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include "FLFigureForwardDeclaration.h"
9#include "DefinitionsMathematics.h"
18 class CInternalLeastSquares3D;
134 const CResult Set(T* pTArrX, T* pTArrY, T* pTArrZ, int32_t i32Count);
307 const CResult Assign(int32_t* pI32X, int32_t* pI32Y, int32_t* pI32Z, int32_t i32Count);
328 const CResult Assign(int64_t* pI64X, int64_t* pI64Y, int64_t* pI64Z, int32_t i32Count);
349 const CResult Assign(
float* pF32X,
float* pF32Y,
float* pF32Z, int32_t i32Count);
370 const CResult Assign(
double* pF64X,
double* pF64Y,
double* pF64Z, int32_t i32Count);
861 const CResult Add(
double* pArrX,
double* pArrY,
double* pArrZ, int32_t i32Count);
882 const CResult Add(
float* pArrX,
float* pArrY,
float* pArrZ, int32_t i32Count);
903 const CResult Add(int64_t* pArrX, int64_t* pArrY, int64_t* pArrZ, int32_t i32Count);
924 const CResult Add(int32_t* pArrX, int32_t* pArrY, int32_t* pArrZ, int32_t i32Count);
960 const CResult Get(
size_t stIndex, T** ppTArrX, T** ppTArrY, T** ppTArrZ)
const;
998 const CResult GetPlane(T& tA, T& tB, T& tC, T& tD, int64_t i64OutlierThresholdCount = 0,
double f64OutlierThreshold = 3.)
const;
1025 const CResult GetSphere(T& tU, T& tV, T& tW, T& tR, int64_t i64OutlierThresholdCount = 0,
double f64OutlierThreshold = 3.)
const;
1078 DeclareGetClassType();
1081 CInternalLeastSquares3D<T>* m_pInternal;
Template type 의 배열 클래스.
Definition RangeTree.h:19
FLImaging의 최상위 기저 클래스
Definition FLBase.h:36
3차원 점을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Point3.h:37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14
3차원 점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Point3.h:36
3차원 최소제곱법 계산 클래스
Definition LeastSquares3D.h:27
const CResult Add(const Base::TPoint3< double > &tp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float > > &flaData)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Base::TPoint3< T > * Get(size_t stIndex) const
지정한 인덱스의 데이터를 얻어 옵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int64_t > > *pFlaData)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GetLine(CFLPoint3< T > *pFlpDirectionVector, CFLPoint3< T > *pFlpBasePosition, int64_t i64OutlierThresholdCount=0, double f64OutlierThreshold=3.) const
각각의 점들과 거리 차이가 최소가 되는 직선을 찾는 함수 로 표현되는 3차원 직선에서 정규화된 방향벡터 A와 직선 위의 한 점 B를 얻어옵니다.
const CResult Get(size_t stIndex, T **ppTArrX, T **ppTArrY, T **ppTArrZ) const
지정한 인덱스의 데이터를 얻어 옵니다.
const CResult Add(int32_t *pArrX, int32_t *pArrY, int32_t *pArrZ, int32_t i32Count)
데이터를 복사하여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int32_t *pI32X, int32_t *pI32Y, int32_t *pI32Z, int32_t i32Count)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CFLPoint3< double > &flp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CFLPoint3< double > *pData, int32_t i32Count)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Add(int32_t i32X, int32_t i32Y, int32_t i32Z)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dd(float *pArrX, float *pArrY, float *pArrZ, int32_t i32Count)
데이터를 복사하여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int64_t *pI64X, int64_t *pI64Y, int64_t *pI64Z, int32_t i32Count)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TPoint3< int32_t > &tp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TPoint3< int32_t > *pTp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double > > *pFlaData)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int32_t > > *pFla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dd(float f32X, float f32Y, float f32Z)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CFLPoint3< float > *pData, int32_t i32Count)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int64_t > > &flaData)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int32_t > > *pFlaData)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Add(double f64X, double f64Y, double f64Z)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double *pF64X, double *pF64Y, double *pF64Z, int32_t i32Count)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GetLine(CFLPoint3< T > &flpDirectionVector, CFLPoint3< T > &flpBasePosition, int64_t i64OutlierThresholdCount=0, double f64OutlierThreshold=3.) const
각각의 점들과 거리 차이가 최소가 되는 직선을 찾는 함수 로 표현되는 3차원 직선에서 정규화된 방향벡터 A와 직선 위의 한 점 B를 얻어옵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int32_t > > &fla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Set(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T > > *pFlaData)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 객체를 새로 복사 생성하지 않고 파라미터의 배열 포인터 주소만 할당합니다.
const CResult Add(double *pArrX, double *pArrY, double *pArrZ, int32_t i32Count)
데이터를 복사하여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TPoint3< float > &tp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double > > &flaData)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float > > *pFlaData)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TPoint3< int64_t > *pTp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int32_t > > &flaData)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GetPlane(T &tA, T &tB, T &tC, T &tD, int64_t i64OutlierThresholdCount=0, double f64OutlierThreshold=3.) const
각각의 점들과 거리 차이가 최소가 되는 면을 찾는 함수 면의 방정식 에 해당하는 계수를 얻어옵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CFLPoint3< float > *pFlp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double > > &fla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int64_t > > *pFla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TPoint3< float > *pTp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ssign(float *pF32X, float *pF32Y, float *pF32Z, int32_t i32Count)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을 복사 생성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TPoint3< int64_t > &tp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float > > *pFla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GetSphere(T &tU, T &tV, T &tW, T &tR, int64_t i64OutlierThresholdCount=0, double f64OutlierThreshold=3.) const
각각의 점들과 거리 차이가 최소가 되는 구를 찾는 함수 구의 방정식 에 해당하는 계수를 얻어옵니다.
const CResult Set(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T > > &flaData)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 객체를 새로 복사 생성하지 않고 파라미터의 배열 포인터 주소만 할당합니다.
const CResult Set(T *pTArrX, T *pTArrY, T *pTArrZ, int32_t i32Count)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 객체를 새로 복사 생성하지 않고 파라미터의 배열 포인터 주소만 할당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double > > *pFla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float > > &fla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Clear()
파라미터를 초기화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CFLArray< Base::TPoint3< int64_t > > &fla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Base::TPoint3< double > *pTp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virtual ~CLeastSquares3D()
기본 소멸자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3< T > *pTpArrXYZ, int32_t i32Count)
데이터를 할당하는 함수로, 배열 객체를 새로 복사 생성하지 않고 파라미터의 배열 포인터 주소만 할당합니다.
const CResult Add(int64_t *pArrX, int64_t *pArrY, int64_t *pArrZ, int32_t i32Count)
데이터를 복사하여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dd(int64_t i64X, int64_t i64Y, int64_t i64Z)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CFLPoint3< double > *pFlp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size_t GetCount()
데이터 개수를 얻어 옵니다.
const CResult Add(const CFLPoint3< float > &flpData)
데이터를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