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12.9.2
SBufferFormat 구조체 참조

FLImage를 표시용 버퍼로 변환할 때 사용할 출력 버퍼 형식을 지정하는 구조체입니다. 더 자세히 ...

#include <FLImageDisplayUtilities.h>

상세한 설명

FLImage를 표시용 버퍼로 변환할 때 사용할 출력 버퍼 형식을 지정하는 구조체입니다.

이 구조체는 한 행의 stride 정렬 방식, 픽셀 채널 순서, y축 스캔 방향 등 출력 버퍼의 레이아웃을 세밀하게 제어하기 위한 설정을 제공합니다.

  • bAlignToDword : true → 한 행(row)의 바이트 수를 4바이트 경계에 맞추어 패딩(비트맵 방식) false → 패딩 없이 정확히 (가로 픽셀 수 × 3바이트)
  • bBGR : true → BGR 채널 순서(Windows Bitmap 규약) false → RGB 채널 순서
  • bBottomUp : true → bottom-up 저장(메모리 첫 줄이 이미지의 아래쪽) false → top-down 저장(메모리 첫 줄이 이미지의 위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