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 CFLQuad3(int32_t x0, int32_t y0, int32_t z0, int32_t x1, int32_t y1, int32_t z1, int32_t x2, int32_t y2, int32_t z2, int32_t x3, int32_t y3, int32_t z3);
108 CFLQuad3(int64_t x0, int64_t y0, int64_t z0, int64_t x1, int64_t y1, int64_t z1, int64_t x2, int64_t y2, int64_t z2, int64_t x3, int64_t y3, int64_t z3);
141 CFLQuad3(
float x0,
float y0,
float z0,
float x1,
float y1,
float z1,
float x2,
float y2,
float z2,
float x3,
float y3,
float z3);
174 CFLQuad3(
double x0,
double y0,
double z0,
double x1,
double y1,
double z1,
double x2,
double y2,
double z2,
double x3,
double y3,
double z3);
1383 virtual const CResult Set(int32_t x0, int32_t y0, int32_t z0, int32_t x1, int32_t y1, int32_t z1, int32_t x2, int32_t y2, int32_t z2, int32_t x3, int32_t y3, int32_t z3);
1420 virtual const CResult Set(int64_t x0, int64_t y0, int64_t z0, int64_t x1, int64_t y1, int64_t z1, int64_t x2, int64_t y2, int64_t z2, int64_t x3, int64_t y3, int64_t z3);
1457 virtual const CResult Set(
float x0,
float y0,
float z0,
float x1,
float y1,
float z1,
float x2,
float y2,
float z2,
float x3,
float y3,
float z3);
1494 virtual const CResult Set(
double x0,
double y0,
double z0,
double x1,
double y1,
double z1,
double x2,
double y2,
double z2,
double x3,
double y3,
double z3);
2250 DeclareGetClassType();
3차원 점을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Point3.h:37
사각형을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Quad3.h:38
사각형을 표현하는 간략화된 클래스
Definition TQuad.h:34
FLImaging 모듈의 수행 결과 객체
Definition ResultsDef.h:1596
3차원 점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Point3.h:36
Ty z
Definition FLPoint3.h:42
T y
Definition FLPoint.h:36
T x
Definition FLPoint.h:30
3차원 사변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Quad3.h:24
friend CFLQuad3<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CFLQuad3< T > &quad)
사변형의 각 정점의 x, y, z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Definition FLQuad3.h:1308
CFLQuad3< T > operator+(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FLQuad3(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0, 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1, 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2, 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3)
초기화 생성자
CFLQuad3< T > operator-(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FLQuad3(const CFLQuad3< float > *pFlqQuad)
복사 생성자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y,z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double &value)
이동 연산자[offset]
CFLQuad3(const Base::TQuad3< float > *pTqQuad)
초기화 생성자로, TQuad3의 각 정점으로 CFLQuad3 초기화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Base::TQuad3< float > &tqQuad)
대입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int64_t x0, int64_t y0, int64_t z0, int64_t x1, int64_t y1, int64_t z1, int64_t x2, int64_t y2, int64_t z2, int64_t x3, int64_t y3, int64_t z3)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Quad3< T > operator-(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FLQuad3< T > operator+(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Quad< double > &t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로, T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설정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Base::TQuad3< double > &tqQuad)
대입 연산자
virtual EFigureDeclType GetDeclType()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Offset(const CFLPoint3< double > *pFlpPoint)
CFLQuad3< T > operator+(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FLPoint3< float > flpPoints[4]
Definition FLQuad3.h:30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Quad3< float > &t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로, TQuad3의 각 정점으로 CFLQuad3 설정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Base::TQuad< float > &tqQuad)
대입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Quad< float > *pT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로, T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설정
CFLQuad3< T > operator-(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double &value)
사변형의 각 정점의 x,y,z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CFLQuad< double > &flqQuad)
대입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 float > &fl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로, CFL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설정
CFLQuad3<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Offset(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
CFLQuad3(const Base::TQuad3< float > &tqQuad)
초기화 생성자로, TQuad3의 각 정점으로 CFLQuad3 초기화
virtual const CResult ReverseSequence() override
순서를 반대방향으로 바꾸는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Offset(const Base::TPoint3< double > *pTpPoin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Quad3< double > *pT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로, TQuad3의 각 정점으로 CFLQuad3 설정
CFLQuad3(const Base::TQuad3< double > *pTqQuad)
초기화 생성자로, TQuad3의 각 정점으로 CFLQuad3 초기화
friend CFLQuad3<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CFLQuad3< T > &quad)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Quad3.h:1287
CFLQuad3(const Base::TQuad< float > &tqQuad)
초기화 생성자로, T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초기화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const Base::TPoint3< float > *pTpPoint)
CFLQuad3(const CFLQuad< float > *pFlqQuad)
초기화 생성자로, CFL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초기화
CFLQuad3(const Base::TQuad< double > &tqQuad)
초기화 생성자로, T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초기화
virtual void Clear() override
객체의 변수를 초기화 합니다.
