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 using CFLFigure::GetBoundaryRect;
52 using CFLFigure::Offset;
55 using CFLFigure::Multiply;
58 using CFLFigure::Scale;
59 virtual const CResult Scale(
double f64PivotX,
double f64PivotY,
double f64RatioX,
double f64RatioY)
override;
61 using CFLFigure::Rotate;
62 virtual const CResult Rotate(
double f64Angle,
double f64PivotX,
double f64PivotY)
override;
64 using CFLFigure::GetCenter;
67 using CFLFigure::GetCenterOfGravity;
70 using CFLFigure::Flip;
73 using CFLFigure::Warp;
77 using CFLFigure::Swap;
80 using CFLFigure::GetMinimumEnclosingRectangle;
83 using CFLFigure::GetMinimumDistance;
84 using CFLFigure::GetMaximumDistance;
86 using CFLFigure::GetPointsOfMinimumDistance;
89 using CFLFigure::GetPointsOfMaximumDistance;
92 using CFLFigure::GetRasterRegion;
377 using CFLFigure::IsCollision;
2321 CFLPoint(int32_t x, int32_t y,
const wchar_t* pWcsName);
2322 CFLPoint(int64_t x, int64_t y,
const wchar_t* pWcsName);
2323 CFLPoint(
float x,
float y,
const wchar_t* pWcsName);
2324 CFLPoint(
double x,
double y,
const wchar_t* pWcsName);
4231 CFLPoint<double> t((
double)value / (
double)point.
x, (
double)value / (
double)point.
y);
4250 CFLPoint<double> t((
double)value / (
double)point.
x, (
double)value / (
double)point.
y);
4269 CFLPoint<double> t((
double)value / (
double)point.
x, (
double)value / (
double)point.
y);
4288 CFLPoint<double> t((
double)value / (
double)point.
x, (
double)value / (
double)point.
y);
4299 DeclareGetClassType();
4302 typedef CFLPoint<int32_t> CFLPointL;
4303 typedef CFLPoint<int64_t> CFLPointLL;
4304 typedef CFLPoint<float> CFLPointF;
4305 typedef CFLPoint<double> CFLPointD;
Template type 의 배열 클래스.
Definition RangeTree.h:19
FLImaging의 이미지 클래스
Definition FLImage.h:35
CFLImage 의 Page 클래스
Definition FLImagePage.h:37
3차원 점을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Point3.h:37
점을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Point.h:37
직사각형을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Rect.h:37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14
3차 베지어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BezierCubicCurve.h:24
2차 베지어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BezierQuadraticCurve.h:24
원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Circle.h:25
다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ComplexRegion.h:27
큐빅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CubicSpline.h:23
원 또는 호 형태의 도넛 모양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Doughnut.h:26
타원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Ellipse.h:25
그리기에 필요한 정보들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FigureText.h:26
직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Line.h:25
점 배열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PointArray.h:26
점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Point.h:24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float &value)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double GetAngle(const CFLPoint< int64_t > &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와 매개변수 객체를 직선으로 연결했을 때 x 축과 이루는 각도를 출력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32_t &value)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float > *p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int64_t > *p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double GetAngle()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Warp(const CFLPointArray *pFlpaSource, const CFLPointArray *pFlpaTarget, CFLFigureArray *pFlfaResult, EWarpingType eWarpingType=EWarpingType_Bicubic, int32_t i32Extension=2) const override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FLPoint(const Base::TPoint< float > &point)
초기화 생성자
virtual double GetAngle(const CFLPoint< int32_t > *p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와 매개변수 객체를 직선으로 연결했을 때 x 축과 이루는 각도를 출력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int64_t &value)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CubicSpline *pFlcs) const override
virtual double GetInteriorAngle(const CFLPoint< double > *pFirstPoint, const CFLPoint< double > *pThird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중심으로, 세 점 사이의 내각을 구하는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int32_t > *p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double GetInteriorAngle(const CFLPoint< int32_t > &firstPoint, const CFLPoint< int32_t > &third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중심으로, 세 점 사이의 내각을 구하는 함수
virtual double GetDistance(const CFLPoint< double > &point) const
매개변수의 객체와의 최단 거리를 출력
virtual CFLPoint< double > GetUnitVector(const CFLPoint< double > &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단위 벡터를 구하는 함수
T y
Definition FLPoint.h:36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int64_t > *p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double &value)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double GetDistance(const CFLPoint< double > *pPoint) const
매개변수의 객체와의 최단 거리를 출력
virtual const CResult Set(double x, int64_t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float x, int32_t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Point.h:4209
CFLPoint(int32_t x, int64_t y)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float > &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MakeCrossHair(CFLFigureArray *pFlfaResult, double f64LineLength=1., bool bDiagonal=false)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중심으로, 지정한 길이의 십자선을 생성하는 함수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int64_t &value)
