane.h
1#pragma once
9namespace FLImaging
10{
12 namespace GUI
13 {
14 class CGUIPaneBase;
15 class CGUIPanePlacementBase;
16
30 #pragma pack(push, 1)
32 {
33 public:
39
44 CGUIMenuItemAttributePane(CGUIPaneBase* pPane);
45
54
63
69
74 void Clear();
75
86
99
112
122 CGUIPaneBase* GetPane() const;
123
133 void SetPane(CGUIPaneBase* pPane);
134
146 virtual const CResult PreDestroy();
147
159 virtual const CResult CreatePane();
160
170 virtual bool IsPaneCreated() const;
171
183 virtual const CResult ShowPaneWindow();
184
197
207 virtual void SetDockDone(bool bSet);
208
218 virtual bool IsDockDone() const;
230 virtual const CResult ClosePane();
231
249 virtual const CResult AddDockingPriority(const CGUIPanePlacementBase& panePlacement);
250
266 virtual const CResult AddDockingPriority(const CGUIPanePlacementBase* pPanePlacement);
267
280
281 public:
282 std::vector<CGUIPanePlacementBase*> m_vctDockingPriority;
283
284 protected:
285 CGUIPaneBase* m_pPane;
286 bool m_bDockDone;
287 };
288 #pragma pack(pop)
289 }
290}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14
CGUIMenuItemBase를 상속받는 클래스들 중 Pane 창을 가지고 있을 경우, 해당 Pane 창의 속성을 관리하는 클래스입니다. 이 클래스는 Pane 창이 포함된 파생 클래...
Definition GUIMenuItemAttributePane.h:32
virtual const CResult PreDestroy()
객체가 파괴되기 전에 정리 작업을 수행합니다. Pane 윈도우 핸들을 파괴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AddDockingPriority(const CGUIPanePlacementBase *pPanePlacement)
첫 도킹 시 배치 우선순위를 설정합니다. (포인터를 사용) 예를 들어, "가장 우선적으로는 Log Pane의 오른쪽에 도킹, 만약 실패 시 메인 프레임의 바닥쪽에 도킹" 과 같이 설...
CGUIMenuItemAttributePane(const CGUIMenuItemAttributePane &rhs)
virtual const CResult ClosePane()
Pane 윈도우를 닫습니다.
CGUIMenuItemAttributePane(CGUIPaneBase *pPane)
virtual const CResult CreatePane()
새로운 Pane 윈도우 핸들을 생성합니다.
virtual bool IsDockDone() const
Pane 윈도우 도킹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합니다.
CGUIMenuItemAttributePane(const CGUIMenuItemAttributePane *pRhs)
virtual const CResult AddDockingPriority(const CGUIPanePlacementBase &panePlacement)
첫 도킹 시 배치 우선순위를 설정합니다. (레퍼런스를 사용) 예를 들어, "가장 우선적으로는 Log Pane의 오른쪽에 도킹, 만약 실패 시 메인 프레임의 바닥쪽에 도킹" 과 같이 ...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MenuItemAttributePane *pRhs)
const CResult Assign(const CGUIMenuItemAttributePane &rhs)
const CGUIMenuItemAttributePane & operator=(const CGUIMenuItemAttributePane &rhs)
virtual void SetDockDone(bool bSet)
Pane 윈도우의 도킹 완료 상태를 설정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ClearDockingPriority()
모든 도킹 우선순위 설정을 초기화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InitialDockPaneWindow()
도킹되지 않은 Pane 윈도우를 도킹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howPaneWindow()
Pane 윈도우를 표시합니다.
virtual bool IsPaneCreated() const
Pane 윈도우가 생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GUI 프레임워크에서 도킹 및 플로팅과 같은 Pane 배치 구성을 관리하는 기본 클래스입니다.
Definition GUIPanePlacement.h: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