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5.8.1
FLImaging::ThreeDim 네임스페이스 참조

클래스

class  CAlgorithm3DBase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L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LO_S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LO_SO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LR_SR_LP_LO_S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DHI
 이미지 처리 클래스의 베이스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DHI_DTI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DHI_DTI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DHI_LI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DHI_LI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SI2_DI2_BAT_LI2
 Three Dims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SR_DHI
 이미지 처리 클래스의 베이스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SR_DHI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O_DI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O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O_SO2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O_SO2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CameraDistortionUtilities3D
 특정 카메라 왜곡 모델의 파라미터로부터 다른 모델의 파라미터를 계산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class  CCameraPose3D
 주어진 카메라 내부 파라미터를 사용하여 카메라 외부 파라미터를 추정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class  CDepthMapToPointCloud3D
 깊이맵 이미지와 카메라 내부 행렬로 포인트 클라우드를 생성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DistanceTransform3D
 주어진 정점에 대하여 카메라의 위치와 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을 바탕으로 거리를 측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EdgeDetector3D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의 엣지를 검출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HandEyeCalibrator3D
 카메라와 엔드 이펙터의 관계 행렬을 추정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class  CLaserTriangulation3D
 레이저로 투사된 3차원 물체를 레이저 삼각측량법을 이용하여 3차원 이미지로 재구성하는 기능 더 자세히 ...
 
class  CMoire3D
 물체에 투영된 프린지 패턴(Fringe Pattern)을 분석하여 물체의 정점들을 만드는 기능. 더 자세히 ...
 
class  CMultiFocusDerivativeBased3D
 초점이 다른 다중 초점 이미지들을 모든 초점을 가지는 한 장의 3D 이미지로 만드는 기능 더 자세히 ...
 
class  CMultiFocusMAPBased3D
 초점이 다른 다중 초점 이미지들을 모든 초점을 가지는 한 장의 3D 이미지로 만드는 기능 더 자세히 ...
 
class  CPerspectiveMerge3D
 기준 위치에 대해 양 옆으로 두개의 카메라의 위치 및 각도에 의해 생성된 정점들을 하나의 정보로 합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PerspectiveTransform3D
 주어진 정점에 대하여 카메라의 위치와 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을 바탕으로 투영변환을 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PhotometricStereo3D
 한 물체를 같은 위치에서 찍은 여러 이미지와 각 이미지에서의 광원의 위치를 사용하여 Height Map을 구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class  CProjection3D
 3D 객체를 이미지로 투영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ReportDescriptorForSurfaceMatch3D
 ReportDescriptorForSurfaceMatch3D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ReportDescriptorForVertexMatch3D
 ReportDescriptorForVertexMatch3D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ResidualEvaluator3D
 주어진 두 오브젝트의 잔차를 측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moothing3D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를 스무딩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tereoCalibrator3D
 스테레오 캘리브레이션 및 이미지쌍 Rectification을 수행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tereoDisparity3D
 스테레오 캘리브레이터의 Rectification 결과 이미지 쌍으로부터 스테레오 Disparity Map을 구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class  CSurfaceMatch3D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urfaceReconstruction3D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의 표면을 재구성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witchAxes3D
 서로 다른 좌표축의 순서를 전환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VertexMatch3D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열거형 타입

enum  ECalibrationObjectType { ECalibrationObjectType_ChessBoard = 0 , ECalibrationObjectType_GridOfDots , ECalibrationObjectType_GridOfCross , ECalibrationObjectType_GridOfRectangle }
 
enum  ERadialDistortionModel { ERadialDistortionModel_Polynomial = 0 , ERadialDistortionModel_Division }
 
enum  EProjectionPlane { EProjectionPlane_XY = 0 , EProjectionPlane_YZ , EProjectionPlane_ZX }
 
enum  EPrecisionType { EPrecisionType_Float = 0 , EPrecisionType_Double }
 
enum  EIntersectionType { EIntersectionType_MinimumEnclosingSphere = 0 , EIntersectionType_ProjectionPlane }
 
enum  EDirectionType { EDirectionType_Decrement = 0 , EDirectionType_Increment }
 

상세한 설명

ThreeDim namespace

열거형 타입 문서화

◆ ECalibrationObjectType

캘리브레이션 객체 타입

열거형 멤버
ECalibrationObjectType_ChessBoard 

체스 보드 타입

ECalibrationObjectType_GridOfDots 

점 격자 타입

ECalibrationObjectType_GridOfCross 

대각선 격자 타입

ECalibrationObjectType_GridOfRectangle 

사각형 격자 타입

◆ EDirectionType

방향축 타입

열거형 멤버
EDirectionType_Decrement 

방향 벡터를 감소방향으로 처리

EDirectionType_Increment 

방향 벡터를 증가방향으로 처리

◆ EIntersectionType

EIntersectionType 열거 타입

열거형 멤버
EIntersectionType_MinimumEnclosingSphere 

최소 동봉 구 교차 타입

EIntersectionType_ProjectionPlane 

투영 평면 교차 타입

◆ EPrecisionType

정밀도 타입

열거형 멤버
EPrecisionType_Float 

Float 타입

EPrecisionType_Double 

Double 타입

◆ EProjectionPlane

EProjectionPlane 열거 타입

열거형 멤버
EProjectionPlane_XY 

XY 평면 투영 모드

EProjectionPlane_YZ 

YZ 평면 투영 모드

EProjectionPlane_ZX 

ZX 평면 투영 모드

◆ ERadialDistortionModel

방사형 왜곡 모델

열거형 멤버
ERadialDistortionModel_Polynomial 

다항식 모델

ERadialDistortionModel_Division 

나눗셈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