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LImaging 6.5.8.1
|
클래스 | |
class | CAlgorithm3DBase |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DO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LO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LO_SO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LO_SO_DO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LR_SR_LP_LO_SO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I |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I_DHI |
이미지 처리 클래스의 베이스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I_DHI_DTI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I_DHI_DTI_DO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I_DHI_LI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I_DHI_LI_DO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_DO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I_SI2_DI2_BAT_LI2 |
Three Dims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I_SR_DHI |
이미지 처리 클래스의 베이스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I_SR_DHI_DO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O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O_DI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O_DO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O_SO2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AlgorithmFeature3D_SO_SO2_DO |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CameraDistortionUtilities3D |
특정 카메라 왜곡 모델의 파라미터로부터 다른 모델의 파라미터를 계산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 |
class | CCameraPose3D |
주어진 카메라 내부 파라미터를 사용하여 카메라 외부 파라미터를 추정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 |
class | CDepthMapToPointCloud3D |
깊이맵 이미지와 카메라 내부 행렬로 포인트 클라우드를 생성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DistanceTransform3D |
주어진 정점에 대하여 카메라의 위치와 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을 바탕으로 거리를 측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EdgeDetector3D |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의 엣지를 검출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HandEyeCalibrator3D |
카메라와 엔드 이펙터의 관계 행렬을 추정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 |
class | CLaserTriangulation3D |
레이저로 투사된 3차원 물체를 레이저 삼각측량법을 이용하여 3차원 이미지로 재구성하는 기능 더 자세히 ... | |
class | CMoire3D |
물체에 투영된 프린지 패턴(Fringe Pattern)을 분석하여 물체의 정점들을 만드는 기능. 더 자세히 ... | |
class | CMultiFocusDerivativeBased3D |
초점이 다른 다중 초점 이미지들을 모든 초점을 가지는 한 장의 3D 이미지로 만드는 기능 더 자세히 ... | |
class | CMultiFocusMAPBased3D |
초점이 다른 다중 초점 이미지들을 모든 초점을 가지는 한 장의 3D 이미지로 만드는 기능 더 자세히 ... | |
class | CPerspectiveMerge3D |
기준 위치에 대해 양 옆으로 두개의 카메라의 위치 및 각도에 의해 생성된 정점들을 하나의 정보로 합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PerspectiveTransform3D |
주어진 정점에 대하여 카메라의 위치와 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을 바탕으로 투영변환을 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PhotometricStereo3D |
한 물체를 같은 위치에서 찍은 여러 이미지와 각 이미지에서의 광원의 위치를 사용하여 Height Map을 구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 |
class | CProjection3D |
3D 객체를 이미지로 투영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ReportDescriptorForSurfaceMatch3D |
ReportDescriptorForSurfaceMatch3D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ReportDescriptorForVertexMatch3D |
ReportDescriptorForVertexMatch3D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ResidualEvaluator3D |
주어진 두 오브젝트의 잔차를 측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Smoothing3D |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를 스무딩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StereoCalibrator3D |
스테레오 캘리브레이션 및 이미지쌍 Rectification을 수행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StereoDisparity3D |
스테레오 캘리브레이터의 Rectification 결과 이미지 쌍으로부터 스테레오 Disparity Map을 구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 |
class | CSurfaceMatch3D |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SurfaceReconstruction3D |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의 표면을 재구성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SwitchAxes3D |
서로 다른 좌표축의 순서를 전환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 |
class | CVertexMatch3D |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 |
ThreeDim name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