CFLQuad3(const CFLQuad3< double > &flqQuad)
복사 생성자
CFLQuad3< T > operator+(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Offset(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
CFLQuad3(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0, 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1, 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2, 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3)
초기화 생성자
CFLQuad3<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 y, z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Quad< float > &t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로, T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설정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Quad3< double > &t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로, TQuad3의 각 정점으로 CFLQuad3 설정
CFLQuad3< T > operator*(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 cons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 y, z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y,z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3< double > *pFlpPoint0, const CFLPoint3< double > *pFlpPoint1, const CFLPoint3< double > *pFlpPoint2, const CFLPoint3< double > *pFlpPoint3)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Offset(const Base::TPoint3< float > *pTpPoint)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3< double > &fl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3< float > &fl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Offset(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y,z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CFLQuad3(const CFLPoint3< float > *pFlpPoint0, const CFLPoint3< float > *pFlpPoint1, const CFLPoint3< float > *pFlpPoint2, const CFLPoint3< float > *pFlpPoint3)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double &value)
이동 연산자[offset]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Base::TQuad< double > &tqQuad)
대입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0, 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1, 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2, 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3)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Quad3(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0, 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1, 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2, 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3)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0, 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1, 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2, 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3)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3< double > *pTpPoint0, const Base::TPoint3< double > *pTpPoint1, const Base::TPoint3< double > *pTpPoint2, const Base::TPoint3< double > *pTpPoint3)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 &flf)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
CFLQuad3(float x0, float y0, float z0, float x1, float y1, float z1, float x2, float y2, float z2, float x3, float y3, float z3)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CFLQuad3< float > &flqQuad)
대입 연산자
CFLQuad3< T > operator-(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Quad3< float > *pT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로, TQuad3의 각 정점으로 CFLQuad3 설정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Offset(int64_t val) override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FLQuad3< T > operator*(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 cons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 y, z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double &value)
사변형의 각 정점의 x,y,z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const CFLPoint3< float > *pFlpPoint)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int64_t val) override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y,z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y,z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int32_t val) override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y,z 값에 매개변수를 나누는 연산자
CFLQuad3< T > operator*(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 cons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 y, z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0, 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1, 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2, 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3)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Quad3(int64_t x0, int64_t y0, int64_t z0, int64_t x1, int64_t y1, int64_t z1, int64_t x2, int64_t y2, int64_t z2, int64_t x3, int64_t y3, int64_t z3)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wap(CFLFigure *pFlfRigh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Offset(const CFLPoint3< float > *pFlpPoint)
CFLQuad3< T > operator/(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 cons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 y, z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FLQuad3(const CFLFigure *pFlf)
초기화 생성자로, Figure 의 DeclType 에 맞는 Set() 함수를 호출합니다.
