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CFLTriangle(int32_t x0, int32_t y0, int32_t x1, int32_t y1, int32_t x2, int32_t y2);
85 CFLTriangle(int64_t x0, int64_t y0, int64_t x1, int64_t y1, int64_t x2, int64_t y2);
106 CFLTriangle(
float x0,
float y0,
float x1,
float y1,
float x2,
float y2);
127 CFLTriangle(
double x0,
double y0,
double x1,
double y1,
double x2,
double y2);
1742 virtual const CResult Set(int32_t x0, int32_t y0, int32_t x1, int32_t y1, int32_t x2, int32_t y2);
1767 virtual const CResult Set(int64_t x0, int64_t y0, int64_t x1, int64_t y1, int64_t x2, int64_t y2);
1792 virtual const CResult Set(
float x0,
float y0,
float x1,
float y1,
float x2,
float y2);
1817 virtual const CResult Set(
double x0,
double y0,
double x1,
double y1,
double x2,
double y2);
2338 virtual const CResult Inflate(
double left,
double top,
double right,
double bottom)
override;
2347 virtual const CResult Scale(
double f64PivotX,
double f64PivotY,
double f64RatioX,
double f64RatioY)
override;
2350 virtual const CResult Rotate(
double f64Angle,
double f64PivotX,
double f64PivotY)
override;
2372 virtual const CResult Extend(
double left,
double top,
double right,
double bottom);
2447 DeclareGetClassType();
Template type 의 배열 클래스.
Definition FLArray.h:53
3차원 점을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Point3.h:37
점을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Point.h:37
직사각형을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Rect.h:37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605
3차 베지어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BezierCubicCurve.h:24
2차 베지어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BezierQuadraticCurve.h:24
4차 베지어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BezierQuarticCurve.h:24
원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Circle.h:25
다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ComplexRegion.h:27
큐빅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CubicSpline.h:23
원 또는 호 형태의 도넛 모양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Doughnut.h:26
타원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Ellipse.h:25
직선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Line.h:25
점 배열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PointArray.h:26
점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Point.h:24
사변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Quad.h:24
직사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Rect.h:24
영역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Region.h:26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RoundRect.h:24
2차원 삼각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Triangle.h:25
virtual const CResult Set(float x0, float y0, float x1, float y1, float x2, float y2)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bool IsValid() const override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FLTriangle(const CFLTriangle< int64_t > &flt)
복사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GetVertexCount(CFLFigureArray &flfaResult, EIncludingRegionType eType=EIncludingRegionType_All, bool bRecursive=true) const override
도형의 정점의 개수를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cale(double f64PivotX, double f64PivotY, double f64RatioX, double f64RatioY)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RoundRect< double > *pRect,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Offset(double x, double y)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 *pFlf) override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BezierQuarticCurve *pFlbc4,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Contour(CFLPointArray *pFlpaResult, bool bExcludeSingleDelta=false) const override
Contour의 Raster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CFLTriangle(const CFLTriangle< double > &flt)
복사 생성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ComplexRegion *pFlcr)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Region(Base::CFLArray< Base::TRect< float > > *pFlaResult, const CFLRect< int64_t > *pFlrROI=nullptr) const override
CFLTriangle(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0, 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1, 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2)
초기화 생성자
virtual uint64_t GetVertexCountRecursive(EIncludingRegionType eType=EIncludingRegionType_All) const override
FigureArray 내부의 모든 정점의 개수를 출력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Flip(EFigureFlipDirection eDirection, double f64PivotX, double f64PivotY) override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Triangle< float > &flt)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Triangle< double > &flt)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Triangle(const CFLTriangle< float > &flt)
복사 생성자
virtual EFigureDeclType GetDeclType()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float > *pTpPoint0, const Base::TPoint< float > *pTpPoint1, const Base::TPoint< float > *pT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MakeFigureInvalid() override
