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lgorithmBase.h |
|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프로세싱 유닛 기초 클래스
|
|
| AlgorithmFeatureBase.h |
|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파일
|
|
| BernoulliNaiveBayes.h |
|
| BicubicSplineMapping.h |
|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각각 대응되는 정점들의 집합을 사용자가 설정한 모델 함수를 바탕으로 변환을 수행합니다.
|
|
| C_FLImaging_Foundation_CBicubicSplineMapping.h |
|
| C_FLImaging_Foundation_CFLLineD.h |
|
| C_FLImaging_Foundation_CFLPointD.h |
|
| C_FLImaging_Foundation_CFLRectD.h |
|
| Combination.h |
| 조합을 계산하는 클래스
|
|
| CsvReader.h |
| Csv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DBSCAN.h |
| 잡음이 있는 응용 사례의 밀도 기반 공간 군집화 알고리즘
|
|
| Definitions3D.h |
| 3D 에서 사용되는 타입 등을 정의한 파일
|
|
| DefinitionsColor.h |
| 색깔 정의 헤더
|
|
| DefinitionsDxf.h |
| Dxf 에서 사용되는 타입 등을 정의한 파일
|
|
| DefinitionsFigure.h |
| Figure 에서 사용되는 타입 등을 정의한 파일
|
|
| DefinitionsFigureText.h |
|
| DefinitionsFoundation.h |
| Foundation 모듈에서 사용되는 옵션, 타입 등을 정의한 파일
|
|
| DefinitionsMathematics.h |
| 수학 연산에 사용되는 매크로, 값 등을 정의한 파일
|
|
| DxfReader.h |
| Dxf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Equation.h |
| 방정식 계산기 파일
|
|
| Expression.h |
| 수식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igureIncludes.h |
|
| FigureUtilities.h |
| 도형 연산, 파일입출력, 문자열 변환 등의 유틸리티 클래스
|
|
| FL3DCamera.h |
| 3D 카메라 클래스
|
|
| FL3DObject.h |
| 3D 객체의 데이터를 표현하는 클래스
|
|
| FL3DObjectHeightMap.h |
| 3D 객체의 높이 맵 데이터를 표현하는 클래스
|
|
| FL3DObjectUtilities.h |
| 3D 객체와 관련된 유틸리티 클래스
|
|
| FLBezierCubicCurve.h |
| 3차 베지어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BezierQuadraticCurve.h |
| 2차 베지어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BezierQuarticCurve.h |
| 4차 베지어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BSpline.h |
|
| FLCircle.h |
| 원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ComplexRegion.h |
| 다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ComplexRegionAttribute.h |
| ComplexRegion 속성 클래스 파일
|
|
| FLCubicSpline.h |
| 큐빅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Doughnut.h |
| 원 또는 호 형태의 도넛 모양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Ellipse.h |
| 타원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Figure.h |
| 도형을 표현하는 클래스의 기저 클래스
|
|
| FLFigureArray.h |
| 도형 배열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FigureAttribute.h |
| Figure 속성 클래스 파일
|
|
| FLFigureAttributeBasic.h |
| Figure 기본속성 클래스 파일
|
|
| FLFigureForwardDeclaration.h |
| FLFigure Forward Declaration
|
|
| FLFigureText.h |
| 그리기에 필요한 정보들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FigureTextAttribute.h |
| FigureText 속성 클래스 파일
|
|
| FLFrustum.h |
| 절두체를 표현하는 클래스
|
|
| FLGeometry3DAxis.h |
|
| FLGeometry3DBoundingBox.h |
|
| FLGeometry3DCoordinateSystem.h |
|
| FLGeometry3DCoordinateSystemRH.h |
|
| FLGeometry3DDirection.h |
|
| FLGeometry3DLine.h |
|
| FLGeometry3DPlane.h |
|
| FLGeometry3DQuaternion.h |
|
| FLGeometry3DVector.h |
| 3D 공간 상의 벡터를 표현하며, 방향과 크기를 내포하는 클래스
|
|
| FLImagingInc.h |
|
| FLLine.h |
| 직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Point.h |
| 점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Point3.h |
|
| FLPoint4.h |
|
| FLPointArray.h |
| 점 배열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Quad.h |
| 사변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Quad3.h |
| 3차원 사변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Rect.h |
| 직사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Region.h |
| 영역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RegionAttribute.h |
| Region 속성 클래스 파일
|
|
| FLRoundRect.h |
|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Scalar.h |
| 스칼라를 표현하는 클래스
|
|
| framework.h |
|
| GaussianNaiveBayes.h |
|
| GbrReader.h |
| Gbr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KMeansCluster.h |
| K-평균 군집화 알고리즘 클래스
|
|
| KMedoidsCluster.h |
|
| KNearestNeighbor.h |
| k-최근접 이웃 알고리즘 클래스
|
|
| LanczosSplineMapping.h |
|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각각 대응되는 정점들의 집합을 사용자가 설정한 모델 함수를 바탕으로 변환을 수행합니다.
|
|
| LeastSquares.h |
| LeastSquares 계산 및 추세선을 구하는 클래스
|
|
| LeastSquares3D.h |
| 3차원 최소제곱법 계산 클래스
|
|
| Matrix.h |
| 행렬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MatrixFor3D.h |
|
| MatrixFor3DTransform.h |
|
| ModelUtilities.h |
|
| MultinomialNaiveBayes.h |
|
| ObjReader.h |
| Obj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pch.h |
|
| Permutation.h |
| 순열을 계산하는 클래스
|
|
| PlyReader.h |
| Ply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PlyWriter.h |
| PlyWrit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ProjectionUtilities3D.h |
| 3D Projection 관련 유틸리티 클래스
|
|
| RandomForest.h |
|
| RasterRegionConverter.h |
|
| ReportDescriptor.h |
| ReportDescriptor 클래스 헤더 파일
|
|
| resource.h |
|
| ROIUtilities.h |
| ROI 관련 유틸리티 클래스
|
|
| ROIUtilities3D.h |
| 3D ROI 관련 유틸리티 클래스
|
|
| Statistics.h |
| CFLArray의 원소의 값을 바탕으로 통계를 계산하는 클래스
|
|
| Stencil.h |
| 문자열을 Figure 로 변환하는 클래스
|
|
| StepReader.h |
| Step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StlReader.h |
| Stl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SupportVectorMachine.h |
|
| ThinPlateSplineMapping.h |
|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각각 대응되는 정점들의 집합을 Thin Plate Spline 모델 함수를 바탕으로 변환을 수행합니다.
|
|
| Trie.h |
| Defines the CTrie and CTrieNode classes for implementing a Trie structure.
|
|
| XyzImageReader.h |
| XyzImage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