CFLQuad3< T > operator*(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 cons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 y, z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 float > *pFl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로, CFL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설정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float val)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
CFLQuad3(const CFLQuad< double > *pFlqQuad)
초기화 생성자로, CFL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초기화
CFLQuad3(const CFLFigure &flf)
초기화 생성자로, Figure 의 DeclType 에 맞는 Set() 함수를 호출합니다.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Set(int32_t x0, int32_t y0, int32_t z0, int32_t x1, int32_t y1, int32_t z1, int32_t x2, int32_t y2, int32_t z2, int32_t x3, int32_t y3, int32_t z3)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Quad3< T > operator/(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 cons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 y, z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3< float > *pTpPoint0, const Base::TPoint3< float > *pTpPoint1, const Base::TPoint3< float > *pTpPoint2, const Base::TPoint3< float > *pTpPoint3)
파라미터 설정 함수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y,z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3< double > *pFl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const Base::TPoint3< double > *pTpPoint)
CFLQuad3(const Base::TPoint3< double > *pTpPoint0, const Base::TPoint3< double > *pTpPoint1, const Base::TPoint3< double > *pTpPoint2, const Base::TPoint3< double > *pTpPoint3)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Quad< double > *pT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로, T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설정
CFLQuad3(const CFLQuad3< float > &flqQuad)
복사 생성자
CFLQuad3< T > operator/(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 cons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 y, z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FLQuad3(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0, 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1, 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2, 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3)
초기화 생성자
CFLQuad3(const Base::TQuad3< double > &tqQuad)
초기화 생성자로, TQuad3의 각 정점으로 CFLQuad3 초기화
CFLQuad3(const CFLQuad3< double > *pFlqQuad)
복사 생성자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CFLQuad< float > &flqQuad)
대입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Offset(double x, double y) override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CFLQuad3< double > &flqQuad)
대입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Point3< float > *pFlpPoint0, const CFLPoint3< float > *pFlpPoint1, const CFLPoint3< float > *pFlpPoint2, const CFLPoint3< float > *pFlpPoint3)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double x, double y, double z)
CFLQuad3(const CFLQuad< double > &flqQuad)
초기화 생성자로, CFL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초기화
CFLQuad3< T > operator/(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 cons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 y, z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virtual const CResult Offset(double x, double y, double z)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 double > *pFl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로, CFL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설정
CFLQuad3<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double x, double y)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double val)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const CFLPoint3< double > *pFlpPoint)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3< float > *pFl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
CFLQuad3(const Base::TQuad< double > *pTqQuad)
초기화 생성자로, T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초기화
CFLQuad3(const CFLQuad< float > &flqQuad)
초기화 생성자로, CFL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초기화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virtual EFigureTemplateType GetTemplateType() const override
virtual const CResult Offset(const CFLPoint3< double > &flpPoint)
virtual bool IsSpecEqual(const CFLFigure *pFlfRhs, EFigureSpecCompareType eSpecType=EFigureSpecCompareType_Coordinates) const override
CFLQuad3(const Base::TQuad< float > *pTqQuad)
초기화 생성자로, T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초기화
virtual const CResult Offset(double val) override
CFLQuad3(const Base::TPoint3< float > *pTpPoint0, const Base::TPoint3< float > *pTpPoint1, const Base::TPoint3< float > *pTpPoint2, const Base::TPoint3< float > *pTpPoint3)
초기화 생성자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Base::TPoint3< double > &tpPoint)
이동 연산자[offset]
CFLQuad3(const CFLPoint3< double > *pFlpPoint0, const CFLPoint3< double > *pFlpPoint1, const CFLPoint3< double > *pFlpPoint2, const CFLPoint3< double > *pFlpPoint3)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Figure *pFlf) override
friend CFLQuad3<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CFLQuad3< T > &quad)
이동 연산자[offset]
Definition FLQuad3.h:1267
virtual const CResult Set(float x0, float y0, float z0, float x1, float y1, float z1, float x2, float y2, float z2, float x3, float y3, float z3)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0, 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1, 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2, 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3)
파라미터 설정 함수
virtual const CResult Set(const CFLQuad< double > &flqQuad)
파라미터 설정 함수로, CFLQuad의 각 정점(z = 0)으로 CFLQuad3 설정
virtual const CResult Multiply(const CFLPoint3< float > &flpPoint)
virtual const CResult Set(double x0, double y0, double z0, double x1, double y1, double z1, double x2, double y2, double z2, double x3, double y3, double z3)
파라미터 설정 함수
friend CFLQuad3<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CFLQuad3< T > &quad)
사변형의 각 정점의 x, y, z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Definition FLQuad3.h:1328
virtual const CResult Offset(float val) override
const CFLQuad3< T > & operator*=(const Base::TPoint3< float > &tpPoin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y,z 값에 매개변수를 곱하는 연산자
CFLQuad3< T > operator/(const double &value) const
사변형의 각 정점의 x, y, z 값을 매개변수로 나누는 연산자
CFLQuad3(double x0, double y0, double z0, double x1, double y1, double z1, double x2, double y2, double z2, double x3, double y3, double z3)
초기화 생성자
CFLQuad3(int32_t x0, int32_t y0, int32_t z0, int32_t x1, int32_t y1, int32_t z1, int32_t x2, int32_t y2, int32_t z2, int32_t x3, int32_t y3, int32_t z3)
초기화 생성자
virtual const CResult Offset(int32_t val) override
사변형을 표현하는 클래스
Definition FLQuad.h:24
Definition AlgorithmBase.h:16
EFigureDeclType
도형의 타입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3
EFigureTemplateType
도형의 변수 자료형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35
EFigureSpecCompareType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491
@ EFigureSpecCompareType_Coordinates
Definition DefinitionsFigure.h:3496