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9.12.2
FLImagingCLR::ThreeDim 네임스페이스 참조

클래스

class  CAlgorithm3DBase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L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LO_S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LO_SO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LR_SR_LP_LO_S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DHI
 이미지 처리 클래스의 부모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DHI_DTI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DHI_DTI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DHI_LI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DHI_LI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SI2_DI2_BAT_LI2
 Three Dims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SI2_SR_DO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SR_DHI
 이미지 처리 클래스의 부모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I_SR_DHI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O_DI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O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O_SO2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O_SO2_DO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O_SR_DI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3D_SO_SR_DI_DTI
 Three Dim의 기저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CT_DI
 CT 클래스의 베이스 클래스 CT 알고리즘의 베이스 클래스, 공통 getter/setter 가 있음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CT_DI_DO
 CT 클래스의 베이스 클래스 CT 알고리즘의 베이스 클래스, 공통 getter/setter 가 있음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CT_SR
 CT 클래스의 베이스 클래스 CT 알고리즘의 베이스 클래스, 공통 getter/setter 가 있음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CT_SR_DI
 CT 클래스의 베이스 클래스 CT 알고리즘의 베이스 클래스, 공통 getter/setter 가 있음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CT_SR_DI_DSI
 CT 클래스의 베이스 클래스 CT 알고리즘의 베이스 클래스, 공통 getter/setter 가 있음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CT_SR_DI_DSI_DO
 CT 클래스의 베이스 클래스 CT 알고리즘의 베이스 클래스, 공통 getter/setter 가 있음 더 자세히 ...
class  CAlgorithmFeatureCTBase
 CT 클래스의 베이스 클래스 CT 알고리즘의 베이스 클래스, 공통 getter/setter 가 있음 더 자세히 ...
class  CCameraDistortionUtilities3D
 특정 카메라 왜곡 모델의 파라미터로부터 다른 모델의 파라미터를 계산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class  CCameraPose3D
 주어진 카메라 내부 파라미터를 사용하여 카메라 외부 파라미터를 추정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class  CCoordinateFrameUnification3D
 기준 위치에 대해 양 옆으로 두개의 카메라의 위치 및 각도에 의해 생성된 정점들을 하나의 정보로 합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DepthImageCubicInterpolation3D
 멀티 페이지 이미지를 기반으로 삼차 보간 이미지를 생성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DepthImageInterpolation3DBase
 멀티 페이지 이미지를 기반으로 보간 이미지를 생성하는 알고리즘의 부모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DepthImageLinearInterpolation3D
 멀티 페이지 이미지를 기반으로 선형 보간 이미지를 생성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DepthImageNearestNeighborInterpolation3D
 멀티 페이지 이미지를 기반으로 최근접 보간 이미지를 생성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DepthImageReconstruction3D
 초점이 다른 다중 초점 이미지들을 모든 초점을 가지는 한 장의 3D 이미지로 만드는 기능 더 자세히 ...
class  CDepthImageReconstructionMAPBased3D
 초점이 다른 다중 초점 이미지들을 모든 초점을 가지는 한 장의 3D 이미지로 만드는 기능 더 자세히 ...
class  CDepthMapToPointCloudConverter3D
 깊이맵 이미지와 카메라 내부 행렬로 포인트 클라우드를 생성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DistanceTransform3D
 주어진 정점에 대하여 카메라의 위치와 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을 바탕으로 거리를 측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EdgeDetector3D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의 엣지를 검출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FringePattern3D
 물체에 투영된 프린지 패턴(Fringe Pattern)을 분석하여 물체의 정점들을 만드는 기능. 더 자세히 ...
class  CLaserTriangulation3D
 레이저로 투사된 3차원 물체를 레이저 삼각측량법을 이용하여 3차원 이미지로 재구성하는 기능 더 자세히 ...
class  CMatchBase3D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MatchBase3DMulti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PerspectiveMerge3D
 기준 위치에 대해 양 옆으로 두개의 카메라의 위치 및 각도에 의해 생성된 정점들을 하나의 정보로 합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PerspectiveTransform3D
 주어진 정점에 대하여 카메라의 위치와 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을 바탕으로 투영변환을 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PhotometricStereo3D
 한 물체를 같은 위치에서 찍은 여러 이미지와 각 이미지에서의 광원의 위치를 사용하여 Height Map을 구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class  CPointCloudDownsamplerStochastic3D
 포인트 클라우드의 점의 수를 축소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PointCloudGenerator3D
 무작위 3D 객체를 생성하거나, 이미 존재하는 원본 객체에 병합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PointCloudToDepthMapConverter3D
 포인트 클라우드 및 카메라 내부 행렬을 입력 받아 깊이 이미지를 생성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PointCloudToXYZImageConverter3D
 3D Point Cloud를 사용하여 XYZ 이미지와 Texture 이미지를 생성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class  CPointCloudUpsampler3DBase
 포인트 클라우드의 기저 분포를 추정하여 데이터를 증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PointCloudUpsamplerPoisson3D
 포인트 클라우드의 기저 분포를 추정하여 포아송 디크스 추출을 통해 데이터를 증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PointCloudUpsamplerUniform3D
 포인트 클라우드의 기저 분포를 추정하여 균등난수추출을 통해 데이터를 증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Projection3D
 3D 객체를 이미지로 투영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Registration3D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ReportDescriptorForMatch3D
 ReportDescriptorForMatch3D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ResidualEvaluator3D
 주어진 두 오브젝트의 잔차를 측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cannedPointCloudGenerator3D
 표면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3D 데이터에서 포인트 클라우드를 생성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moothing3D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를 스무딩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tationaryConeBeamRotationCT
 고정된 콘빔 CT 시스템에서 회전하는 물체의 움직임을 고려하여 단면 영상을 복원하는 알고리즘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tationaryConeBeamTranslationCT
 고정된 콘빔 CT 시스템에서 평행 이동하는 물체의 움직임을 고려하여 단면 영상을 복원하는 알고리즘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tereoCalibrator3D
 스테레오 캘리브레이션 및 이미지쌍 Rectification을 수행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tereoDisparity3D
 스테레오 캘리브레이터의 Rectification 결과 이미지 쌍으로부터 스테레오 Disparity Map을 구하는 알고리즘 더 자세히 ...
class  CSurfaceMatch3D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urfaceMatch3DMulti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urfaceReconstruction3D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의 표면을 재구성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SwitchAxes3D
 서로 다른 좌표축의 순서를 전환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VertexMatch3D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VertexMatch3DMulti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class  CVoxelGrid3D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를 샘플링하는 클래스.
더 자세히 ...
struct  SPoseMatrixParameters
struct  SPoseMatrixParametersMulti

