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7.1.4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 클래스 참조

무작위 3D 객체를 생성하거나, 이미 존재하는 원본 객체에 병합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include <PointCloudGenerator3D.h>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FLImaging::ThreeDim::CAlgorithmFeature3D_SO_DO FLImaging::ThreeDim::CAlgorithmFeature3D_SO FLImaging::ThreeDim::CAlgorithm3DBase FLImaging::Foundation::CAlgorithmBase FLImaging::Base::CFLBase

Public 멤버 함수

 CPointCloudGenerator3D ()
 CPointCloudGenerator3D (const CPointCloudGenerator3D &alg)
 CPointCloudGenerator3D (const CPointCloudGenerator3D *pAlg)
virtual ~CPointCloudGenerator3D ()
CPointCloudGenerator3Doperator= (const CPointCloudGenerator3D &alg)
virtual const CResult Assign (const CPointCloudGenerator3D &alg)
virtual const CResult Assign (const CPointCloudGenerator3D *pAlg)
virtual const CResult Clear ()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AddPredefinedObject (bool bCopyOriginalVertices, int64_t arrI64Count[3], EPredefinedObject ePredefinedObject)
virtual const CResult AddPredefinedObject (bool bCopyOriginalVertices, int64_t arrI64Count[3], EPredefinedObject ePredefinedObject, Base::TPoint3< uint8_t > tpColor)
virtual const CResult AddPredefinedObject (bool bCopyOriginalVertices, int64_t arrI64Count[3], EPredefinedObject ePredefinedObject, Base::TPoint3< float > tpPosition, const Foundation::CMatrixFor3D< float > &matLinear, Base::TPoint3< uint8_t > tpColor=Base::TPoint3< uint8_t >(0xff, 0, 0))
virtual const CResult GetPredefinedObject (int64_t i64Index, bool *pBCopyOriginalVertices=nullptr, int64_t arrI64Count[3]=nullptr, EPredefinedObject *pEPredefinedObject=nullptr, Base::TPoint3< float > *pTpPosition=nullptr, Foundation::CMatrixFor3D< float > *pMatLinear=nullptr, Base::TPoint3< uint8_t > *pTpColor=nullptr)
virtual int64_t GetPredefinedObjectCount () const
virtual const CResult ClearPredefinedObjects ()
virtual const CResult Execute () override
virtual bool IsColorGenerationEnabled () const
virtual const CResult EnableColorGeneration (bool bEnable)
virtual bool IsNormalGenerationEnabled () const
virtual const CResult EnableNormalGeneration (bool bEnable)
virtual bool IsLicenseAvailable () const override
 현재 보유한 라이선스로 해당 알고리즘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를 반환 합니다.
FLImaging::ThreeDim::CAlgorithmFeature3D_SO_DO(으)로부터 상속된 Public 멤버 함수
 CAlgorithmFeature3D_SO_DO (const CAlgorithmFeature3D_SO_DO &aib)
 CAlgorithmFeature3D_SO_DO (const CAlgorithmFeature3D_SO_DO *pAib)
virtual ~CAlgorithmFeature3D_SO_DO ()
const CAlgorithmFeature3D_SO_DOoperator= (const CAlgorithmFeature3D_SO_DO &aib)
virtual const CResult Assign (const CAlgorithmFeature3D_SO_DO &aib)
virtual const CResult Assign (const CAlgorithmFeature3D_SO_DO *pAib)
virtual const CResult SetDestinationObject (Foundation::CFL3DObject &flo)
virtual const CResult SetDestinationObject (Foundation::CFL3DObject *pFlo)
virtual Foundation::CFL3DObjectGetDestinationObject () const
FLImaging::ThreeDim::CAlgorithmFeature3D_SO(으)로부터 상속된 Public 멤버 함수
 CAlgorithmFeature3D_SO (const CAlgorithmFeature3D_SO &aib)
 CAlgorithmFeature3D_SO (const CAlgorithmFeature3D_SO *pAib)
virtual ~CAlgorithmFeature3D_SO ()
const CAlgorithmFeature3D_SOoperator= (const CAlgorithmFeature3D_SO &aib)
virtual const CResult Assign (const CAlgorithmFeature3D_SO &aib)
virtual const CResult Assign (const CAlgorithmFeature3D_SO *pAib)
virtual const CResult SetSourceObject (Foundation::CFL3DObject &flo)
virtual const CResult SetSourceObject (Foundation::CFL3DObject *pFlo)
virtual const Foundation::CFL3DObjectGetSourceObject () const
FLImaging::ThreeDim::CAlgorithm3DBase(으)로부터 상속된 Public 멤버 함수
 CAlgorithm3DBase (const CAlgorithm3DBase &afb)
 CAlgorithm3DBase (const CAlgorithm3DBase *pAfb)
virtual ~CAlgorithm3DBase ()
virtual const CAlgorithm3DBaseoperator= (const CAlgorithm3DBase &afb)
void SetROIUtilities (const Foundation::CROIUtilities &roiUtilities)
void SetROIUtilities (const Foundation::CROIUtilities *pROIUtilities)
void SetROIUtilities (const CAlgorithm3DBase &algorithmBase)
void SetROIUtilities (const CAlgorithm3DBase *pAlgorithmFeatureBase)
const Foundation::CROIUtilitiesGetROIUtilities () const
virtual const CResult Assign (const CAlgorithm3DBase &algorithmBase)
virtual const CResult Assign (const CAlgorithm3DBase *pAlgorithmFeatureBase)
virtual double GetLastExecutionTimeInMilliSecond ()
