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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oCorrelationFD.h |
| 이미지를 Auto Correlation 연산을 수행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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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meraMotionDeblurring.h |
| 카메라의 흔들림으로 인한 선형 모션 블러를 감지하여 이미지를 복원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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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rossCorrelationFD.h |
| 이미지를 Cross Correlation 연산을 수행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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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initionsAdvancedImageProcessing.h |
| Three Dimension 정의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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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moire.h |
| 무아레 패턴을 제거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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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lterGeneratorBandpassFD.h |
| 주파수 영역에서 Bandpass 필터를 생성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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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lterGeneratorBandrejectFD.h |
| 주파수 영역에서 Bandreject 필터를 생성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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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lterGeneratorBaseFD.h |
| 주파수 영역에서 필터를 생성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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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lterGeneratorButterworthFD.h |
| 주파수 영역에서 버터워스 필터를 생성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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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lterGeneratorGaussFD.h |
| 주파수 영역에서 가우시안 필터를 생성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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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lterGeneratorIdealFD.h |
| 주파수 영역에서 Ideal 필터를 생성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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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lterGeneratorMeanFD.h |
| 주파수 영역에서 평균 필터를 생성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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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LAutoShadingCorrection.h |
| 음영을 보정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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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LImagingInc.h |
| framework.h |
| GeneralizedHoughTransform.h |
| 허프 변환을 통해 사용자가 정의한 임의의 모양을 검출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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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oleFilling.h |
| 색상 테스트를 통해 Hole 영역을 판단하고 채우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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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owLuminanceCorrectionType1.h |
| 저휘도 이미지 보정을 수행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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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owLuminanceCorrectionType2.h |
| 저휘도 이미지 보정을 수행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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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utFocusDeblurring.h |
| 아웃 포커스로 인한 블러를 복원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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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ch.h |
| ReportDescriptorForGeneralizedHoughTransform.h |
| ReportDescriptorForGeneralizedHoughTransform 클래스 헤더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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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source.h |
| SaliencyMap.h |
| 사람들의 눈이 먼저 초점을 맞추는 영역을 강조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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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adingCalibrator.h |
| 음영을 보정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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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eleton.h |
| 이미지의 뼈대를 추출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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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atershedsThreshold.h |
| 이미지의 픽셀값을 2차원 지형으로 정하여, 위에서 아래로 물을 채우는 방식의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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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atershedsThresholdBase.h |
| 이미지의 픽셀값을 2차원 지형으로 정하여, 위에서 아래로 물을 채우는 방식의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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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atershedsThresholdMarker.h |
| 이미지의 픽셀값을 2차원 지형으로 정하여, 위에서 아래로 물을 채우는 방식의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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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iteBalance.h |
| 이미지의 화이트 밸런스를 보정하는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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