이동 연산자[offset]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double &value)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Point< double > *pFlpBegin, const CFLPoint< double > *pFlpMid) const sealed
virtual double GetAngle(const CFLPoint< double > *p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와 매개변수 객체를 직선으로 연결했을 때 x 축과 이루는 각도를 출력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64_t &value)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FLPoint< double > GetNormalVector(const CFLPoint< int32_t > &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법선 벡터를 구하는 함수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32_t &value)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double GetHeight() const override
virtual CFLPoint< double > GetNormalVector(const CFLPoint< int64_t > &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법선 벡터를 구하는 함수
virtual double GetWidth() const override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double GetAngle(const CFLPoint< float > *p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와 매개변수 객체를 직선으로 연결했을 때 x 축과 이루는 각도를 출력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Text< int64_t > &flf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bool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float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Point.h:4189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int32_t &value)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ComplexRegion *pFlcr) const override
CFLPoint(float x, int64_t y)
초기화 생성자
CFLPoint(int32_t x, double y)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point)
대입 연산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Rect< double > *pRect) const override
virtual double GetInteriorAngle(const CFLPoint< int64_t > *pFirstPoint, const CFLPoint< int64_t > *pThird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중심으로, 세 점 사이의 내각을 구하는 함수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int32_t &value)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double f64BeginPtX, double f64BeginPtY, double f64MidPtX, double f64MidPtY) const seale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float > &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point)
대입 연산자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32_t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Point.h:4065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Line< float > &fllBegin) const sealed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Point< double > &flpBegin, const CFLPoint< double > &flpMid) const sealed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double &value)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T > &flp)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Region(Base::CFLArray< Base::TRect< int32_t > > *pFlaResult, const CFLRect< int64_t > *pFlrROI=nullptr)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int64_t x, int32_t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Figure &flf)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double &value)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Point< float > &flpBegin, const CFLPoint< float > &flpMid) const seale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bool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GetCenter(double &x, double &y) const override
CFLPoint(const Base::TPoint< int64_t > *pPoint)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 *pFlf)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int32_t > &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Point(const Base::TPoint< float > *pPoint)
초기화 생성자
bool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Line< double > *pFllBegin) const sealed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Line< int64_t > &fllBegin) const sealed
virtual CFLPoint< double > GetCircumcenter(const CFLPoint< double > &point1, const CFLPoint< double > &point2)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포함하여, 세 점 사이의 무게중심을 구하는 함수
CFLPoint(const Base::TPoint< int32_t > &point)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double > *p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Region(Base::CFLArray< Base::TRect< float > > *pFlaResult, const CFLRect< int64_t > *pFlrROI=nullptr) const override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int32_t &value)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FLFigureArray MakeCrossHair(double f64LineLength=1., bool bDiagonal=false)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중심으로, 지정한 길이의 십자선을 생성하는 함수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FLPoint< double > GetCircumcenter(const CFLPoint< float > &point1, const CFLPoint< float > &point2)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포함하여, 세 점 사이의 무게중심을 구하는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Contour(CFLPointArray *pFlpaResult, bool bExcludeSingleDelta=false) const override
Contour의 Raster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virtual CFLPoint< double > GetNormalVector(const CFLPoint< int64_t > *p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법선 벡터를 구하는 함수
virtual double GetDistance(const CFLPoint< int32_t > *pPoint) const