virtual double GetLastExecutionTimeInMicroSecond ()
virtual const CResult ReportToCSV (const Foundation::CReportDescriptor &wrd) const
 알고리즘의 실행결과를 ReportDescriptor 객체에 기록된 옵션에 따라 파일에 기록 합니다. 모든 알고리즘들이 이 함수를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지원하지 않는 경우 EResult_DidNotImplement를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ReportToCSV (const Foundation::CReportDescriptor *pWrd) const
 알고리즘의 실행결과를 ReportDescriptor 객체에 기록된 옵션에 따라 파일에 기록 합니다. 모든 알고리즘들이 이 함수를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지원하지 않는 경우 EResult_DidNotImplement를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EnableThreadSynchronization (bool bEnable)
virtual bool IsThreadSynchronizationEnabled () const
virtual const CResult EnableImageFigureTransformation (bool bEnable)
virtual bool IsImageFigureTransformationEnabled () const
virtual int64_t GetRequiredGPUMemory () const override
FLImaging::Foundation::CAlgorithmBase(으)로부터 상속된 Public 멤버 함수
 CAlgorithmBase ()
 기본 생성자
 CAlgorithmBase (const CAlgorithmBase &pufb)
 복사 생성자 (참조)
 CAlgorithmBase (const CAlgorithmBase *pPufb)
 복사 생성자 (포인터)
virtual ~CAlgorithmBase ()
virtual const CResult Assign (const CAlgorithmBase &pufb)
virtual const CResult Assign (const CAlgorithmBase *pPufb)
virtual const CAlgorithmBaseoperator= (const CAlgorithmBase &pufb)
virtual FLImaging::Foundation::EProcessingUnitFeatures GetOptimalProcessingUnit () const
virtual int32_t GetOptimalThreadCount () const
FLImaging::Base::CFLBase(으)로부터 상속된 Public 멤버 함수
 CFLBase ()
 기본 생성자
virtual ~CFLBase ()
 소멸자
void Lock () const
 객체에 Lock을 설정
bool TryLock () const
 객체에 Lock을 시도 합니다.
void Unlock () const
 객체를 Unlock
virtual const CProcessingUnitBaseGetProcessingUnit () const
 설정된 ProcessingUnit을 반환
virtual const CResult SetProcessingUnit (const CProcessingUnitBase &pub)
 ProcessingUnit을 설정
virtual const CResult SetProcessingUnit (const CProcessingUnitBase *pPub)
 ProcessingUnit을 설정
virtual void ResetProcessingUnit ()
 설정된 ProcessingUnit을 해제
virtual bool IsValid () const
 객체 유효성 확인
template<class T>
bool IsValid (T &tValue) const
 입력 값 유효성 확인
template<class T>
bool IsValid (T *pTValue) const
 입력 값 유효성 확인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Min (T &tValue) const
 해당 타입의 최소값 생성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Min (T *pTValue) const
 해당 타입의 최소값 생성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MinInt32 (T &tValue) const
 부호있는 32비트 정수 최소값 생성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MinInt32 (T *pTValue) const
 부호있는 32비트 정수 최소값 생성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MinInt31 (T &tValue) const
 부호있는 31비트 정수 최소값 생성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MinInt31 (T *pTValue) const
 부호있는 31비트 정수 최소값 생성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Max (T &tValue) const
 해당 타입의 최댓값 생성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Max (T *pTValue) const
 해당 타입의 최댓값 생성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MaxInt32 (T &tValue) const
 부호있는 32비트 정수 최댓값 생성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MaxInt32 (T *pTValue) const
 부호있는 32비트 정수 최댓값 생성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MaxInt31 (T &tValue) const
 부호있는 31비트 정수 최댓값 생성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MaxInt31 (T *pTValue) const
 부호있는 31비트 정수 최댓값 생성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Invalid (T &tValue) const
 Invalid값 생성
template<class T>
void GenerateInvalid (T *pTValue) const
 Invalid값 생성
virtual void OnReceiveBroadcast (const CBroadcastMessage *pMessage)
 Callback 함수. BroadcastMessage를 수신받는 함수
virtual int64_t GetClassType () const =0
 Class의 Type 값을 반환한다. 반환되는 값 자체는 의미가 없으나 같은 종류의 클래스인 경우 같은 값이 나오게 되어 비교가 가능하다.
const char * GetClassNameWithNamespace () const
 실제 인스턴스의 namespace를 포함한 클래스 명을 반환한다.
const char * GetClassNameWithoutNamespace () const
 실제 인스턴스의 namespace를 포함하지 않은 클래스 명을 반환한다.
virtual uint32_t GetClassHash () const
 실제 인스턴스의 클래스 해쉬 값을 반환합니다. 같은 클래스에 대해서는 인스턴스가 달라도 동일한 값을 가지게 됩니다.
const CResult ShareSynchronizationObject (const CFLBase *pSrcObject) const
 원본 객체의 동기화 객체를 공유
bool IsSharedSynchronizationObject () const
 공유 동기화 객체를 사용 중인지 여부
virtual void Throw (const CResult &res, const wchar_t *pWcsExtraMessage=nullptr) const
 예외를 발생 시킵니다. 발생 시킨 객체의 정보와 오류 코드가 로그에 기록 됩니다.
virtual void Throw (const std::exception &res, const wchar_t *pWcsExtraMessage) const
 예외를 발생 시킵니다. 발생 시킨 객체의 정보와 오류 코드가 로그에 기록 됩니다.

