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6.26.2
FLImaging® API 레퍼런스

소개

FLImaging® 이미지 프로세싱/ 딥러닝 머신 비전 라이브러리
FLImaging®은 모든 2D, 3D, AI 알고리즘을 하나의 라이브러리에 통합가장 수준 높은 머신 비전 라이브러리 입니다
수백 가지가 넘는 FLImaging®의 강력한 기능들을 통해, 난이도가 높거나 빠른 속도를 요구하는 비전 어플리케이션을 손쉽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특징 및 장점
현존하는 거의 대부분의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 지원 및 모든 알고리즘에 대해 가장 빠른 속도를 보장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딥러닝 프레임워크를 바탕으로 지원되는 최고 성능의 AI 모델 지원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고성능 딥러닝 모델(FLNet, FLSegNet, R-FLNet, R-FLSegNet, FLDefNet 등)을 통한 빠르고 안정적인 AI 검사 지원
현존하는 라이브러리 중 가장 높은 성능의 3D 복원, 3D 매칭, 3D 측정 알고리즘 지원
복잡한 셋업 절차가 필요 없이 설치 프로그램 한방에 끝나는 딥러닝 환경 구축
모든 알고리즘에 대해 SIMD를 기반으로 한 멀티 코어 병렬 연산 및 부분적인 알고리즘에 대해 GPU를 통한 연산 가속화 지원
이미지 그림자 자동 제거를 포함한 취득 이미지 품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위한 수십 종의 알고리즘 제공
C++C#에 대해 1000여 개풍부한 예제코드 제공
프로그래밍 언어 코딩 없이 마우스 클릭만으로 시각적으로 빠르게 프로그램 개발 및 디버깅이 가능한 FLImaging® SNAP® 개발환경 지원
모든 기하학적 도형 지원, 하드웨어 가속을 지원하는 멀티페이지 초고속 이미지 뷰어STEP 3D 도면 파일 로드경로 편집 기능을 탑재한 3D 뷰어 지원

FLImaging® 가이드 북

항목 내용
FLImaging® 가이드 북 링크 https://flimagingmanual.fourthlogic.co.kr

데모

FLSegNet 딥러닝 모델을 사용한 비정형 검사
FLImaging®에서만 사용 가능한 Auto Shading Correction 알고리즘
현존하는 알고리즘들 중 가장 빠르고 매칭 성능이 좋은 Surface Match 3D 알고리즘
진보된 알고리즘을 적용한 Multi Focus 3D 알고리즘
조명의 방향에 따른 음영으로 3D를 생성하는 Photometric Stereo 3D 알고리즘
코딩 없이 마우스 클릭만으로 검사 설비 수준의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는 FLImaging® SNAP®

시스템 요구사양

개발 언어 컴파일러 버전 아키텍쳐 운영체제 버전 비고
C++ VC++ 2010 이상 (VC 10.0 이상) x86, x64 Windows 7 이상
C# .Net Framework 4.0 이상 x86, x64 Windows 7 이상
Python Python 3 이상 x86, x64 Windows 7 이상 using clr, 비공식 지원

설치 및 사용 방법

Step 1: FLImaging® 다운로드

Fourth Logic 공식 홈페이지에서 FLImaging® 을 다운로드 합니다.

버전 다운로드 링크 업데이트 내역
6.6.26.2 https://flimaging.fourthlogic.co.kr/download/FLImagingSetup(ver.6.6.26.2).exe 확인
Older https://flimaging.fourthlogic.co.kr/downloadprevious/

무료 이미지 뷰어만 필요한 경우 이미지 뷰어 설치 패키지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 다운로드 링크
6.6.26.2 https://flimaging.fourthlogic.co.kr/download/FLImageViewerSetup(ver.6.6.26.2).exe

딥러닝 선행학습 패키지.

최신 버전 다운로드 링크
5.12.22.2 https://flimaging.fourthlogic.co.kr/download/FLImagingPretrainedPackageSetup(ver.5.12.22.2).exe

Step 2: FLImaging® 셋업

다운로드한 설치파일을 실행시켜 설치를 진행 합니다.
기본 설정 폴더에 설치를 완료하면 C:/Program Files/FLImaging 폴더에 라이브러리가 설치 됩니다.

Step 3: 라이브러리 폴더별 설명

폴더 설치 경로 설명
Libraries [Program Files]/FLImaging/FLImaging/Libraries FLImaging®의 Include 파일이 들어있는 폴더 입니다.
Binary [Program Files]/FLImaging/FLImaging/BinaryX86 FLImaging®의 32bit dll 파일과 lib 폴더 입니다.
BinaryX64 [Program Files]/FLImaging/FLImaging/BinaryX64 FLImaging®의 64bit dll 파일과 lib 폴더 입니다.
ExamplesCpp [CommonDoc]/FLImaging/ExamplesCpp FLImaging® C++ 예제 폴더 입니다.
ExamplesCSharp [CommonDoc]/FLImaging/ExamplesCSharp FLImaging® C# 예제 폴더 입니다.
ExamplesSNAP [CommonDoc]/FLImaging/ExamplesSNAP FLImaging® SNAP® 예제 폴더 입니다.
ExampleImages [CommonDoc]/FLImaging/ExampleImages FLImaging® 예제 이미지 폴더 입니다.

Step 4: 라이브러리 사용 방법

Visual Studio에서 FLImaging® 프로젝트 생성 방법 (C++/ C# 공통)
1. FLImaging® 을 설치 합니다.
2. [파일] -> [새로 만들기] -> [프로젝트] 를 눌러 생성 대화상자를 엽니다.
3. 검색창에 FLImaging 을 입력한 뒤 원하는 방식의 프로젝트를 선택해 생성 합니다.
4. 생성된 프로젝트는 바로 빌드해서 사용 가능하며, FLImaging 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