매개변수의 객체와의 최단 거리를 출력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Point< int32_t > *pFlpBegin, const CFLPoint< int32_t > *pFlpMid) const seale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double GetDistance(const CFLPoint< int64_t > *pPoint) const
매개변수의 객체와의 최단 거리를 출력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bool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Contour(CFLFigureArray *pFlfaResult, bool bExcludeSingleDelta=false) const override
Contour의 Raster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virtual CFLPoint< double > GetUnitVector(const CFLPoint< int32_t > *p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단위 벡터를 구하는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Text< float > &flf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FLPoint< double > GetNormalVector(const CFLPoint< float > *p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법선 벡터를 구하는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Region(Base::CFLArray< Base::TPoint3< int32_t > > *pFlaResult, const CFLRect< int64_t > *pFlrROI=nullptr) const override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int32_t x, int64_t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wap(CFLFigure *pFlfRigh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Flip(EFigureFlipDirection eDirection, double f64PivotX, double f64PivotY)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int64_t x, float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int64_t > &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float &value)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GetVertexCount(CFLFigureArray *pFlfaResult, EIncludingRegionType eType=EIncludingRegionType_All, bool bRecursive=true) const override
도형의 정점의 개수를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float x, float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FLPoint< double > GetNormalVector(const CFLPoint< float > &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법선 벡터를 구하는 함수
virtual CFLPoint< double > GetNormalVector(const CFLPoint< double > *p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법선 벡터를 구하는 함수
CFLPoint(int64_t x, int64_t y)
초기화 생성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Quad< double > *pQuad) const override
bool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FLPoint(int64_t x, int32_t y)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FLPoint< double > GetNormalVector(const CFLPoint< double > &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법선 벡터를 구하는 함수
CFLPoint(const CFLFigure &flf)
초기화 생성자
virtual double GetLength()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MeasureThickness(double *pF64Thickness, double f64SamplingStep=1.) const override
도형의 두께를 측정합니다
virtual CFLPoint< double > GetCircumcenter(const CFLPoint< int32_t > &point1, const CFLPoint< int32_t > &point2)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포함하여, 세 점 사이의 무게중심을 구하는 함수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FLPoint< double > GetCircumcenter(const CFLPoint< int32_t > *pPoint1, const CFLPoint< int32_t > *pPoint2)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포함하여, 세 점 사이의 무게중심을 구하는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Text< double > &flf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bool IsFigureValid()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MakeCrossHair(const CFLFigureArray &flfaResult, double f64LineLength=1., bool bDiagonal=false)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중심으로, 지정한 길이의 십자선을 생성하는 함수
virtual CFLPoint< double > GetCircumcenter(const CFLPoint< int64_t > &point1, const CFLPoint< int64_t > &point2)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포함하여, 세 점 사이의 무게중심을 구하는 함수
CFLPoint(const Base::CFLImagePage &flip)
초기화 생성자
virtual double GetArea()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SamplingPointsOnSegment(double f64SamplingDistance, CFLFigureArray &flfaResult) const override
설정한 길이만큼 이동하는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int32_t x, float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MeasureThickness(double &f64Thickness, double f64SamplingStep=1.) const override
도형의 두께를 측정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int64_t x, double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int32_t > &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CFLImage &fli)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PointsOfMinimumDistance(const CFLFigure *pFlfTarget, CFLPointArray *pFlpaResult) const override
대상 Figure와 서로 가장 가까운 위치를 반환합니다.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Point< float > *pFlpBegin, const CFLPoint< float > *pFlpMid) const sealed
bool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virtual CFLPoint< double > GetUnitVector(const CFLPoint< int64_t > &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단위 벡터를 구하는 함수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Line< double > &fllBegin) const seale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Text< double > *pFlf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bool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점을 매개변수 값으로 나누는 연산자
Definition FLPoint.h:4286
T x
Definition FLPoint.h:30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Point.h:4128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float &value)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GetPointsOfMaximumDistance(const CFLFigure *pFlfTarget, CFLPointArray *pFlpaResult) const override