추가로 상속된 멤버들

FLImaging::ThreeDim::CAlgorithmFeature3D_SO_DO(으)로부터 상속된 Protected 속성
Foundation::CFL3DObjectm_pFloDestinationOrg
FLImaging::ThreeDim::CAlgorithmFeature3D_SO(으)로부터 상속된 Protected 속성
Foundation::CFL3DObjectm_pFloSource

상세한 설명

무작위 3D 객체를 생성하거나, 이미 존재하는 원본 객체에 병합하는 클래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 CPointCloudGenerator3D() [1/3]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CPointCloudGenerator3D ( )

기본 생성자

◆ CPointCloudGenerator3D() [2/3]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CPointCloudGenerator3D ( const CPointCloudGenerator3D & alg)

복사 생성자 (레퍼런스)

◆ CPointCloudGenerator3D() [3/3]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CPointCloudGenerator3D ( const CPointCloudGenerator3D * pAlg)

복사 생성자 (포인터)

◆ ~CPointCloudGenerator3D()

virtual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CPointCloudGenerator3D ( )
virtual

소멸자

멤버 함수 문서화

◆ AddPredefinedObject() [1/3]

virtual const CResult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AddPredefinedObject ( bool bCopyOriginalVertices,
int64_t arrI64Count[3],
EPredefinedObject ePredefinedObject )
virtual

생성될 객체의 설정을 추가합니다.

