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lgorithm3DBase.h |
|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파일
|
| AlgorithmFeature3D_DO.h |
| CAlgorithmFeature3D_DO 선언
|
| AlgorithmFeature3D_LO.h |
| CAlgorithmFeature3D_LO 선언
|
| AlgorithmFeature3D_LO_SO.h |
| CAlgorithmFeature3D_LO_SO 선언
|
| AlgorithmFeature3D_LO_SO_DO.h |
| CAlgorithmFeature3D_LO_SO_DO 선언
|
| AlgorithmFeature3D_LR_SR_LP_LO_SO.h |
| CAlgorithmFeature3D_LR_SR_LP_LO_SO 선언
|
| AlgorithmFeature3D_SI.h |
|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파일
|
| AlgorithmFeature3D_SI_DHI.h |
|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의 부모 클래스 선언 파일
|
| AlgorithmFeature3D_SI_DHI_DTI.h |
| CAlgorithmFeature3D_SI_DHI_DTI 선언
|
| AlgorithmFeature3D_SI_DHI_DTI_DO.h |
| CAlgorithmFeature3D_SI_DHI_DTI_DO 선언
|
| AlgorithmFeature3D_SI_DHI_LI.h |
| CAlgorithmFeature3D_SI_DHI_LI 선언
|
| AlgorithmFeature3D_SI_DHI_LI_DO.h |
| CAlgorithmFeature3D_SI_DHI_LI_DO 선언
|
| 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h |
| C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 선언
|
| 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_DO.h |
| C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_DO 선언
|
| AlgorithmFeature3D_SI_SI2_DI2_BAT_LI2.h |
| CAlgorithmFeature3D_SI_SI2_DI2_BAT_LI2 선언
|
| AlgorithmFeature3D_SI_SI2_SR_DO.h |
|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파일
|
| AlgorithmFeature3D_SI_SR_DHI.h |
|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의 부모 클래스 선언 파일
|
| AlgorithmFeature3D_SI_SR_DHI_DO.h |
| CAlgorithmFeature3D_SI_SR_DHI_DO 선언
|
| AlgorithmFeature3D_SO.h |
| CAlgorithmFeature3D_SO 선언
|
| AlgorithmFeature3D_SO_DI.h |
| CAlgorithmFeature3D_SO_DI 선언
|
| AlgorithmFeature3D_SO_DO.h |
| CAlgorithmFeature3D_SO_DO 선언
|
| AlgorithmFeature3D_SO_SO2.h |
| CAlgorithmFeature3D_SO_SO2 선언
|
| AlgorithmFeature3D_SO_SO2_DO.h |
| CAlgorithmFeature3D_SO_SO2_DO 선언
|
| CameraDistortionUtilities.h |
| CameraPose3D.h |
| 주어진 카메라 내부 파라미터를 사용하여 카메라 외부 파라미터를 추정하는 알고리즘.
|
| ColorizedPointCloudGenerator3D.h |
| 두 카메라 간의 Relative Rotation과 Translation의 값을 Calibration을 통하여 구한 후, 그 값을 사용하여 색이 없는 3D Point Cloud에 RGB를 적용하는 알고리즘
|
| ConvexHull3D.h |
| CoordinateFrameUnification3D.h |
| 기준 위치에 대해 양 옆으로 두개의 카메라의 위치 및 각도에 의해 생성된 정점들을 하나의 정보로 합치는 알고리즘.
|
| DefinitionsThreeDim.h |
| Three Dimension 정의 파일
|
| DepthMapToPointCloud3D.h |
| 깊이맵 이미지와 카메라 내부 행렬로 포인트 클라우드를 생성합니다.
|
| DistanceTransform3D.h |
| 주어진 정점에 대하여 카메라의 위치와 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을 바탕으로 거리를 측정하는 알고리즘.
|
| EdgeDetector3D.h |
|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의 엣지를 검출하는 알고리즘.
|
| FLImagingInc.h |
| framework.h |
| HandEyeCalibrator3D.h |
| 카메라와 엔드 이펙터의 관계 행렬을 추정하는 알고리즘.
|
| LaserTriangulation3D.h |
| 레이저로 투사된 3차원 물체를 레이저 삼각측량법을 이용하여 3차원 이미지로 재구성하는 알고리즘.
|
| Moire3D.h |
| 물체에 투영된 프린지 패턴(Fringe Pattern)을 분석하여 물체의 정점들을 만드는 알고리즘.
|
| MultiFocusDerivativeBased3D.h |
| 초점이 다른 다중 초점 이미지들을 모든 초점을 가지는 한 장의 3D 이미지로 만드는 알고리즘
|
| MultiFocusMAPBased3D.h |
| 초점이 다른 다중 초점 이미지들을 모든 초점을 가지는 한 장의 3D 이미지로 만드는 기능
|
| pch.h |
| PerspectiveMerge3D.h |
| 기준 위치에 대해 양 옆으로 두개의 카메라의 위치 및 각도에 의해 생성된 정점들을 하나의 정보로 합치는 알고리즘.
|
| PerspectiveTransform3D.h |
| 주어진 정점에 대하여 카메라의 위치와 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을 바탕으로 투영변환을 하는 알고리즘.
|
| PhotometricStereo3D.h |
| 한 물체를 같은 위치에서 찍은 여러 이미지와 각 이미지에서의 광원의 위치를 사용하여 Height Map을 구하는 알고리즘
|
| PointCloudBasedHandEyeCalibrator3D.h |
| 카메라와 엔드 이펙터의 관계 행렬을 추정하는 알고리즘.
|
| PointCloudGenerator3D.h |
| 무작위 3D 객체를 생성하거나, 이미 존재하는 원본 객체에 병합하는 알고리즘.
|
| PointCloudUpsampler3D.h |
| 포인트 클라우드의 기저 분포를 추정하여 데이터를 증강하는 알고리즘.
|
| Projection3D.h |
| 3D 객체를 이미지로 투영하는 알고리즘.
|
| Registration3D.h |
| 주어진 두 포인트 클라우드 쌍을 정합하는 알고리즘.
|
| ReportDescriptorForSurfaceMatch3D.h |
| ReportDescriptorForSurfaceMatch3D 클래스 헤더 파일
|
| ReportDescriptorForVertexMatch3D.h |
| ReportDescriptorForVertexMatch3D 클래스 헤더 파일
|
| ResidualEvaluator3D.h |
| 주어진 두 오브젝트의 잔차를 측정하는 알고리즘.
|
| resource.h |
| ScannedPointCloudGenerator3D.h |
| 표면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3D 데이터에서 포인트 클라우드를 생성하는 알고리즘.
|
| Smoothing3D.h |
|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를 스무딩하는 알고리즘.
|
| StereoCalibrator3D.h |
| 스테레오 캘리브레이션 및 이미지 쌍 Rectification을 수행하는 알고리즘
|
| StereoDisparity3D.h |
| 스테레오 캘리브레이터의 Rectification 결과 이미지 쌍으로부터 스테레오 Disparity Map을 구하는 알고리즘
|
| SurfaceMatch3D.h |
|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알고리즘.
|
| SurfaceReconstruction3D.h |
|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의 표면을 재구성하는 알고리즘.
|
| SwitchAxes3D.h |
| 서로 다른 좌표축의 순서를 전환하는 알고리즘.
|
| VertexMatch3D.h |
|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알고리즘.
|
| VoxelGrid3D.h |
|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를 샘플링하는 알고리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