대상 Figure와 서로 가장 먼 위치를 반환합니다.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float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Point.h:4107
virtual const CResult Warp(const CFLQuad< double > *pFlqSourceRegion, const CFLQuad< double > *pFlqTargetRegion, CFLFigureArray *pFlfaResult, EWarpingType eWarpingType=EWarpingType_Bilinear) const override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point)
대입 연산자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64_t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점을 매개변수 값으로 나누는 연산자
Definition FLPoint.h:4248
virtual CFLPoint< double > GetUnitVector(const CFLPoint< float > *p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단위 벡터를 구하는 함수
CFLPoint(const Base::TPoint< int32_t > *pPoint)
초기화 생성자
CFLPoint(int64_t x, double y)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int64_t x, int64_t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double GetAngle(const CFLPoint< int64_t > *p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와 매개변수 객체를 직선으로 연결했을 때 x 축과 이루는 각도를 출력
virtual CFLPoint< double > GetUnitVector(const CFLPoint< double > *p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단위 벡터를 구하는 함수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FLPoint(const Base::CFLImage *pFli)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Offset(double x, double y) override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64_t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Point.h:4169
virtual double GetDistance(const CFLPoint< int64_t > &point) const
매개변수의 객체와의 최단 거리를 출력
virtual double GetInteriorAngle(const CFLPoint< int64_t > &firstPoint, const CFLPoint< int64_t > &third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중심으로, 세 점 사이의 내각을 구하는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Text< int32_t > &flf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double GetDistance(const CFLPoint< float > &point) const
매개변수의 객체와의 최단 거리를 출력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32_t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점을 매개변수 값으로 나누는 연산자
Definition FLPoint.h:4229
CFLPoint(float x, double y)
초기화 생성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Region(Base::CFLArray< Base::TRect< double > > *pFlaResult, const CFLRect< int64_t > *pFlrROI=nullptr)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Region(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CFLRect< int64_t > *pFlrROI=nullptr)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MinimumEnclosingRectangle(CFLQuad< double > *pQuad) const override
최소 둘레의 직사각형을 얻어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CFLImagePage &fli) override
CFLPoint(float x, int32_t y)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GetSamplingVectorOnSegment(double f64SamplingDistance, CFLFigureArray &flfaResult) const override
설정한 길이만큼 직선으로 이동하는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CFLPoint(const CFLFigure *pFlf)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GetSamplingVectorOnSegment(double f64SamplingDistance,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설정한 길이만큼 직선으로 이동하는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FigureArray *pFlfa)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CenterOfGravity(double &x, double &y) const override
CFLPoint(const Base::CFLImage &fli)
초기화 생성자
CFLPoint(const Base::TPoint< double > *pPoint)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double > &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Region(Base::CFLArray< Base::TRect< int64_t > > *pFlaResult, const CFLRect< int64_t > *pFlrROI=nullptr) const override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Point.h:4045
virtual double GetAngle(const CFLPoint< int32_t > &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와 매개변수 객체를 직선으로 연결했을 때 x 축과 이루는 각도를 출력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64_t &value)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Region *pFlrg) const override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FLPoint(int32_t x, float y)
초기화 생성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float &value)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int64_t &value)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Point< double > *pPoint) const override
CFLPoint(const Base::TPoint< int64_t > &point)
초기화 생성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FLPoint(int64_t x, float y)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float &value)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Point< int64_t > *pFlpBegin, const CFLPoint< int64_t > *pFlpMid) const seale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bool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CFLPoint(float x, float y)
초기화 생성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FLPoint< double > GetNormalVector(const CFLPoint< int32_t > *p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법선 벡터를 구하는 함수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double x, double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FLPoint(double x, int64_t y)
초기화 생성자
virtual double GetInteriorAngle(const CFLPoint< int32_t > *pFirstPoint, const CFLPoint< int32_t > *pThird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중심으로, 세 점 사이의 내각을 구하는 함수