매개변수
[in]bCopyOriginalVertices객체의 정점들을 복사할지 여부
[in]arrI64Count샘플 크기 [0] : 모서리로부터 뽑은 개수 [1] : 표면으로부터 뽑은 개수 [2] : 내부 영역에서 뽑은 개수
[in]ePredefinedObject객체 종류
반환값
constFLImaging::CResult 함수 실행 결과 (성공 시 EResult_OK 반환)
참고
FLImaging::CResult

◆ AddPredefinedObject() [2/3]

virtual const CResult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AddPredefinedObject ( bool bCopyOriginalVertices,
int64_t arrI64Count[3],
EPredefinedObject ePredefinedObject,
Base::TPoint3< float > tpPosition,
const Foundation::CMatrixFor3D< float > & matLinear,
Base::TPoint3< uint8_t > tpColor = Base::TPoint3< uint8_t >(0xff, 0, 0) )
virtual

생성될 객체의 설정을 추가합니다.

매개변수
[in]bCopyOriginalVertices객체의 정점들을 복사할지 여부
[in]arrI64Count샘플 크기 [0] : 모서리로부터 뽑은 개수 [1] : 표면으로부터 뽑은 개수 [2] : 내부 영역에서 뽑은 개수
[in]ePredefinedObject객체 종류
[in]tpPosition실제 영역의 중심
[in]matLinear선형변환을 나타내는 행렬
[in]tpColor영역에 칠해질 색. 만약 원본 객체가 있다면, 기존 객체에 정점 색 정보가 있을 때만 적용.

\[ X = matLinear \cdot X + tpPosition \]

반환값
constFLImaging::CResult 함수 실행 결과 (성공 시 EResult_OK 반환)
참고
FLImaging::CResult

◆ AddPredefinedObject() [3/3]

virtual const CResult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AddPredefinedObject ( bool bCopyOriginalVertices,
int64_t arrI64Count[3],
EPredefinedObject ePredefinedObject,
Base::TPoint3< uint8_t > tpColor )
virtual

생성될 객체의 설정을 추가합니다.

매개변수
[in]bCopyOriginalVertices객체의 정점들을 복사할지 여부
[in]arrI64Count샘플 크기 [0] : 모서리로부터 뽑은 개수 [1] : 표면으로부터 뽑은 개수 [2] : 내부 영역에서 뽑은 개수
[in]ePredefinedObject객체 종류
[in]tpColor영역에 칠해질 색. 만약 원본 객체가 있다면, 기존 객체에 정점 색 정보가 있을 때만 적용.
반환값
constFLImaging::CResult 함수 실행 결과 (성공 시 EResult_OK 반환)
참고
FLImaging::CResult

◆ Assign() [1/2]

virtual const CResult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Assign ( const CPointCloudGenerator3D & alg)
virtual

다른 CPointCloudGenerator3D 객체를 대입 합니다. (레퍼런스)

매개변수
[in]algCPointCloudGenerator3D 객체 참조
반환값
constFLImaging::CResult 성공 시 EResult_OK
실패 시 해당 오류 열거형
참고
FLImaging::CResult

◆ Assign() [2/2]

virtual const CResult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Assign ( const CPointCloudGenerator3D * pAlg)
virtual

다른 CPointCloudGenerator3D 객체를 대입 합니다. (포인터)

매개변수
[in]pAlgCPointCloudGenerator3D 객체 포인터
반환값
constFLImaging::CResult 성공 시 EResult_OK
실패 시 해당 오류 열거형
참고
FLImaging::CResult

◆ Clear()

virtual const CResult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Clear ( )
overridevirtual

알고리즘 파라미터를 초기화합니다.

반환값
constFLImaging::CResult 성공 시 EResult_OK
실패 시 해당 오류 열거형
참고
FLImaging::CResult

FLImaging::ThreeDim::CAlgorithmFeature3D_SO_DO(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ClearPredefinedObjects()

virtual const CResult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ClearPredefinedObjects ( )
virtual

추가된 객체 설정을 모두 해제합니다.

