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include "FLGeometry3DPlane.h"
11#include "FLGeometry3DVector.h"
1207 DeclareGetClassType();
Template type 의 배열 클래스.
Definition FLArray.h:53
3차원 점을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Point3.h:37
사각형 두 개의 각 대응 꼭지점을 연결한 비정형 육면체를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QuadrilateralSolid3.h:38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96
절두체를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Frustum3.h:26
virtual void Clear() override
객체의 변수를 초기화 합니다.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flp3Begin, 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flp3End) cons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3< float > *pFlqQuad0, const CFLQuad3< float > *pFlqQuad1)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bool Contains(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pFl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Base::TPoint3< double > &tp3Begin, const Base::TPoint3< double > &tp3End) const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pFlp3) sealed
const CFLFrustum3< T > & operator=(const Base::TQuadrilateralSolid3< float > &rhs)
대입 연산자
virtual const CFLGeometry3DVector< T > GetEquationOfPlane(EPlane ePlane) const sealed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QuadrilateralSolid3< float > *pTQuadrilateralSolid3)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rustum3< float > *pFlfr)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Frustum3(const CFLFrustum3< double > &rhs)
복사 생성자
CFLFrustum3(const Base::TQuadrilateralSolid3< float > *pTQuadrilateralSolid3)
초기화 생성자
CFLFrustum3(const CFLFrustum3< float > *pRhs)
복사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rustum3< double > *pFlfr)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3< double > &flqQuad0, const CFLQuad3< double > &flqQuad1)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double > > &flaVertices, const Base::CFLArray< int32_t > &flaTargetIndex,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CFLFrustum3(const Base::TQuadrilateralSolid3< double > *pTQuadrilateralSolid3)
초기화 생성자
virtual bool IsSpecEqual(const CFLFigure *pFlfRhs, EFigureSpecCompareType eSpecType=EFigureSpecCompareType_Coordinates) const override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pFlp3Begin, 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pFlp3End) cons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QuadrilateralSolid3< float > &tQuadrilateralSolid3)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QuadrilateralSolid3< double > &tQuadrilateralSolid3)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double > > *pFlaVertices,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CFLFrustum3(const Base::TQuadrilateralSolid3< double > &tQuadrilateralSolid3)
초기화 생성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Base::TPoint3< float > *pTp3Begin, const Base::TPoint3< float > *pTp3End) const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Base::TPoint3< double > &tp3) sealed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3< double > *pFlqQuad0, const CFLQuad3< double > *pFlqQuad1)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Frustum3(const CFLFigure *pFlf)
초기화 생성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Base::TPoint3< double > *pTp3Begin, const Base::TPoint3< double > *pTp3End) cons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3< float > &flqQuad0, const CFLQuad3< float > &flqQuad1)
파라미터 설정 함수
EPlane
Definition FLFrustum3.h:102
@ EPlane_Top
Definition FLFrustum3.h:107
@ EPlane_Bottom
Definition FLFrustum3.h:113
@ EPlane_Far
Definition FLFrustum3.h:137
@ EPlane_Right
Definition FLFrustum3.h:125
@ EPlane_Left
Definition FLFrustum3.h:119
@ EPlane_Near
Definition FLFrustum3.h:131
CFLFrustum3(const CFLFrustum3< float > &rhs)
복사 생성자
virtual EFigureTemplateType GetTemplateType()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double > > *pFlaVertices, const Base::CFLArray< int32_t > &flaTargetIndex,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CFLFrustum3(const CFLQuad3< double > *pFlqQuad0, const CFLQuad3< double > *pFlqQuad1)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Frustum3< T > & operator=(const CFLFrustum3< float > &rhs)
대입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Base::TPoint3< float > *pTp3) sealed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float > > &flaVertices,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virtual bool Contains(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fl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flp3) sealed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Base::TPoint3< float > &tp3) sealed
CFLQuad3< float > flqQuads[2]
Definition FLFrustum3.h:32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QuadrilateralSolid3< double > *pTQuadrilateralSolid3)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flp3) sealed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rustum3< float > &flfr)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double > > &flaVertices,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virtual bool Contains(const Base::TPoint3< float > &t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virtual bool Contains(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fl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Foundation::CFLPoint3< T > * G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sealed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 &flf) override
CFLFrustum3(const CFLQuad3< float > *pFlqQuad0, const CFLQuad3< float > *pFlqQuad1)
초기화 생성자
CFLFrustum3(const CFLQuad3< double > &flqQuad0, const CFLQuad3< double > &flqQuad1)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Frustum3< T > & operator=(const Base::TQuadrilateralSolid3< double > &rhs)
대입 연산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Base::TPoint3< float > &tp3Begin, const Base::TPoint3< float > &tp3End) const
EVertex
Definition FLFrustum3.h:40
@ EVertex_Count
Definition FLFrustum3.h:93
@ EVertex_RightTopFar
Definition FLFrustum3.h:75
@ EVertex_LeftTopNear
Definition FLFrustum3.h:45
@ EVertex_LeftBottomFar
Definition FLFrustum3.h:87
@ EVertex_LeftTopFar
Definition FLFrustum3.h:69
@ EVertex_RightBottomFar
Definition FLFrustum3.h:81
@ EVertex_RightBottomNear
Definition FLFrustum3.h:57
@ EVertex_LeftBottomNear
Definition FLFrustum3.h:63
@ EVertex_RightTopNear
Definition FLFrustum3.h:51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rustum3< double > &flfr)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EFigureDeclType GetDeclType()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 *pFlf) override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pFlp3Begin, 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pFlp3End) const
CFLFrustum3(const CFLFigure &flf)
초기화 생성자
CFLFrustum3(const CFLFrustum3< double > *pRhs)
복사 생성자
virtual bool Contains(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pFl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flp3Begin, 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flp3End) const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float > > &flaVertices, const Base::CFLArray< int32_t > &flaTargetIndex,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float > > *pFlaVertices, const Base::CFLArray< int32_t > &flaTargetIndex,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Base::TPoint3< double > *pTp3) sealed
virtual bool Contains(const Base::TPoint3< double > &t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CFLFrustum3(const Base::TQuadrilateralSolid3< float > &tQuadrilateralSolid3)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pFlp3) sealed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float > > *pFlaVertices,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virtual bool Contains(const Base::TPoint3< float > *pT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CFLFrustum3(const CFLQuad3< float > &flqQuad0, const CFLQuad3< float > &flqQuad1)
초기화 생성자
virtual bool Contains(const Base::TPoint3< double > *pT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const CFLFrustum3< T > & operator=(const CFLFrustum3< double > &rhs)
대입 연산자
3D 공간 상의 벡터를 표현하며, 방향과 크기를 내포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Geometry3DVector.h:33
3차원 점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Point3.h:36
3차원 사변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Quad3.h:24
Definition AlgorithmBase.h:16
EFigureDeclType
도형의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3
EFigureTemplateType
도형의 변수 자료형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35
EFigureSpecCompareType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491
@ EFigureSpecCompareType_Coordinates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