virtual CFLPoint< double > GetCircumcenter(const CFLPoint< float > *pPoint1, const CFLPoint< float > *pPoint2)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포함하여, 세 점 사이의 무게중심을 구하는 함수
virtual EFigureTemplateType GetTemplateType() const override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FLPoint(const Base::TPoint< double > &point)
초기화 생성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Point< int32_t > &flpBegin, const CFLPoint< int32_t > &flpMid) const sealed
virtual const CResult Set(float x, int64_t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double GetPerimeter() const override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float &value)
이동 연산자[offset]
bool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GetVertexCount(CFLFigureArray &flfaResult, EIncludingRegionType eType=EIncludingRegionType_All, bool bRecursive=true) const override
도형의 정점의 개수를 반환합니다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point)
대입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double > &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Doughnut< double > *pDoughnut) const override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32_t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Point.h:3985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CFLImagePage *pFli) override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double GetOrthogonalDistance(const CFLLine< float > *pLine) const sealed
해당 객체에서 매개변수로 주어진 직선 사이의 수직 거리를 출력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32_t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Point.h:4149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int32_t x, int32_t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double GetOrthogonalDistance(const CFLLine< int64_t > &line) const sealed
해당 객체에서 매개변수로 주어진 직선 사이의 수직 거리를 출력
virtual double GetOrthogonalDistance(const CFLLine< int32_t > &line) const sealed
해당 객체에서 매개변수로 주어진 직선 사이의 수직 거리를 출력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double GetOrthogonalDistance(const CFLLine< int64_t > *pLine) const sealed
해당 객체에서 매개변수로 주어진 직선 사이의 수직 거리를 출력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64_t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Point.h:4086
CFLPoint(double x, int32_t y)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MakeFigureInvalid() override
Figure를 유효하지 않은 Figure로 만듦. (예를 들어, 점의 좌표를 Invalid한 x, y로 설정)
bool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CFLPoint(double x, double y)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Point< int64_t > &flpBegin, const CFLPoint< int64_t > &flpMid) const sealed
CFLPoint(int32_t x, int32_t y)
초기화 생성자
virtual double GetAngle(const CFLPoint< double > &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와 매개변수 객체를 직선으로 연결했을 때 x 축과 이루는 각도를 출력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Circle< double > *pRect) const override
virtual CFLPoint< double > GetUnitVector(const CFLPoint< float > &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단위 벡터를 구하는 함수
virtual EFigureDeclType GetDeclType() const override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int32_t x, double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FLPoint< double > GetUnitVector(const CFLPoint< int32_t > &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단위 벡터를 구하는 함수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double GetOrthogonalDistance(const CFLLine< float > &line) const sealed
해당 객체에서 매개변수로 주어진 직선 사이의 수직 거리를 출력
virtual const CResult Set(double x, float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bool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FLPoint< double > GetCircumcenter(const CFLPoint< int64_t > *pPoint1, const CFLPoint< int64_t > *pPoint2)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포함하여, 세 점 사이의 무게중심을 구하는 함수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float &value)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GetSamplingPointsOnSegment(double f64SamplingDistance,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설정한 길이만큼 이동하는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double GetOrthogonalDistance(const CFLLine< double > &line) const sealed
해당 객체에서 매개변수로 주어진 직선 사이의 수직 거리를 출력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 &flf) override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64_t &value)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FLPoint(double x, float y)
초기화 생성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Line< double > *pLine) const override
virtual void Clear() override
객체의 변수를 초기화 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Text< float > *pFlf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FLPoint< double > GetCircumcenter(const CFLPoint< double > *pPoint1, const CFLPoint< double > *pPoint2)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포함하여, 세 점 사이의 무게중심을 구하는 함수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Ellipse< double > *pEll) const override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Line< int64_t > *pFllBegin) const seale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double x, int32_t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double GetInteriorAngle(const CFLPoint< double > &firstPoint, const CFLPoint< double > &third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중심으로, 세 점 사이의 내각을 구하는 함수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Line< int32_t > *pFllBegin) const sealed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double f64MulX, double f64MulY) override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float x, double y)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float &value)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double > *p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bool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virtual double GetDistance(const CFLPoint< float > *pPoint) const
