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5.8.1
Definitions3D.h
1#pragma once
2
10namespace FLImaging
11{
13 namespace Foundation
14 {
22 enum ETextureFit3D : uint64_t
23 {
31
39 };
40
49 {
57
65 };
66
75 {
83
91
99
107
115 };
116
124 enum ETopologyType3D : uint64_t
125 {
133
141
152
160
171 };
172
173 inline ETopologyType3D operator|(ETopologyType3D a, ETopologyType3D b)
174 {
175 return static_cast<ETopologyType3D>(static_cast<int32_t>(a) | static_cast<int32_t>(b));
176 }
177
178 inline ETopologyType3D operator&(ETopologyType3D a, ETopologyType3D b)
179 {
180 return static_cast<ETopologyType3D>(static_cast<int32_t>(a) & static_cast<int32_t>(b));
181 }
182
183 inline ETopologyType3D operator~(ETopologyType3D a)
184 {
185 return static_cast<ETopologyType3D>(~static_cast<int32_t>(a));
186 }
187
188 inline bool operator!(ETopologyType3D a)
189 {
190 return static_cast<bool>(!static_cast<int32_t>(a));
191 }
192
193 inline const ETopologyType3D& operator|=(ETopologyType3D& a, const ETopologyType3D& b)
194 {
195 return a = a | b;
196 }
197
198 inline const ETopologyType3D& operator&=(ETopologyType3D& a, const ETopologyType3D& b)
199 {
200 return a = a & b;
201 }
202
203 }
204}
205
ETextureFit3D
3D 객체의 텍스처 맞춤 방식
Definition Definitions3D.h:23
@ ETextureFit3D_Center
객체의 가운데에 맞춰 텍스처 적용
Definition Definitions3D.h:38
@ ETextureFit3D_Stretch
객체 크기에 맞게 텍스처를 늘리기
Definition Definitions3D.h:30
ETopologyType3D
3D 객체의 표현 방식
Definition Definitions3D.h:125
@ ETopologyType3D_Wireframe
정점을 face index array 순서로 연결한 선을 표시
Definition Definitions3D.h:151
@ ETopologyType3D_Default
기본 토폴로지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3D.h:132
@ ETopologyType3D_Solid
Solid 모델링(객체의 외부와 내부를 구분하고, 볼륨을 가지며, 면이 표시됩니다.)
Definition Definitions3D.h:159
@ ETopologyType3D_Segment
정점을 segment index array 순서로 연결한 선을 표시.
Definition Definitions3D.h:170
@ ETopologyType3D_PointCloud
정점만 표시
Definition Definitions3D.h:140
E3DCameraProjectionType
3D 뷰 카메라의 프로젝션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3D.h:49
@ E3DCameraProjectionType_Orthographic
모든 투영 선이 투영면에 직각인 평행 투영
Definition Definitions3D.h:64
@ E3DCameraProjectionType_Perspective
원근 투시 투영
Definition Definitions3D.h:56
EShadingType3D
3D 객체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3D.h:75
@ EShadingType3D_Phong
Phong 쉐이딩
Definition Definitions3D.h:106
@ EShadingType3D_Default
뷰에 설정된 기본 쉐이딩 모델
Definition Definitions3D.h:82
@ EShadingType3D_Shadeless
쉐이딩을 하지 않는 옵션. 3D 카메라에서 찍힌 이미지 등 조명 반사 효과가 필요 없는 경우, 이미 색상이 완전히 계산된 3D 객체의 경우 등에 사용됩니다.
Definition Definitions3D.h:90
@ EShadingType3D_Flat
Flat 쉐이딩 - 조명은 다각형의 표면 법선과 모든 다각형이 평평하다는 가정에 따라 각 다각형에 대해 한 번만 평가됩니다.
Definition Definitions3D.h:98
@ EShadingType3D_Gouraud
Gouraud 쉐이딩
Definition Definitions3D.h: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