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include "DefinitionsMathematic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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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virtual ~CFL3DMathUtilities();
188 DeclareGetClassType();
FLImaging의 최상위 기저 클래스
Definition FLBase.h:36
static CFLPoint3< float > GetMiddlePoint(const CFLPoint3< float > &a, const CFLPoint3< float > &b)
두 3D 점의 중점을 반환합니다. 각 성분에 대해 를 계산하며, a 와 b 의 순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static CFLPoint3< float > Add(const CFLPoint3< float > &a, const CFLPoint3< float > &b)
두 3D 벡터(또는 점)의 합을 계산합니다. 각 성분에 대해 를 수행합니다.
static CFLPoint3< float > Sub(const CFLPoint3< float > &a, const CFLPoint3< float > &b)
두 3D 벡터(또는 점)의 차를 계산합니다. 각 성분에 대해 를 수행합니다.
static double Dot(const CFLPoint3< float > &a, const CFLPoint3< float > &b)
두 3D 벡터의 내적을 계산합니다. a 와 b 의 투영 크기 및 코사인 유사도를 나타냅니다.
static CFLPoint3< float > Multiply(const CFLPoint3< float > &a, double f64Scale)
3D 벡터에 스칼라를 곱합니다. a 의 각 성분에 f64Scale 을 곱해 스케일링합니다.
static CFLPoint3< float > GetCentroid(const CFLPoint3< float > &a, const CFLPoint3< float > &b, const CFLPoint3< float > &c)
세 3D 점으로 정의된 삼각형의 기하학적 무게중심(센트로이드)을 반환합니다. 균일 밀도를 가정하며 로 계산됩니다. 센트로이드는 삼각형의 세 중선이 만나는 점이며,...
static CFLPoint3< float > Cross(const CFLPoint3< float > &a, const CFLPoint3< float > &b)
두 3D 벡터의 외적을 계산합니다. a 와 b 에 모두 수직인 벡터를 반환합니다(오른손 좌표계 기준).
3D 객체의 데이터를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3DObject.h:39
3D 공간에서 축을 나타내는 클래스.
Definition FLGeometry3DAxis.h:31
사원수를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Geometry3DQuaternion.h:25
3D 공간 상의 벡터를 표현하며, 방향과 크기를 내포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Geometry3DVector.h:33
3차원 점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Point3.h:36
Definition AlgorithmBase.h: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