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AlgorithmBase.h |
| |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프로세싱 유닛 기초 클래스
|
| | AlgorithmFeatureBase.h |
| |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파일
|
| | BicubicSplineMapping.h |
| |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각각 대응되는 정점들의 집합을 사용자가 설정한 모델 함수를 바탕으로 변환을 수행합니다.
|
| | Combination.h |
| | 조합을 계산하는 클래스
|
| | DBSCAN.h |
| | 잡음이 있는 응용 사례의 밀도 기반 공간 군집화 알고리즘
|
| | Definitions3D.h |
| | 3D 에서 사용되는 타입 등을 정의한 파일
|
| | DefinitionsColor.h |
| | 색깔 정의 헤더
|
| | DefinitionsDxf.h |
| | Dxf 에서 사용되는 타입 등을 정의한 파일
|
| | DefinitionsFigure.h |
| | Figure 에서 사용되는 타입 등을 정의한 파일
|
| | DefinitionsFigureText.h |
| | DefinitionsFoundation.h |
| | Foundation 모듈에서 사용되는 옵션, 타입 등을 정의한 파일
|
| | DefinitionsFoundationDuplicateObject.h |
| | DefinitionsMathematics.h |
| | DxfReader.h |
| | Dxf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Equation.h |
| | 방정식 계산기 클래스
|
| | Expression.h |
| | 수식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igureIncludes.h |
| | FigureUtilities.h |
| | 도형 연산, 파일입출력, 문자열 변환 등의 유틸리티 클래스
|
| | FigureUtilitiesCLR.h |
| | FL3DCamera.h |
| | 3D 카메라 클래스
|
| | FL3DObject.h |
| | FL3DObject 클래스 헤더 파일
|
| | FL3DObjectHeightMap.h |
| | FL3DObjectHeightMap 클래스 헤더 파일
|
| | FLBezierCubicCurve.h |
| | 3차 베지어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BezierQuadraticCurve.h |
| | 2차 베지어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BezierQuarticCurve.h |
| | 4차 베지어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Circle.h |
| | 원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ComplexRegion.h |
| | 다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ComplexRegionAttribute.h |
| | ComplexRegion 속성 클래스 파일
|
| | FLCubicSpline.h |
| | 큐빅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Doughnut.h |
| | 원 또는 호 형태의 도넛 모양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Ellipse.h |
| | 타원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Figure.h |
| | 도형을 표현하는 클래스의 기저 클래스
|
| | FLFigureArray.h |
| | 도형 배열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FigureAttribute.h |
| | Figure 속성 클래스 파일
|
| | FLFigureAttributeBasic.h |
| | Figure 기본속성 클래스 파일
|
| | FLFigureForwardDeclaration.h |
| | FLFigure Forward Declaration
|
| | FLFigureText.h |
| | 그리기에 필요한 정보들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FigureTextAttribute.h |
| | FigureText 속성 클래스 파일
|
| | FLFrustum3.h |
| | 절두체를 표현하는 클래스
|
| | FLGeometry3DAxis.h |
| | FLGeometry3DAxis 클래스 헤더 파일
|
| | FLGeometry3DCoordinateSystem.h |
| | FLGeometry3DCoordinateSystem 클래스 헤더 파일
|
| | FLGeometry3DCoordinateSystemRH.h |
| | FLGeometry3DCoordinateSystemRH 클래스 헤더 파일
|
| | FLGeometry3DDirection.h |
| | FLGeometry3DDirection 클래스 헤더 파일
|
| | FLGeometry3DPlane.h |
| | 원점과 X 방향, Y 방향을 가진 3D 공간 상의 평면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Geometry3DQuaternion.h |
| | FLGeometry3DQuaternion 클래스 헤더 파일
|
| | FLGeometry3DVector.h |
| | FLGeometry3DVector 클래스 헤더 파일
|
| | FLLine.h |
| | 직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Point.h |
| | 점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Point3.h |
| | 3차원 점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Point4.h |
| | 4개의 원소를 가진 점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PointArray.h |
| | 점 배열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PointArray3.h |
| | 3차원 점 배열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Quad.h |
| | 사변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Quad3.h |
| | 3차원 사변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QuadrilateralSolid3.h |
| | 사각형 두 개의 각 대응 꼭지점을 연결한 비정형 육면체를 표현하는 클래스
|
| | FLRect.h |
| | 직사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Region.h |
| | 영역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RegionAttribute.h |
| | Region 속성 클래스 파일
|
| | FLRoundRect.h |
| |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Scalar.h |
| | 스칼라를 표현하는 클래스
|
| | FLTriangle.h |
| | 2차원 삼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Triangle3.h |
| | 3차원 삼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FLTriangularSolid3.h |
| | 삼각형 두 개의 각 대응 꼭지점을 연결한 비정형 오면체를 표현하는 클래스
|
| | GbrReader.h |
| | Gbr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KMeansCluster.h |
| | K-평균 군집화 알고리즘 클래스
|
| | KNearestNeighbor.h |
| | k-최근접 이웃 알고리즘 클래스
|
| | LanczosSplineMapping.h |
| |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각각 대응되는 정점들의 집합을 사용자가 설정한 모델 함수를 바탕으로 변환을 수행합니다.
|
| | LeastSquares.h |
| | LeastSquares 계산 및 추세선을 구하는 클래스
|
| | LeastSquares3D.h |
| | 3차원 최소제곱법 계산 클래스
|
| | Matrix.h |
| | 행렬을 표현하는 클래스
|
| | MatrixFor3D.h |
| | MatrixFor3DTransform.h |
| | ObjReader.h |
| | Obj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pch.h |
| | Permutation.h |
| | 순열을 계산하는 클래스
|
| | PlyReader.h |
| | Ply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ProjectionUtilities3D.h |
| | 3D 투영 관련 유틸리티 클래스
|
| | ReportDescriptor.h |
| | ReportDescriptor 클래스 헤더 파일
|
| | Resource.h |
| | ROIUtilities.h |
| | ROI 관련 유틸리티 클래스
|
| | ROIUtilities3D.h |
| | 3D ROI 관련 유틸리티 클래스
|
| | Statistics.h |
| | CFLArray의 원소의 값을 바탕으로 통계를 계산하는 클래스
|
| | Stencil.h |
| | 문자열을 Figure 로 변환하는 클래스
|
| | StepReader.h |
| | Step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StlReader.h |
| | Stl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
| | ThinPlateSplineMapping.h |
| |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각각 대응되는 정점들의 집합을 Thin Plate Spline 모델 함수를 바탕으로 변환을 수행합니다.
|
| | XyzImageReader.h |
| | XyzImageReader 클래스 헤더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