Figure를 유효하지 않은 Figure로 만듦. (예를 들어, 점의 좌표를 Invalid한 x, y로 설정)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Triangle< int32_t > &flt)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friend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CFLTriangle< T > &fl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Triangle.h:1644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GetSamplingVectorOnSegment(double f64SamplingDistance, CFLPointArray *pFlpaResult) const override
설정한 길이만큼 직선으로 이동하는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virtual double GetLength() const override
CFLTriangle(const CFLTriangle< int32_t > &flt)
복사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0, 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1, 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FLTriangle(const Base::TPoint< float > *pTpPoint0, const Base::TPoint< float > *pTpPoint1, const Base::TPoint< float > *pTpPoint2)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double > *pFlpPoint0, const CFLPoint< double > *pFlpPoint1, const CFLPoint< double > *pFl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Contour(Base::CFLArray< Base::TPoint< int32_t > > *pFlaResult, bool bExcludeSingleDelta=false) const override
Contour의 Raster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double GetAngle() const override
CFLTriangle(const CFLPoint< double > *pFlpPoint0, const CFLPoint< double > *pFlpPoint1, const CFLPoint< double > *pFlpPoint2)
초기화 생성자
CFLTriangle(const CFLTriangle< int32_t > *pFlt)
복사 생성자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double &value)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bool IsSpecEqual(const CFLFigure *pFlfRhs, EFigureSpecCompareType eSpecType=EFigureSpecCompareType_Coordinates) const override
CFLTriangle(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0, 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1, 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2)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double x0, double y0, double x1, double y1, double x2, double y2)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double f64MulX, double f64MulY) override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BezierQuarticCurve *pFlbc4)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float > *pFlpPoint0, const CFLPoint< float > *pFlpPoint1, const CFLPoint< float > *pFl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Rect< double > *pRect) const override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0, 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1, 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int64_t > *pFlpPoint0, const CFLPoint< int64_t > *pFlpPoint1, const CFLPoint< int64_t > *pFl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GetSamplingVectorOnSegment(double f64SamplingDistance,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설정한 길이만큼 직선으로 이동하는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Rect< double > *pRect,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CFLTriangle(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0, 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1, 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2)
초기화 생성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Doughnut< double > *pDoughnut)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Doughnut< double > *pDoughnut,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 &flf) override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int32_t > *pTpPoint0, const Base::TPoint< int32_t > *pTpPoint1, const Base::TPoint< int32_t > *pT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FigureArray *pFlfaOperand,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virtual double GetWidth()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Region(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CFLRect< int64_t > *pFlrROI=nullptr) const override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RoundRect< double > *pRect) const override
friend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CFLTriangle< T > &fl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Triangle.h:1664
CFLTriangle(const CFLTriangle< float > *pFlt)
복사 생성자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int64_t x0, int64_t y0, int64_t x1, int64_t y1, int64_t x2, int64_t y2)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FLTriangle(int32_t x0, int32_t y0, int32_t x1, int32_t y1, int32_t x2, int32_t y2)
초기화 생성자
CFLPoint< int32_t > flpPoints[3]
Definition FLTriangle.h:31
CFLTriangle(const CFLTriangle< int64_t > *pFlt)
복사 생성자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void Clear() override
객체의 변수를 초기화 합니다.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0, 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1, 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Region(Base::CFLArray< Base::TRect< int32_t > > *pFlaResult, const CFLRect< int64_t > *pFlrROI=nullptr) const override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Extend(double left, double top, double right, double bottom)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Quad< double > *pQuad,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Ellipse< double > *pEll) const override
CFLTriangle(const CFLFigure *pFlf)
초기화 생성자로, Figure 의 DeclType 에 맞는 Set() 함수를 호출합니다.
