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maging 6.6.27.1
FLImagingThreeDim 디렉토리 참조

파일들

 
Algorithm3DBase.h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파일
 
AlgorithmFeature3D_DO.h
 CAlgorithmFeature3D_DO 선언
 
AlgorithmFeature3D_LO.h
 CAlgorithmFeature3D_LO 선언
 
AlgorithmFeature3D_LO_SO.h
 CAlgorithmFeature3D_LO_SO 선언
 
AlgorithmFeature3D_LO_SO_DO.h
 CAlgorithmFeature3D_LO_SO_DO 선언
 
AlgorithmFeature3D_LR_SR_LP_LO_SO.h
 CAlgorithmFeature3D_LR_SR_LP_LO_SO 선언
 
AlgorithmFeature3D_SI.h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파일
 
AlgorithmFeature3D_SI_DHI.h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의 부모 클래스 선언 파일
 
AlgorithmFeature3D_SI_DHI_DTI.h
 CAlgorithmFeature3D_SI_DHI_DTI 선언
 
AlgorithmFeature3D_SI_DHI_DTI_DO.h
 CAlgorithmFeature3D_SI_DHI_DTI_DO 선언
 
AlgorithmFeature3D_SI_DHI_LI.h
 CAlgorithmFeature3D_SI_DHI_LI 선언
 
AlgorithmFeature3D_SI_DHI_LI_DO.h
 CAlgorithmFeature3D_SI_DHI_LI_DO 선언
 
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h
 C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 선언
 
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_DO.h
 CAlgorithmFeature3D_SI_SI2_DHI_DTI_DO 선언
 
AlgorithmFeature3D_SI_SI2_DI2_BAT_LI2.h
 CAlgorithmFeature3D_SI_SI2_DI2_BAT_LI2 선언
 
AlgorithmFeature3D_SI_SI2_SR_DO.h
 비전 알고리즘에서 필요한 기본 함수가 포함된 파일
 
AlgorithmFeature3D_SI_SR_DHI.h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의 부모 클래스 선언 파일
 
AlgorithmFeature3D_SI_SR_DHI_DO.h
 CAlgorithmFeature3D_SI_SR_DHI_DO 선언
 
AlgorithmFeature3D_SO.h
 CAlgorithmFeature3D_SO 선언
 
AlgorithmFeature3D_SO_DI.h
 CAlgorithmFeature3D_SO_DI 선언
 
AlgorithmFeature3D_SO_DO.h
 CAlgorithmFeature3D_SO_DO 선언
 
AlgorithmFeature3D_SO_SO2.h
 CAlgorithmFeature3D_SO_SO2 선언
 
AlgorithmFeature3D_SO_SO2_DO.h
 CAlgorithmFeature3D_SO_SO2_DO 선언
 
CameraDistortionUtilities.h
 
CameraPose3D.h
 주어진 카메라 내부 파라미터를 사용하여 카메라 외부 파라미터를 추정하는 알고리즘.
 
ColorizedPointCloudGenerator3D.h
 두 카메라 간의 Relative Rotation과 Translation의 값을 Calibration을 통하여 구한 후, 그 값을 사용하여 색이 없는 3D Point Cloud에 RGB를 적용하는 알고리즘
 
ConvexHull3D.h
 
CoordinateFrameUnification3D.h
 기준 위치에 대해 양 옆으로 두개의 카메라의 위치 및 각도에 의해 생성된 정점들을 하나의 정보로 합치는 알고리즘.
 
DefinitionsThreeDim.h
 Three Dimension 정의 파일
 
DepthMapToPointCloud3D.h
 깊이맵 이미지와 카메라 내부 행렬로 포인트 클라우드를 생성합니다.
 
DistanceTransform3D.h
 주어진 정점에 대하여 카메라의 위치와 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을 바탕으로 거리를 측정하는 알고리즘.
 
EdgeDetector3D.h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의 엣지를 검출하는 알고리즘.
 
FLImagingInc.h
 
framework.h
 
HandEyeCalibrator3D.h
 카메라와 엔드 이펙터의 관계 행렬을 추정하는 알고리즘.
 
LaserTriangulation3D.h
 레이저로 투사된 3차원 물체를 레이저 삼각측량법을 이용하여 3차원 이미지로 재구성하는 알고리즘.
 
Moire3D.h
 물체에 투영된 프린지 패턴(Fringe Pattern)을 분석하여 물체의 정점들을 만드는 알고리즘.
 
MultiFocusDerivativeBased3D.h
 초점이 다른 다중 초점 이미지들을 모든 초점을 가지는 한 장의 3D 이미지로 만드는 알고리즘
 
MultiFocusMAPBased3D.h
 초점이 다른 다중 초점 이미지들을 모든 초점을 가지는 한 장의 3D 이미지로 만드는 기능
 
pch.h
 
PerspectiveMerge3D.h
 기준 위치에 대해 양 옆으로 두개의 카메라의 위치 및 각도에 의해 생성된 정점들을 하나의 정보로 합치는 알고리즘.
 
PerspectiveTransform3D.h
 주어진 정점에 대하여 카메라의 위치와 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을 바탕으로 투영변환을 하는 알고리즘.
 
PhotometricStereo3D.h
 한 물체를 같은 위치에서 찍은 여러 이미지와 각 이미지에서의 광원의 위치를 사용하여 Height Map을 구하는 알고리즘
 
PointCloudBasedHandEyeCalibrator3D.h
 카메라와 엔드 이펙터의 관계 행렬을 추정하는 알고리즘.
 
PointCloudGenerator3D.h
 무작위 3D 객체를 생성하거나, 이미 존재하는 원본 객체에 병합하는 알고리즘.
 
PointCloudUpsampler3D.h
 포인트 클라우드의 기저 분포를 추정하여 데이터를 증강하는 알고리즘.
 
Projection3D.h
 3D 객체를 이미지로 투영하는 알고리즘.
 
Registration3D.h
 주어진 두 포인트 클라우드 쌍을 정합하는 알고리즘.
 
ReportDescriptorForSurfaceMatch3D.h
 ReportDescriptorForSurfaceMatch3D 클래스 헤더 파일
 
ReportDescriptorForVertexMatch3D.h
 ReportDescriptorForVertexMatch3D 클래스 헤더 파일
 
ResidualEvaluator3D.h
 주어진 두 오브젝트의 잔차를 측정하는 알고리즘.
 
resource.h
 
ScannedPointCloudGenerator3D.h
 표면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3D 데이터에서 포인트 클라우드를 생성하는 알고리즘.
 
Smoothing3D.h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를 스무딩하는 알고리즘.
 
StereoCalibrator3D.h
 스테레오 캘리브레이션 및 이미지 쌍 Rectification을 수행하는 알고리즘
 
StereoDisparity3D.h
 스테레오 캘리브레이터의 Rectification 결과 이미지 쌍으로부터 스테레오 Disparity Map을 구하는 알고리즘
 
SurfaceMatch3D.h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알고리즘.
 
SurfaceReconstruction3D.h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의 표면을 재구성하는 알고리즘.
 
SwitchAxes3D.h
 서로 다른 좌표축의 순서를 전환하는 알고리즘.
 
VertexMatch3D.h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포즈 행렬을 추정하는 알고리즘.
 
VoxelGrid3D.h
 주어진 포인트 클라우드를 샘플링하는 알고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