열거형 타입

enum class  ECalibrationObjectType { ChessBoard = 0 , GridOfDots , GridOfCross , GridOfRectangle }
enum class  ERadialDistortionModel { Polynomial = 0 , Division }
enum class  EProjectionPlane { XY , YZ , ZX }
enum class  EPrecisionType { Float = 0 , Double }
enum class  EIntersectionType { MinimumEnclosingSphere , ProjectionPlane }
enum class  EDirectionType { Decrement = 0 , Increment }
enum class  ESearchMethod { NearestNeighbor = 0 , Radius }
enum class  ERotationType { RotationVector = 0 , EulerAngle }
enum class  EOptimizationMethod { Linear = 0 , Nonlinear }
enum class  EPredefinedObject {
  Regular_TetraHedron = 0 , Regular_HexaHedron , Cube = Regular_HexaHedron , Regular_OctaHedron ,
  Regular_DodecaHedron , Regular_IcosaHedron , Sphere , Cylinder ,
  Cone , Count
}
enum class  EColoringMode { Discard , SingleColor_GeneratedOnly , SingleColor_Overwrite , Interpolate }

상세한 설명

ThreeDim namespace

열거형 타입 문서화

◆ ECalibrationObjectType

캘리브레이션 객체 타입

열거형 멤버
ChessBoard 

체스 보드 타입

GridOfDots 

점 격자 타입

GridOfCross 

대각선 격자 타입

GridOfRectangle 

사각형 격자 타입

◆ EColoringMode

채색 방식

열거형 멤버
Discard 

기존 정점의 색상을 제거하고, 새 정점에도 색상을 입히지 않습니다.

SingleColor_GeneratedOnly 

기존 정점의 색상은 보존하고, 생성된 정점에는 단일 기본 색상을 입힙니다.

SingleColor_Overwrite 

기존 정점 및 생성된 정점에 단일 기본 색상을 입힙니다.

Interpolate 

기존 정점의 색상을 보존하며, 새로 생성된 정점의 색상은 기존 정점의 색으로부터 보간됩니다.

◆ EDirectionType

방향축 타입

열거형 멤버
Decrement 

방향 벡터를 감소방향으로 처리

Increment 

방향 벡터를 증가방향으로 처리

◆ EIntersectionType

EIntersectionType 열거 타입

열거형 멤버
MinimumEnclosingSphere 

최소 동봉 구 교차 타입

ProjectionPlane 

투영 평면 교차 타입

◆ EOptimizationMethod

포즈 최적화 방법

열거형 멤버
Linear 

선형 방법

Nonlinear 

비선형 방법

◆ EPrecisionType

정밀도 타입

열거형 멤버
Float 

Float 타입

Double 

Double 타입

◆ EPredefinedObject

EPredefinedObject 열거 타입

열거형 멤버
Regular_TetraHedron 

정사면체

Regular_HexaHedron 

정사면체

Cube 

입방체

Regular_OctaHedron 

정팔면체

Regular_DodecaHedron 

정십이면체

Regular_IcosaHedron 

정이십면체

Sphere 

Cylinder 

원기둥

Cone 

원뿔

Count 

enum 총 개수

◆ EProjectionPlane

EProjectionPlane 열거 타입

열거형 멤버
XY 

XY 평면 투영 모드

YZ 

YZ 평면 투영 모드

ZX 

ZX 평면 투영 모드

◆ ERadialDistortionModel

방사형 왜곡 모델

열거형 멤버
Polynomial 

다항식 모델

Division 

나눗셈 모델

◆ ERotationType

회전 타입 설정

열거형 멤버
RotationVector 

회전 벡터 타입

EulerAngle 

오일러 각 타입

◆ ESearchMethod

탐색 방법

열거형 멤버
NearestNeighbor 

입력된 정점에서 최근접 이웃 점 탐색

Radius 

반경 내 이웃 점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