매개변수의 객체와의 최단 거리를 출력
bool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Line< float > *pFllBegin) const sealed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64_t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Point.h:4005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32_t &value)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PointArray *pFlpa)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Contour(Base::CFLArray< Base::TPoint< int32_t > > *pFlaResult, bool bExcludeSingleDelta=false) const override
Contour의 Raster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float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Point.h:4025
virtual double GetInteriorAngle(const CFLPoint< float > &firstPoint, const CFLPoint< float > &third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중심으로, 세 점 사이의 내각을 구하는 함수
bool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bool IsValid() const override
bool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int64_t &value)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double GetOrthogonalDistance(const CFLLine< int32_t > *pLine) const sealed
해당 객체에서 매개변수로 주어진 직선 사이의 수직 거리를 출력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Text< int64_t > *pFlf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BezierCubicCurve *pFlbc3)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float > *p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int32_t &value)
이동 연산자[offset]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double GetInteriorAngle(const CFLPoint< float > *pFirstPoint, const CFLPoint< float > *pThird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를 중심으로, 세 점 사이의 내각을 구하는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Text< int32_t > *pFlf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CFLImage *pFli) override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point)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32_t &value)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GetBoundaryRect(double &left, double &top, double &right, double &bottom)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Rotate(double f64Angle, double f64PivotX, double f64PivotY) override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uint64_t GetVertexCountRecursive(EIncludingRegionType eType=EIncludingRegionType_All) const
FigureArray 내부의 모든 정점의 개수를 출력합니다.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const CFLLine< int32_t > &fllBegin) const sealed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int64_t > &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int64_t &value)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friend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float &value, const CFLPoint< T > &point)
점을 매개변수 값으로 나누는 연산자
Definition FLPoint.h:4267
virtual const CResult Scale(double f64PivotX, double f64PivotY, double f64RatioX, double f64RatioY) override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FLPoint< double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해당 객체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double GetOrthogonalDistance(const CFLLine< double > *pLine) const sealed
해당 객체에서 매개변수로 주어진 직선 사이의 수직 거리를 출력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point)
해당 객체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RoundRect< double > *pRect)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int32_t > *pPoint) sealed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Point< T >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FLPoint< double > GetUnitVector(const CFLPoint< int64_t > *pFlpTarget) const sealed
해당 객체로부터 매개변수 객체로 향하는 단위 벡터를 구하는 함수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BezierQuadraticCurve *pFlbc2) const override
virtual double GetDistance(const CFLPoint< int32_t > &point) const
매개변수의 객체와의 최단 거리를 출력
bool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point) const
비교 연산자
CFLPoint(const Base::CFLImagePage *pFlip)
초기화 생성자
virtual double GetAngle(const CFLPoint< float > &point) const sealed
해당 객체와 매개변수 객체를 직선으로 연결했을 때 x 축과 이루는 각도를 출력
사변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Quad.h:24
직사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Rect.h:24
영역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Region.h:26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RoundRect.h:24
EWarpingType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2748
EWindingDirection
점들이 이어지는 방향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2529
EIncludingRegionType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2723
EFigureDeclType
도형의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3
EFigureTemplateType
도형의 변수 자료형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02
EFigureFlipDirection
뒤집는 방향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2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