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9.12.2
Definitions3D.h
1#pragma once
2
8
10namespace FLImaging
11{
13 namespace Foundation
14 {
23 {
31
39 };
40
49 {
57
65 };
66
75 {
83
91
99
107
115 };
116
125 {
133
141
152
160
171 };
172
173 inline ETopologyType3D operator|(ETopologyType3D a, ETopologyType3D b)
174 {
175 return static_cast<ETopologyType3D>(static_cast<uint32_t>(a) | static_cast<uint32_t>(b));
176 }
177
178 inline ETopologyType3D operator&(ETopologyType3D a, ETopologyType3D b)
179 {
180 return static_cast<ETopologyType3D>(static_cast<uint32_t>(a) & static_cast<uint32_t>(b));
181 }
182
183 inline ETopologyType3D operator~(ETopologyType3D a)
184 {
185 return static_cast<ETopologyType3D>(~static_cast<uint32_t>(a));
186 }
187
188 inline bool operator!(ETopologyType3D a)
189 {
190 return static_cast<bool>(!static_cast<uint32_t>(a));
191 }
192
193 inline const ETopologyType3D& operator|=(ETopologyType3D& a, const ETopologyType3D& b)
194 {
195 return a = a | b;
196 }
197
198 inline const ETopologyType3D& operator&=(ETopologyType3D& a, const ETopologyType3D& b)
199 {
200 return a = a & b;
201 }
202
214 {
231
248
265 };
266
284 {
299
313
329
345 };
346
347 }
348}
349
Definition AlgorithmBase.h:16
E3DCameraProjectionType
3D 뷰 카메라의 프로젝션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3D.h:49
@ E3DCameraProjectionType_Orthographic
모든 투영 선이 투영면에 직각인 평행 투영
Definition Definitions3D.h:64
@ E3DCameraProjectionType_Perspective
원근 투시 투영
Definition Definitions3D.h:56
E3DIntersectionBasis
교차(픽킹/충돌) 판정 시 CFL3DObject 의 어떤 프리미티브 기반으로 계산할지 지정합니다. 각 옵션은 특정 토폴로지 스트림(정점, 세그먼트,...
Definition Definitions3D.h:284
@ E3DIntersectionBasis_Segment
세그먼트 기반 검사(명시적 세그먼트 스트림). 면 토폴로지와 독립적으로 CFL3DObject::GetSegmentIndices() 로 정의된 선분 집합(예: 원기둥 테두리)만 대상으...
Definition Definitions3D.h:312
@ E3DIntersectionBasis_Vertex
정점 기반 검사(포인트 클라우드). CFL3DObject::GetVertices() 를 프리미티브 집합으로 사용합니다. 각 정점을 선택 가능한 점으로 취급하며(필요 시 선택 반경/허...
Definition Definitions3D.h:298
@ E3DIntersectionBasis_FaceSegment
면의 에지(와이어프레임) 기반 검사. GetFaceIndices() 와 GetFaceElementCountInformation() 으로 정의된 면의 변(에지) 들을 대상으로 교차를 ...
Definition Definitions3D.h:328
@ E3DIntersectionBasis_Face
면(채워진 폴리곤) 기반 검사. GetFaceIndices() 와 GetFaceElementCountInformation() 으로 구성된 폴리곤 면과의 교차를 검사합니다....
Definition Definitions3D.h:344
ETopologyType3D
3D 객체의 표현 방식
Definition Definitions3D.h:125
@ ETopologyType3D_Wireframe
정점을 face index array 순서로 연결한 선을 표시
Definition Definitions3D.h:151
@ ETopologyType3D_Default
기본 토폴로지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3D.h:132
@ ETopologyType3D_Solid
Solid 모델링(객체의 외부와 내부를 구분하고, 볼륨을 가지며, 면이 표시됩니다.)
Definition Definitions3D.h:159
@ ETopologyType3D_Segment
정점을 segment index array 순서로 연결한 선을 표시.
Definition Definitions3D.h:170
@ ETopologyType3D_PointCloud
정점만 표시
Definition Definitions3D.h:140
EShadingType3D
3D 객체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3D.h:75
@ EShadingType3D_Phong
Phong 쉐이딩
Definition Definitions3D.h:106
@ EShadingType3D_Default
뷰에 설정된 기본 쉐이딩 모델
Definition Definitions3D.h:82
@ EShadingType3D_Shadeless
쉐이딩을 하지 않는 옵션. 3D 카메라에서 찍힌 이미지 등 조명 반사 효과가 필요 없는 경우, 이미 색상이 완전히 계산된 3D 객체의 경우 등에 사용됩니다.
Definition Definitions3D.h:90
@ EShadingType3D_Flat
Flat 쉐이딩 - 조명은 다각형의 표면 법선과 모든 다각형이 평평하다는 가정에 따라 각 다각형에 대해 한 번만 평가됩니다.
Definition Definitions3D.h:98
@ EShadingType3D_Gouraud
Gouraud 쉐이딩
Definition Definitions3D.h:114
ETextureFit3D
3D 객체의 텍스처 맞춤 방식
Definition Definitions3D.h:23
@ ETextureFit3D_Center
객체의 가운데에 맞춰 텍스처 적용
Definition Definitions3D.h:38
@ ETextureFit3D_Stretch
객체 크기에 맞게 텍스처를 늘리기
Definition Definitions3D.h:30
E3DLineExtent
교차 판정에서 사용하는 선형 기하 요소의 매개변수 구간 유형입니다. 매개변수 (t) 가 무한 직선, 반직선, 유한 선분 중 무엇을 나타내는지 지정합니다.
Definition Definitions3D.h:214
@ E3DLineExtent_Ray
반직선:
Definition Definitions3D.h:247
@ E3DLineExtent_Line
무한 직선:
Definition Definitions3D.h:230
@ E3DLineExtent_Segment
선분: 보통 다음 수식으로 표현합니다.
Definition Definitions3D.h: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