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 typedef struct FL_EXPORT sBufferFormat
60 sBufferFormat(
bool _bAlignToDword,
bool _bBGR,
bool _bBottomUp);
88 static bool Initialize();
89 static bool IsInitialized();
241 int32_t i32DstHeight,
243 double f64ScaleX = 1.,
244 double f64ScaleY = 1.,
245 double f64MinVal = 0.,
246 double f64MaxVal = 1.,
247 bool bSegmentationWithColor =
false,
248 bool bReductionInterpolation =
false,
254 int32_t i32DstHeight,
256 double f64ScaleX = 1.,
257 double f64ScaleY = 1.,
258 double f64MinVal = 0.,
259 double f64MaxVal = 1.,
260 bool bSegmentationWithColor =
false,
261 bool bReductionInterpolation =
false,
266 volatile bool m_bInitialized;
FLImaging의 이미지 클래스
Definition FLImage.h:35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640
static uint32_t * GetIntensitySpectrumTable()
픽셀 강도값을 색상 스펙트럼으로 변환하기 위한 룩업 테이블을 반환합니다.
static uint32_t * GetSegmentationColorTable()
클래스 번호별로 미리 정의된 세그멘테이션 색상 테이블을 반환합니다.
static const CResult GetRangeOfFloatImage(const Base::CFLImage *pFliSrc, double &f64MinVal, double &f64MaxVal)
부동소수점 이미지의 최소/최대 픽셀 값을 계산합니다.
static const CResult ConvertFLImageToBuffer(const Base::CFLImage *pFliSrc, uint8_t *pDstBuffer, int32_t i32DstWidth, int32_t i32DstHeight, const Foundation::CFLPoint< double > *pFlpOffset=nullptr, double f64ScaleX=1., double f64ScaleY=1., double f64MinVal=0., double f64MaxVal=1., bool bSegmentationWithColor=false, bool bReductionInterpolation=false, const SBufferFormat &sFormat=SBufferFormat())
CFLImage 를 화면 표시용 버퍼로 변환합니다.
static uint8_t * GetFloatTable()
부동소수점 픽셀값(0.0–1.0)을 8비트 강도로 변환하기 위한 룩업 테이블을 반환합니다.
static int32_t GetAlignedRowStrideBytes(int32_t i32Width, int32_t i32Channel)
Bitmap 스타일 버퍼에서 사용되는 4바이트(DWORD) 정렬 규칙에 따라 한 행(row)을 저장하는 데 필요한 바이트 수를 계산합니다.
CFLImageDisplayUtilities()
기본 생성자.
점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Point.h:24
Definition AlgorithmBase.h: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