CFLTriangle(const CFLTriangle< double > *pFlt)
복사 생성자
virtual double GetPerimeter() const override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Warp(const CFLPointArray *pFlpaSource, const CFLPointArray *pFlpaTarget, CFLFigureArray *pFlfaResult, EWarpingType eWarpingType=EWarpingType_Bicubic, int32_t i32Extension=2) const override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FigureArray *pFlfa) const override
CFLTriangle(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0, 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1, 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2)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0, 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1, 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Triangle(const Base::TPoint< double > *pTpPoint0, const Base::TPoint< double > *pTpPoint1, const Base::TPoint< double > *pTpPoint2)
초기화 생성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BezierCubicCurve *pFlbc3) const override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Line< double > *pLine,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Triangle< int32_t > *pFlt)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Circle< double > *pRect) const override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PointArray *pFlpa)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Region(Base::CFLArray< Base::TRect< double > > *pFlaResult, const CFLRect< int64_t > *pFlrROI=nullptr) const override
virtual double GetHeight()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Rotate(double f64Angle, double f64PivotX, double f64PivotY) override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Figure *pFigure,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Region(Base::CFLArray< Base::TPoint3< int32_t > > *pFlaResult, const CFLRect< int64_t > *pFlrROI=nullptr) const override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Region *pFlrg,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MakeFigureValid() override
유효하지 않은 Figure를 유효한 Figure로 만듦. (예를 들어, 좌우, 상하가 뒤집힌 사각형을 원래대로 복원)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EFigureTemplateType GetTemplateType() const override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Triangle< int64_t > &flt)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GetPointsOfMaximumDistance(const CFLFigure *pFlfTarget, CFLPointArray *pFlpaResult) const override
대상 Figure와 서로 가장 먼 위치를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0, 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1, 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GetVertexCount(CFLFigureArray *pFlfaResult, EIncludingRegionType eType=EIncludingRegionType_All, bool bRecursive=true) const override
도형의 정점의 개수를 반환합니다
virtual const CResult ChangeOriginIndex(int64_t i64IndexToBeOrigin)
모양은 유지한 상태로 시작 정점을 변경하는 함수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BezierQuadraticCurve *pFlbc2) const override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FLTriangle(int64_t x0, int64_t y0, int64_t x1, int64_t y1, int64_t x2, int64_t y2)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GetBoundaryRect(double &left, double &top, double &right, double &bottom) const override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double &value)
이동 연산자[offset]
CFLTriangle(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0, 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1, 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2)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Ellipse< double > *pEll,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CenterOfGravity(double &x, double &y) const override
friend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CFLTriangle< T > &fl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Definition FLTriangle.h:1705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double > *pTpPoint0, const Base::TPoint< double > *pTpPoint1, const Base::TPoint< double > *pT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Figure &figure,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CFLTriangle(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0, 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1, 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2)
초기화 생성자
CFLTriangle(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0, 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1, 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2)
초기화 생성자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0, 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1, 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ComplexRegion *pFlcr,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int32_t > *pFlpPoint0, const CFLPoint< int32_t > *pFlpPoint1, const CFLPoint< int32_t > *pFl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double &value)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double &value)
이동 연산자[offset]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FLTriangle(const CFLPoint< int32_t > *pFlpPoint0, const CFLPoint< int32_t > *pFlpPoint1, const CFLPoint< int32_t > *pFlpPoint2)
초기화 생성자
virtual bool IsFigureValid() const override
CFLTriangle(const CFLPoint< int64_t > *pFlpPoint0, const CFLPoint< int64_t > *pFlpPoint1, const CFLPoint< int64_t > *pFlpPoint2)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Region(Base::CFLArray< Base::TRect< int64_t > > *pFlaResult, const CFLRect< int64_t > *pFlrROI=nullptr)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0, 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1, 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GetSamplingPointsOnSegment(double f64SamplingDistance,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설정한 길이만큼 이동하는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BezierQuadraticCurve *pFlbc2,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Triangle< int64_t > *pFlt)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Warp(const CFLQuad< double > *pFlqSourceRegion, const CFLQuad< double > *pFlqTargetRegion, CFLFigureArray *pFlfaResult, EWarpingType eWarpingType=EWarpingType_Bilinear) const override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Figure *pFigure)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Inflate(double left, double top, double right, double bottom) override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Triangle< int64_t > &flt)
