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include "FLGeometry3DPlane.h"
11#include "FLGeometry3DVector.h"
45 EVertex_LeftTopNear = 0,
1204 DeclareGetClassType();
Template type 의 배열 클래스.
Definition RangeTree.h:19
육면체를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Hexahedron.h:38
3차원 점을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Point3.h:37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14
절두체를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Frustum.h:26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float > > &flaVertices,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Base::TPoint3< double > &tp3) sealed
CFLFrustum(const CFLFrustum< float > &rhs)
복사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float > > &flaVertices, const Base::CFLArray< int32_t > &flaTargetIndex,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double > > *pFlaVertices,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Hexahedron< double > &tHexahedron)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 *pFlf)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3< float > &flqQuad1, const CFLQuad3< float > &flqQuad2)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float > > *pFlaVertices, const Base::CFLArray< int32_t > &flaTargetIndex,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virtual bool Contains(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fl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CFLFrustum(const CFLQuad3< double > *pFlqQuad1, const CFLQuad3< double > *pFlqQuad2)
초기화 생성자
CFLFrustum(const CFLFigure *pFlf)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Hexahedron< float > *pTHexahedron)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void Clear() override
객체의 변수를 초기화 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Base::TPoint3< float > *pTp3) sealed
CFLFrustum(const Base::THexahedron< double > &tHexahedron)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Frustum< T > & operator=(const Base::THexahedron< float > &rhs)
대입 연산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flp3Begin, 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flp3End) const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Base::TPoint3< double > *pTp3Begin, const Base::TPoint3< double > *pTp3End) const
virtual bool Contains(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pFl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flp3Begin, 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flp3End) cons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3< double > &flqQuad1, const CFLQuad3< double > &flqQuad2)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bool Contains(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fl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Hexahedron< float > &tHexahedron)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bool Contains(const Base::TPoint3< double > &t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virtual EFigureTemplateType GetTemplateType() const override
EPlane
Definition FLFrustum.h:102
@ EPlane_Left
Definition FLFrustum.h:119
@ EPlane_Near
Definition FLFrustum.h:131
@ EPlane_Bottom
Definition FLFrustum.h:113
@ EPlane_Right
Definition FLFrustum.h:125
@ EPlane_Far
Definition FLFrustum.h:137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pFlp3Begin, 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pFlp3End) const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pFlp3) sealed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flp3) sealed
virtual const CFLGeometry3DVector< T > GetEquationOfPlane(EPlane ePlane) const sealed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rustum< float > &flfr)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Base::TPoint3< double > *pTp3) sealed
const CFLFrustum< T > & operator=(const CFLFrustum< float > &rhs)
대입 연산자
const CFLFrustum< T > & operator=(const Base::THexahedron< double > &rhs)
대입 연산자
CFLFrustum(const CFLFrustum< float > *pRhs)
복사 생성자
virtual bool Contains(const Base::TPoint3< double > *pT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Hexahedron< double > *pTHexahedron)
파라미터 설정 함수
EVertex
Definition FLFrustum.h:40
@ EVertex_LeftTopFar
Definition FLFrustum.h:69
@ EVertex_RightBottomFar
Definition FLFrustum.h:81
@ EVertex_Count
Definition FLFrustum.h:93
@ EVertex_RightTopFar
Definition FLFrustum.h:75
@ EVertex_RightBottomNear
Definition FLFrustum.h:57
@ EVertex_LeftBottomNear
Definition FLFrustum.h:63
@ EVertex_RightTopNear
Definition FLFrustum.h:51
@ EVertex_LeftBottomFar
Definition FLFrustum.h:87
virtual bool Contains(const Base::TPoint3< float > *pT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CFLFrustum(const CFLFigure &flf)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Base::TPoint3< float > &tp3) sealed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Base::TPoint3< float > &tp3Begin, const Base::TPoint3< float > &tp3End) const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pFlp3Begin, 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pFlp3End) const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double > > *pFlaVertices, const Base::CFLArray< int32_t > &flaTargetIndex,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virtual bool Contains(const Base::TPoint3< float > &t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CFLFrustum(const CFLQuad3< double > &flqQuad1, const CFLQuad3< double > &flqQuad2)
초기화 생성자
CFLFrustum(const Base::THexahedron< double > *pTHexahedron)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rustum< double > &flfr)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Frustum(const CFLQuad3< float > &flqQuad1, const CFLQuad3< float > &flqQuad2)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rustum< double > *pFlfr)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double > > &flaVertices,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CFLFrustum(const Base::THexahedron< float > *pTHexahedron)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Frustum< T > & operator=(const CFLFrustum< double > &rhs)
대입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3< double > *pFlqQuad1, const CFLQuad3< double > *pFlqQuad2)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pFlp3) sealed
virtual bool Contains(const Foundation::CFLPoint3< float > *pFlp3) const
정점이 이 객체의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3< float > *pFlqQuad1, const CFLQuad3< float > *pFlqQuad2)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rustum< float > *pFlfr)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Frustum(const Base::THexahedron< float > &tHexahedron)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float > > *pFlaVertices,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CFLFrustum(const CFLFrustum< double > *pRhs)
복사 생성자
CFLFrustum(const CFLFrustum< double > &rhs)
복사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Contains(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double > > &flaVertices, const Base::CFLArray< int32_t > &flaTargetIndex, Base::CFLArray< int32_t > &flaResult, bool bClearResult=true) const
이 절두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정점의 인덱스 배열을 반환합니다.
virtual EFigureDeclType GetDeclType()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Foundation::CFLPoint3< T > * G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sealed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Base::TPoint3< float > *pTp3Begin, const Base::TPoint3< float > *pTp3End) const
virtual const CResult SetVertex(EVertex eVertexPos, const Foundation::CFLPoint3< double > &flp3) sealed
CFLFrustum(const CFLQuad3< float > *pFlqQuad1, const CFLQuad3< float > *pFlqQuad2)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 &flf) override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Base::TPoint3< double > &tp3Begin, const Base::TPoint3< double > &tp3End) const
3D 공간 상의 벡터를 표현하며, 방향과 크기를 내포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Geometry3DVector.h:33
3차원 점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Point3.h:36
3차원 사변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Quad3.h:24
EFigureDeclType
도형의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3
EFigureTemplateType
도형의 변수 자료형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