반환값
constFLImaging::CResult 실행 결과에 대한 정보
참고
FLImaging::CResult

◆ EnableColorGeneration()

virtual const CResult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EnableColorGeneration ( bool bEnable)
virtual

색상 생성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합니다.

매개변수
[in]bEnable색상 생성 활성화 여부
반환값
constFLImaging::CResult 함수 실행 결과
참고
FLImaging::CResult

◆ EnableNormalGeneration()

virtual const CResult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EnableNormalGeneration ( bool bEnable)
virtual

법선 벡터 생성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합니다.

매개변수
[in]bEnable법선 생성 활성화 여부
반환값
constFLImaging::CResult 함수 실행 결과
참고
FLImaging::CResult

◆ Execute()

virtual const CResult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Execute ( )
overridevirtual

로직 실행 함수

반환값
constFLImaging::CResult 실행 결과에 대한 정보
참고
FLImaging::CResult

FLImaging::Foundation::CAlgorithmBas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GetPredefinedObject()

virtual const CResult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GetPredefinedObject ( int64_t i64Index,
bool * pBCopyOriginalVertices = nullptr,
int64_t arrI64Count[3] = nullptr,
EPredefinedObject * pEPredefinedObject = nullptr,
Base::TPoint3< float > * pTpPosition = nullptr,
Foundation::CMatrixFor3D< float > * pMatLinear = nullptr,
Base::TPoint3< uint8_t > * pTpColor = nullptr )
virtual

생성될 객체의 설정을 가져옵니다.

매개변수
[in]i64Index가져올 객체 인덱스
[in]pBCopyOriginalVertices객체의 정점들을 복사할지 여부
[in]arrI64Count샘플 크기 [0] : 모서리로부터 뽑은 개수 [1] : 표면으로부터 뽑은 개수 [2] : 내부 영역에서 뽑은 개수
[in]pEPredefinedObject객체 종류
[in]pTpPosition실제 영역의 중심
[in]pMatLinear선형변환을 나타내는 행렬
[in]pTpColor영역에 칠해질 색. 만약 원본 객체가 있다면, 기존 객체에 정점 색 정보가 있을 때만 적용.

\[ X = matLinear \cdot X + tpPosition \]

반환값
constFLImaging::CResult 함수 실행 결과 (성공 시 EResult_OK 반환)
참고
FLImaging::CResult

◆ GetPredefinedObjectCount()

virtual int64_t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GetPredefinedObjectCount ( ) const
virtual

추가된 객체 설정의 개수를 가져옵니다.

반환값
int64_t객체 개수

◆ IsColorGenerationEnabled()

virtual bool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IsColorGenerationEnabled ( ) const
virtual

색상 생성이 설정되었는지를 확인합니다. 만약 원본 객체가 있다면, 기존 객체에 꼭지점 색 정보가 있을 때만 적용됩니다.

반환값
bool정점 색상 생성 여부

◆ IsLicenseAvailable()

virtual bool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IsLicenseAvailable ( ) const
overridevirtual

현재 보유한 라이선스로 해당 알고리즘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를 반환 합니다.

반환값
bool라이선스 사용 가능 여부

FLImaging::ThreeDim::CAlgorithmFeature3D_SO_DO(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IsNormalGenerationEnabled()

virtual bool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IsNormalGenerationEnabled ( ) const
virtual

법선 벡터 생성이 설정되었는지를 확인합니다. 만약 원본 객체가 있다면, 기존 객체에 법선 벡터 정보가 있을 때만 적용됩니다. 법선 벡터 생성 옵션이 활성화되어 있다면, 내부 영역에서의 점 생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반환값
bool법선 벡터 생성 여부

◆ operator=()

CPointCloudGenerator3D & FLImaging::ThreeDim::CPointCloudGenerator3D::operator= ( const CPointCloudGenerator3D & alg)

할당 연산자

매개변수
[in]alg할당 인스턴스
반환값
constCPointCloudGenerator3D& CPointCloudGenerator3D 레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