대입 연산자
friend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CFLTriangle< T > &fl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Definition FLTriangle.h:1685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GetRasterContour(CFLFigureArray *pFlfaResult, bool bExcludeSingleDelta=false) const override
Contour의 Raster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virtual const CResult ReverseSequence() override
순서를 반대방향으로 바꾸는 함수
virtual EWindingDirection GetWindingDirection() const sealed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Triangle< float > *pFlt)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FLTriangle(float x0, float y0, float x1, float y1, float x2, float y2)
초기화 생성자
CFLTriangle(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0, 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1, const CFLPoint< double > &flpPoint2)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BezierCubicCurve *pFlbc3,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Triangle< double > *pFlt)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ReverseWindingDirection()
Winding Direction 을 반대방향으로 바꾸는 함수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Triangle< int32_t > &flt)
대입 연산자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Triangle< double > &flt)
대입 연산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Line< double > *pLine) const override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float > &t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FLTriangle(const Base::TPoint< int32_t > *pTpPoint0, const Base::TPoint< int32_t > *pTpPoint1, const Base::TPoint< int32_t > *pTpPoint2)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GetSamplingPointsOnSegment(double f64SamplingDistance, CFLPointArray *pFlpaResult) const override
설정한 길이만큼 이동하는 점 정보를 얻어옵니다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Point< double > *pPoint)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CubicSpline *pFlcs,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int32_t x0, int32_t y0, int32_t x1, int32_t y1, int32_t x2, int32_t y2)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wap(CFLFigure *pFlfRight) override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FLTriangle(const CFLPoint< float > *pFlpPoint0, const CFLPoint< float > *pFlpPoint1, const CFLPoint< float > *pFlpPoint2)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Triangle< float > &flt)
대입 연산자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CubicSpline *pFlcs) const override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float > &fl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GetIntersection(const CFLCircle< double > *pCir, CFLFigureArray *pFlfaResult) const override
CFLTriangle(const CFLFigure &flf)
초기화 생성자로, Figure 의 DeclType 에 맞는 Set() 함수를 호출합니다.
virtual double GetArea()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int64_t > *pTpPoint0, const Base::TPoint< int64_t > *pTpPoint1, const Base::TPoint< int64_t > *pT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Triangle(const Base::TPoint< int64_t > *pTpPoint0, const Base::TPoint< int64_t > *pTpPoint1, const Base::TPoint< int64_t > *pTpPoint2)
초기화 생성자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int64_t > &fl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GetPointsOfMinimumDistance(const CFLFigure *pFlfTarget, CFLPointArray *pFlpaResult) const override
대상 Figure와 서로 가장 가까운 위치를 반환합니다.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Region *pFlrg) const override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double > &t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32_t > &t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Quad< double > *pQuad) const override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y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CFLPoint< int32_t > &flpPoint) const
삼각형의 각 정점의 x, y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bool IsCollision(const CFLFigure &figure)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0, 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1, 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2)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Triangle(double x0, double y0, double x1, double y1, double x2, double y2)
초기화 생성자
CFLTriangle< T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GetCenter(double &x, double &y)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GetMinimumEnclosingRectangle(CFLQuad< double > *pQuad) const override
최소 둘레의 직사각형을 얻어옵니다
const CFLTriangle< T > & operator-=(const Base::TPoint< int64_t > &t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AlgorithmBase.h:16
EWarpingType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2803
@ EWarpingType_Bicubic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2820
@ EWarpingType_Bilinear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2814
EWindingDirection
점들이 이어지는 방향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2584
EIncludingRegionType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2778
@ EIncludingRegionType_All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2783
EFigureDeclType
도형의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3
EFigureTemplateType
도형의 변수 자료형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57
EFigureSpecCompareType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513
@ EFigureSpecCompareType_Coordinates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518
EFigureFlipDirection
뒤집는 방향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2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